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어제 이 낙연 전총리를 제끼더니, 오늘은 이 재명 경기도지사와의 양자대결에서도 이겼다...?? 오전장 홍 준표관련주 티비씨는 이미 급등중이고 휴맥스홀딩스도 꿈틀거리고 있고요~~~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광주에서 전북으로 올라갑니다... 전라권 민심에서 말입니다... 이 재명경기도지사이상으로 윤 석열이가 아니고 진보(?)기수로 홍 준표의 인기를 보고 있는 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53

 

광주에서 전북으로 올라갑니다... 전라권 민심에서 말입니다... 이 재명경기도지사이상으로 윤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아래는 경상권 첫 순행지 부산도방과의 점심회동전 오전장에 인터넷(Cyber) 대리인인 GI IR실장한테 주요 4개 SNS에 올리라고 지시한 것입니다...

"[GI IR실장 대리]현재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Pre 투자분 - 개장후 국전약품, 아즈텍WB중 아즈텍만 목표가 매도후 그 자리에 조일알미늄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이시라네요... 120% 참조하시고요......"

 

 

"[GI IR실장 대리]이곳도 어제부터 추계운용 시작했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진원생명과학, 넥스트사이언스를 다 빼고 이연제약, 바이오로그디바이스를 그 자리에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휴켐스, 후성중 휴켐스만 빼고 그 자리에 천보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각 계좌의 종자돈은 하계운용의 2배수인 1200만원, 1억2000만원이라는 전언이고요^^ 설마 이번 가을 운용에서도 또 천프로에 +300% 나오지는 않겠죠^^ 암튼 게코(Gekko)님의 두 제자분들, 그 스승이상으로 장난 아니거든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지난주부터 시작은 됐는데.....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주요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네이버, 카카오, 카카오뱅크를 다 털고 "에코프로 3인방"을 5: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SK바이오사이언스, 에스티팜을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님이 주도중인 이곳은 몸이 무거워 지리한 보합권 등락의 횡보장세 직격탄 그대로 맞고 있는중이시라네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초반부터 장난 아니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2차전지 코스모신소재, 코스모화학을 넣고 7:3의 비율로 어제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매주마다 거의 1억원에 육박하는 연매출 52억원의 주과외비 나오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2차전지/전기(수소)차/대체에너지 투자로 추계운용 본격화중이네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초반부터 장난아니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코스모신소재, 코스모화학을 다 털고 휴맥스홀딩스, 티비씨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추계운용 본격화중이네요^^ 윤 숙영입니다....."

 

 

[오늘-뉴시스Pic]여론조사 양자 대결서 이 재명 앞선 홍 준표...

 

 

국민의힘 대선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7일 삼성전자 반도체 화성캠퍼스를 방문했다. 홍 의원은 이날 삼성전자 반도체 화성캠퍼스에서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했다. 홍 의원은 간담회에 앞서 환하게 웃는 모습도 보였다.

홍 의원은 여론조사공정이 데일리안 의뢰로 지난 3~4일 전국 성인 1003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결과에서 지지율이 이재명 경기도지사 보다 앞서고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는 접전을 벌인 것으로 나타났다.

홍 의원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의 가상 양자 대결에서는 46.4% 지지율을 얻어 이 지사(37.7%)를 앞섰다.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의 가상 양자 대결에선 지지율 43.3%로 이 전 대표(40.0%)와 오차 범위 내 접전을 펼쳤다.

 

 

(어제)"홍준표, 이낙연 제치고 3위... 李 28.0% 尹 26.4%"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 "정권교체론 49.8% 정권재창출론 42.7%"

 

 

차기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양강' 구도 속에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전 대표를 제치고 3위에 진입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6일 나왔다.

여론조사기관 한국사회여론연구소(KSOI)가 TBS 의뢰로 지난 3~4일 전국 18세 이상 1천3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 지사는 28.0%, 윤 전 총장은 26.4%를 각각 기록하며 오차범위 내 접전을 이어갔다.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은 전주보다 4.2%포인트 상승한 13.6%를 기록하며 이 기관의 조사에서 처음으로 3위에 올랐다. 전주까지 3위였던 이 전 대표는 11.7%로 4위로 밀려났다.

이어 최재형 전 감사원장(4.1%), 국민의힘 유승민 전 의원(3.7%),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2.5%),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1.6%), 정의당 심상정 의원(1.4%), 민주당 박용진 의원(0.8%) 순이었다.

범진보권 적합도 조사에서는 이 지사가 29.8%로 1위였고 이 전 대표가 18.0%로 그 뒤를 이어갔다.

박 의원(6.3%)과 추 전 장관(5.4%)이 각각 3~4위를 차지했고, 다음으로는 정세균 전 국무총리(3.9%), 심 의원(3.5%), 민주당 김두관 의원(1.6%) 순으로 나타났다.

범보수권 적합도 조사에서도 윤 전 총장이 28.2%로 선두를 지켰으나 홍 의원이 26.3%로 바짝 추격했다. 2주 전 조사에서 처음으로 20% 선을 넘긴 홍 의원은 이번 조사에서도 전주 대비 0.4%포인트 상승하며 윤 전 총장과의 격차를 좁혔다.

이밖에 유승민 전 의원(10.1%), 안 대표(5.0%), 최 전 원장(4.6%), 원희룡 전 제주도지사(3.1%), 국민의힘 하태경 의원(1.9%),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1.8%),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황교안 전 대표(1.7%), 국민의힘 박진 의원(0.8%) 순이었다.

차기 대선의 성격에 관해 물은 결과 응답자의 49.8%는 '정권교체를 위해 야권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 42.7%는 '정권 재창출을 위해 여당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고 답했다. 이번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포인트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