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9시간전)그 부외계좌는 원자력->메타버스로 이동중이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추계운용은 월요일 GI 고객/회사(자가)계정이후 민족대명절 추석연휴관계로 오늘 운용중지중...!!!!!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장님의 이 스마트폰도 가지고 있어야할듯하네요^^ 오늘 22일까지 주중/주말초과근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네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아니 그걸 파냐고^^ 이 가을에는 수석제자놈이 상태가 안좋네요^^ 민족대명절 추석연휴관계로 오늘/내일 그 장기대박계획(LMOI) 추계운용도 일시 중지전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08

 

아니 그걸 파냐고^^ 이 가을에는 수석제자놈이 상태가 안좋네요^^ 민족대명절 추석연휴관계로 오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

blog.daum.net

 

"[GI IR실장 대리]이곳도 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됐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엔지켐생명과학, 서린바이오중 서린을 다시 빼고 그 자리에 나이벡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엘앤에프, 코윈테크 쎄미시스코를 4:3:3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각 계좌의 종자돈은 하계운용의 2배수인 1200만원, 1억2000만원이라는 전언이고요^^ 설마 이번 가을 운용에서도 또 천프로에 +300% 나오지는 않겠죠^^ 암튼 게코(Gekko)님의 두 제자분들, 그 스승이상으로 장난 아니거든요^^ 윤 숙영입니다....."

"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초반부터 장난아니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상아프론테크, 영화테크를 목표가에 다 털고 다시 전기차 아모센스, 새로닉스를 그 자리에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장마감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45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추계도 선전중이네요^^ 윤 숙영입니다....."

 

 

위는 어제 장마감전 30분동안 벌어졌던 긴박했던 장중 상황이고요^^ 아래는 2주간의 제주도 포함 삼남지방 전국순행을 끝냈고 어제 잔여 경기북도방 순행도 마쳤고 오늘과 이번주는 강원도방 사무실과 두 곳으로 떠나기전 오전장에 인터넷(Cyber) 대리인인 GI IR실장한테 주요 4개 SNS에 올리라고 지시한 것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초반부터 장난아니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전기차 아모센스, 새로닉스를 다시 털고 서전기전, 한전산업, 일진파워를 그 자리에 넣고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추계도 선전중이네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이곳도 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됐는데 8거래일만에 다시 민족대명절 추석연휴 관계로 다시 오늘부터 운용중지 하신다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엔지켐생명과학, 나이벡을 7:3의 비율로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엘앤에프, 코윈테크 쎄미시스코를 4:3:3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네 종목다 장중 전매도 처리 지시중입니다^^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이곳은 아직 운용중^^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원자력 서전기전, 한전산업, 일진파워도 털고 메타버스 자이언트스텝, 맥스트, 선익시스템을 그 자리에 넣고 4:3:3의 비율로 다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추계운용은 이번주까지 계속 진행하신다고 하네요^^ 윤 숙영입니다....."

 

 

한국비엔씨, 시간외 주가 강세... 숨고르기 끝났나...??

 

 

14일 시간외 매매에서 한국비엔씨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이날 오후 6시 기준 한국비엔씨 주가는 종가보다 0.90% 오른 3만9250원에 시간외 거래를 마쳤다. 한국비엔씨의 시간외 거래량은 1만4858주이다.앞서 한국비엔씨는 정규매매에서 주가가 0.39% 오른 3만8900원에 장을 마쳤다.

한국비엔씨 주가는 최근 하락세를 거듭했다.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5거래일동안 주가가 3500원 가량 빠졌다. 이는 한국비엔씨가 투자경고종목으로 지정됐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투자경고 종목은 주가가 비정상적으로 급등한 종목을 의미하며, 투자자에게 주의를 환기시키고 불공정거래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지정된다.

투자주의보다 한단계 높은 시장경보로서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에 투자 시 주의가 필요하다. 투자경고종목으로 지정되는 사유는 주가 단기급등,중장기 상승, 투자주의종목 반복 지정 등이다.

투자경고종목으로서 지정된 이후 특정일의 주가가 지정일 전일 및 직전 매매거래일의 주가보다 높거나 2일간 주가 상승율이 20% 이상일 경우 그 다음 매매거래일 1일간 매매거래가 정지된다.

앞서 한국비엔씨는 한국 등 일부 국가에 대한 제조·판매 권리를 확보한 코로나19 치료제 '안트로퀴노놀'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임상 2상의 대상 확대(중증환자)를 승인받았다는 소식에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안트로퀴노놀은 원래 폐암, 급성백혈병, 췌장암 등의 치료 목적으로 개발 중이던 항암 후보물질이다. 대만 골든바이오텍은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하기 위해 지난해 7월 미국 FDA에서 2상을 승인받아 목표 인원 174명중

현재 80명에 대한 투약을 완료했다. 다만 대만 골든바이오텍이 임상시험을 진행 중인 '안트로퀴노놀'의 임상시험 피험자 확대 범위가 당초 공개했던 것보다 좁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비엔씨는 지난 3일 보도자료를 통해

"골든바이오텍사는 FDA에서 변경 승인받은 임상의 피험자 선정기준에 코로나감염으로 인한 경증내지 중등증의 입원환자로 마스크나 코 삽입기를 이용한 산소치료를 필요로 하는 환자(WHO 코로나 환자 임상진척도 4단계)를 포함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한국비엔씨는 지난달 30일 현재 진행 중인 경증~중등증 코로나 입원환자에서 비침습적 호흡이나 고농도 포화 산소가 필요한 중증환자에까지 피험자 모집을 확대해도 된다는 동의를 받았다고 공개했다.

회사 측은 "골든바이오텍의 공시사항과 당사에 통보해온 내용을 바탕으로 게재한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날 대만의 골든바이오텍사는 미 FDA에서 변경승인받은 임상의 피험자 선정기준에 비침습적 호흡과 고농도 산소를 포함하는 중증환자(WHO 코로나 환자 임상진척도 5단계)는 포함하지 않는다고 알려왔다"고 덧붙였다.

경증이나 중등증 코로나19 입원환자에서 비침습적 호흡이나 고농도 포화산소가 필요한 중증환자에까지 피험자 모집을 확대해도 된다는 동의를 받았다는 내용보다 범위가 줄어든 것이다.

한국비엔씨는 해당내용을 임상시험정보사이트 클리니컬트라이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아우러 투자자의 판단 오류를 최소화하고자 정정기사를 게재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