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월가든 여의도든 양지수 폭락같은 급락은 예상한기고... 오늘은 이 주말에 벌어진 모질이 윤 석열이가 진된장 이 재명 주가 확실히 앞서고 있다는 기사들이 제 코를 자극중이네요^^

윤 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3일 서울 여의도 한 카페에서 열린 '국민공약 언박싱 데이' 행사에서 '윤석열 공약위키' 홈페이지를 통해 제안받은 공약 5가지 발표에 대한 소감을 밝히고 있다.

모질이 윤과 꺼벙이 안..?? 내 뭐라고 했나...!!! 그 진된장을 꼬오옥 찍어먹어봐야 알겠다면 해봐라... 전국선거는 아무 상관없고 결국 더민의 이주자를 선택...!!!!!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26

 

모질이 윤과 꺼벙이 안..?? 내 뭐라고 했나...!!! 그 진된장을 꼬오옥 찍어먹어봐야 알겠다면 해봐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연말연시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

blog.daum.net

 

 

그 코로나의 최대 피해자는 더불어민주당과 이 재명 대선주자다...?? 어폐가 있을까요...!!!!! '국힘이 정권을 잡고 있었다면 어땠을까'를 생각하면서 전 계속 더민과 이주자편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04

이 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님,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전국민중 77.7%는 당신 의견에 동의하며 보수 우익 꼴통 또라이들이 게지랄떨어도 전국선거 해보면 당신표로 돌아오구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90

그 응답률 10%도 안되는 주요 있는 것들이 조사한 통계조사를 믿으라고...?? 전국에 있는 것들은 소수고 대다수가 없는 이들이다...!!!! 전국선거 해보면 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54

 

 

아래는 장중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그 부외계좌쪽^^ 지수는 오늘은 아예 폭락같은 급락이네요~~~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9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5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1주일만에 네오위즈홀딩스, 네오위즈 전매도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현재 한 두명빼고 거의 처리됐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7명등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아주 두 제자다 칼날위를 지근지근 밟고 다니고들 있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2400만원으로 12월 동계초반 거의 6천만원을 넘겨놓았는데 씨젠, 위더스제약중 위더스를 빼고 그 자리에 또 다른 진단키트주 휴마시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억4천만원으로 지난달 동계초반 3억6천정도로 지난 추계운용에 비해서는 고전중이였는데 이번달 반전중이고요^^ 대주전자재료, 와이엠텍를 다 빼고 지아이텍, 모다이노칩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그리고 수요일안으로 구정연휴관계로 휴무격의 운용중지 지시 내렸고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시작 월요일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내부상황... 요즘 큰 자본주와 GPMC 본전 도방격인 작은 전주님과 투자처를 못찾고 유유자적중이네요~~~^^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은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 지지난주 금요일 개장후 전매도 완료후 2주간 운용중지~~~^^ 회사(자가)계정도 "셀트리온 3인방" 지지난주 금요일 개장후 전매도 완료후 운용정지... 다시 2주간 동계운용 전격 중지했고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다자대결서 윤 석열 40% 돌파, 이 재명에 오차범위 밖 우세... 20대 '압도'

오마이뉴스·리얼미터 조사 윤 석열 42% 이 재명 36.8% 안 철수 10%.. 安, 6주 만에 하락세...

 

 

다자대결 구도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40% 지지율을 돌파하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오차범위 밖에서 앞선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4일 나왔다.

오마이뉴스 의뢰로 여론조사 전문업체 리얼미터가 지난 16~21일 전국 유권자 3046명을 대상으로 차기 대선 후보 지지도를 조사한 결과다. 해당 조사에서 윤석열 후보는 지난주 같은 조사 대비 1.4%포인트 오른 42.0%를 얻었고

이재명 후보는 0.1% 상승한 36.8%를 얻었다. 윤 후보와 이 후보의 지지율 차이는 5.2%포인트로 오차범위 밖(95% 신뢰수준에서 ±1.8%포인트)에서 윤 후보가 이 후보를 앞서는 것으로 조사됐다.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는 지난주보다 2.9%포인트 떨어진 10%를 얻었다. 안 후보는 6주 만에 하락세로 꺾이며 두 자릿수 지지율을 가까스로 유지했다. 심상정 정의당 후보는 지난주 조사보다 0.5%포인트 오른 2.5%를 기록했다.

윤 후보는 성별에서 남녀 모두에게서 40% 안팎의 고른 지지를 받으며 이 후보와의 격차를 벌렸다. 연령별로는 40대와 50대를 제외하고 모든 연령대에서 이 후보를 앞선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20대의 경우 윤 후보는 44.6%의 지지율을 얻으며 24.1%를 얻은 이 후보를 20%포인트 이상 크게 앞섰다.

20대를 성별로 보면 윤 후보는 남성에선 55.6%의 과반을 상회하는 압도적인 지지율을 기록했고, 상대적으로 취약층으로 꼽혔던 20대 여성에서도 28.6%의 지지율을 얻어 28.2%를 얻은 이 후보와 접전을 벌였다.

반면 이 후보는 40대에서 51.3%의 과반 넘는 지지율로 다른 후보들을 크게 앞섰고 50대에서도 46.6%로 절반에 가까운 지지율을 기록하며 강세를 보였다. 대선 당선 가능성을 묻는 질문엔

윤 후보는 45.2%, 이 후보 43.3%를 각각 얻었다. 1.9%포인트 차 오차범위 내 박빙 접전이다.

윤 후보는 지난주 조사보다 3.3%포인트 올랐고, 이 후보는 2.9%포인트 떨어졌다. 안 후보는 4.5%로 지지율 10%의 절반 못 되는 답변을 얻었고, 심 후보는 1.3%를 얻었다.

경제 성장을 가장 잘 이뤄낼 수 있는 후보를 묻는 '경제 성장 적합 후보' 문항에선 37.4%를 얻은 이 후보가 32.1%를 얻은 윤 후보를 5.3%포인트 차로 오차범위 바깥에서 앞섰다. 안 후보는 15.0%, 심 후보는 5.6%를 각각 얻었다.

정당지지도는 국민의힘 38.4%, 민주당 31.9%, 국민의당 8.7%, 열린민주당 4.9%, 정의당 3.8%, 기본소득당 0.5%, 시대전환 0.5% 순으로 조사됐다. 국민의힘은 지난주 대비 0.6%p 하락했고, 민주당은 0.6% 올랐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수행평가는 긍정평가 41.0%, 부정평가 55.1%로 부정평가가 절반을 넘었다.

이번 조사는 16~22일 전국 만 18세 이상 3046명을 대상으로 무선 전화면접(20%)과 무선(75%)·유선(5%) 자동응답 혼용 방식으로 실시됐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1.8%포인트며 응답률은 8.7%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