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장기대박계획(LMOI)의 두 제자놈들은 다음주에나 돌아올 것이고, 어제 돌아온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과는 여전히 제약/바이오(Bio)주 투자 시작했고요~~~^^

한국콜마홀딩스 윤상현 부회장(앞줄 왼쪽 네번째), 이노엔 강석희 사장(앞줄 왼쪽 다섯번째), 한국콜마 안병준 사장(앞줄 왼쪽 세번째), 한국콜마홀딩스 김병묵 사장(앞줄 오른쪽 네번째) 등 관계자들이 상장 당일인 9일 기념사진에 응하고 있다.

[시즌2:본운용 156-17/18/19/20주째 합본분]한달의 3주차 휴가들을 보내고 있는 두 제자놈들에게는 오늘 아침 마저 4주차 여름휴가 보내고 8월17일 원대복귀 지시...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41

 

[시즌2:본운용 156-17/18/19/20주째 합본분]한달의 3주차 휴가들을 보내고 있는 두 제자놈들에게는 오

B.S - 7월26일부터 강화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4단계 2주가 연장된 8월8일까지를 신축년 정기여름휴가로 선택하신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앞으로 2주간 대표이사님의

blog.daum.net

 

아래는 위 글속에는 있는 또 다른 코멘트들이고요^^

(부)쎄미시스코 6월28일 평균매도가 43769원 매도... (투자수익률 +12.4%, +350%짜리를 +50%에 턴 그 날 한이 맺힌 이 종목 기여코 +12%라도 거두어들이는 차석제자놈의 심정이 어떤 것인지는 제가 잘 알고요^^)

(부)쎄미시스코 7월2일 평균매도가 45371원 매도... (투자수익률 +8.2%, 이 날은 전일 많이 벌어두었는데 과한 욕심에 다 주고 이거 거두어들인 것이고요... 아무튼 이 글 중심은 지난 한달간 차석제자놈의 쎄미시스코를 중심으로 보시면 맥락이 다 파악됨^^)

(부)천보 7월7일 평균매수가 195700원 매수... (전 이 날 다시 쫌만 더 길게 못보는 차석제자놈의 두번째 마켓 타이밍 전술의 대실패가 시작되던 날로 기억하고 있네요^^ 그래서 더 맛탱이가기전에 차석제자놈을 보호하려고 조기 정기여름휴가를 보내야겠다고 마음먹은 날이고요^^ 하계초 그 +350%짜리 쎄미시스코를 놓치고 지 선배의 완벽한 마켓 타이밍 전술에 치어 완전 그로기 상태에 접어든 날입니다^^)

(부)쎄미시스코 7월9일 평균매수가 38471원 매수... (세번째 쎄미의 접근입니다... 이제는 완전 눈깔이 뒤집어진 상황이죠... +350%를 놓친 종목이 2차전지 관련주로 날아갈 분위기니 또 간다는거죠^^ 그러나 세상일이 그렇게 마음대로 될까요...??)

 

 

아래는 어제/오늘 주식투자실전에서도 휴가후 복귀한 후에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이 비지니스스마트폰 받은지는 3시간 됐네요^^ 하계운용 분기초는 지났고 하계 2개월간은 비공개하는데 오늘도 잠시 공개~~~^^ 지난달이후 주요 운용역들이 신축년 정기여름휴가철(7월9일~9월8일)에 접어드는 게코인터내셔널(GI) 산하 아홉 계열사[본사 주요팀 - NICA/GCC 두 사업단 포함 - 들, 게코연구소,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군포(산본) 리서치센터, 역삼동 게매트릭스(Gematrix), 게코파이낸스(GF), 게코벤처투자(GVI), 게코아카데미(GA) 임시 사무실, (주)LDN과 그 두 계열사 대명, 대명레저 임직원들까지] 전체 임직원 347명들이 부서별로 한달/20일/보름씩 순차적으로 떠났다 돌아오고 있는 중이라 신축년 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저와 일부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일부 운용역들이 주도한 고객계정은 카카오뱅크, 에스엠을 7:3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오늘 여름휴가에서 복귀한 자산운용과장에게 "셀트리온 3인방" 다시 빼고 "에코프로 3인방"을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지시후 매집 완료~~~^^ 게코(Gekko)"

 

 

"(원래는 네이버 한 밴드에서만 공개하는 코멘트하는 비공개인데 오늘만 공개하죠)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Pre 투자분 - 오후장 카카오뱅크 +60%선에서 전량 매도후 코스닥 신규상장 제약/바이오주 HK이노엔 장마감전에 전격 매수후 주간장개장 월요일 마감~~~^^ 전 고평가 논란 신경안쓰는 정보투자가(Information Investor)라고 했습니다아이... 120% 참조하시고요...... 게코(Gekko)"

 

 

"다시 부분 교체매매 지시^^ 하계운용 분기초는 지났고 하계 2개월간은 비공개하는데 오늘도 잠시 공개~~~^^ 지난달이후 주요 운용역들이 신축년 정기여름휴가철(7월9일~9월8일)에 접어드는 게코인터내셔널(GI) 산하 아홉 계열사[본사 주요팀 - NICA/GCC 두 사업단 포함 - 들, 게코연구소,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군포(산본) 리서치센터, 역삼동 게매트릭스(Gematrix), 게코파이낸스(GF), 게코벤처투자(GVI), 게코아카데미(GA) 임시 사무실, (주)LDN과 그 두 계열사 대명, 대명레저 임직원들까지] 전체 임직원 347명들이 부서별로 한달/20일/보름씩 순차적으로 떠났다 돌아오고 있는 중이라 신축년 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저와 일부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일부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은 카카오뱅크, 에스엠을 다 빼고 삼성바이오로직스, SK바이오사이언스를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어제 여름휴가에서 복귀한 자산운용과장에게는 "셀트리온 3인방" 다시 빼고 "에코프로 3인방"을 5:3:2의 비율로 어제 전격 교체매매지시후 매집 완료후 아직 변동없이 홀딩중~~~^^ 게코(Gekko)"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Pre 투자분 - 개장후 코스닥 신규상장 제약/바이오주 HK이노엔 +6%선에서 매도후 장관망중~~~^^ 일단 20억만 만들어놓고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중..... 오후장 급폭락에 대비중이라고요~~~ 120% 참조하시고요...... 게코(Gekko)"

 

 

(어제)HK이노엔, 코스닥 상장... "신약개발·해외진출 확대"

"글로벌 바이오기업 도약"

 

 

바이오헬스 기업 HK이노엔(inno.N)이 9일 코스닥에 상장했다. HK이노엔은 최근 10년간 기업공개(IPO)시장에서 코스닥 및 바이오·제약 업종 중 1천871대 1의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하며 화려하게 증시에 입성했다.

HK이노엔은 1984년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로 시작해 2014년 CJ헬스케어로 출범했다.

2018년 한국콜마에 인수된 후 지난해 HK이노엔으로 사명을 바꿨다. 대한민국 30호 신약으로 출시한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정을 필두로 백신, 수액 및 다양한 치료분야에서 160여 개 의약품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을 비롯해 뉴틴(건강기능식품), 클레더마(더마코스메틱), 스칼프메드(두피·탈모케어) 등 HB&B(헬스 뷰티&베버리지) 사업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HK이노엔은 소화, 자가면역, 감염, 암 등 4개 분야를 중심으로 16개의 신약, 바이오 파이프라인을 확보해 성장 기틀을 다지고 있고, CAR-T·CAR-NK 등 세포유전자치료제 사업도 착수했다.

향후 공모자금을 신약 케이캡정의 글로벌 연구 뿐 아니라 후속 신약·바이오의약품 파이프라인(후보물질) 확보, 재무구조 개선, 신규설비 투자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공모자금을 신약 케이캡정의 글로벌 연구 뿐 아니라 후속 신약·바이오의약품 파이프라인 확보, 재무구조 개선, 신규설비 투자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HK이노엔은 상장에 앞서 국내외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에서 공모가를 5만천원으로 확정했다. 일반 청약에서도 29조원의 증거금을 확보하며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강 석희 HK이노엔 대표는 "앞으로 신약·신제품 연구개발과 미래사업 투자,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등을 통해 시장을 리딩하는 글로벌 일류 바이오헬스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여름휴가이후 GI 고객계정, 휴가전 NAVER와 카카오를 포기하고 선택한 것은 어제 70%를 집행한 카카오뱅크와 수요일 사전 30%를 집행한 에스엠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39

 

여름휴가이후 GI 고객계정, 휴가전 NAVER와 카카오를 포기하고 선택한 것은 어제 70%를 집행한 카카

B.S - 7월26일부터 강화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4단계 2주가 연장된 8월8일까지를 신축년 정기여름휴가로 선택하신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앞으로 2주간 대표이사님의

blog.daum.net

 

(어제 개장후 상황)‘컨디션’ 만드는 HK이노엔 상장 쾌조...

 

 

HK이노엔의 출발이 순조롭다. 9일 코스닥에 상장한 HK이노엔은 헛개수, 컨디션 등 숙취해소음료로 알려진 기업이다. 청약 공모가 5만 9000원을 확정한 HK이노엔은 시가 6만 8100원으로 장을 열었다.

11시 기준 7만 6000원으로 11.6% 상승한 금액에 거래되고 있다. HK이노엔은 1984년 CJ헬스케어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어 2018년 한국콜마에 인수됐다. 2020년에는 현재 사명으로 변경했다.

전문의약품이 매출의 86% 이상을 차지하는 기업으로 병원용 화장품, 피부질환 치료제, 기능성 헤어제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넓혀왔다. 최근에는 2030세대를 공략해 숙취해소제의 수요층을 확대해가고 있다.

특히 국내 30호 신약인 위식도 역류질환약 케이캡(K-CAB)을 출시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사상 최대 실적인 매출액 5984억원, 영업이익 870억원을 기록한 가운데 케이캡 판매로만 매출 811억원을 달성했다.

한국콜마는 HK이노엔의 지분 42.2%를 보유하고 있다. 2018년 CJ헬스케어를 인수하며 대규모 자금을 조달하며 재무건전성이 악화됐지만 HK이노엔 상장으로 투자금을 유치해 재무건전성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