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월가 오늘도 최소 -3%이상 급락하지 않고 뭉그적거리면 전 글로벌 장세및 시황, 통제불능의 파국으로 치닫고 있는 것으로 간주할 예정...!!!!! 뭐 갈때까지 가보자는거니깐이~~~

 

돈풀기에 채권값이 안정화되어 있을진몰라도 주요 원자재값의 추세적 상승에 국내외 국가들의 소비자물가들이 줄줄히 급격히 오르고 있습니다아이~~~ 인플레 쇼크에 대비하시고~~~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89

 

돈풀기에 채권값이 안정화되어 있을진몰라도 주요 원자재값의 추세적 상승에 국내외 국가들의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아래는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오늘 이곳은 개장전부터 건드릴 필요가 없을 정도로 현재 중대박중~~~^^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2차전지 에코프로비엠, 에코프로에이치엔을 7:3의 비율로 지난주부터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Pre 투자분 현황 오늘 장중에 한 일이라고는 개장후 에스디바이오센서 매도후 피에이치씨 바로 매수후 보유중인 것이고요..... GI IR실장 윤 숙영씨가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갖다주어 점심은 GI 비서실 소속의 최 이혁 과장의 운전에 나의 애마 그랜저에 실려가 두 제자놈들 휴가보내 없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 들려 수도권 산재 7개 지역증권방 산하 7개 지역투자동호회원들 247명을 관리중인 고객센터 이 지혜 센터장 아줌마와 점심먹고요^^ 오후에는 동호회별 관리하는 콜센터요원들 격려후 나왔고요^^ 초저녁에는 귀가하여 현재는 밥먹고 다시 아직은 근무 예정인 해외주식/3교대팀장과 야근 준비중~~~^^ 이 놈도 다음주에는 보내야죠~~~^^ 게코(Gekko)"

 

 

[독점 UBS리포트]"美 10년물 금리, 올해 말 2%까지 상승 전망"

 

 

"주식 시장에 대한 전망은 밝다고 봅니다. '리플레이션 트레이드(경기와 물가가 살아날 것으로 보고 안전자산인 장기 채권을 팔고 주식을 매수하는 형태)'가 다시 시작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글로벌 투자은행 UBS가 지난 15일 내놓은 주식 시장의 향후 전망이다. 국채 금리 하락,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확산 등을 보면 '경기 낙관론'이 힘을 잃은 듯 하지만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진단한 것이다.

현재는 국채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며 채권 가격이 상승(금리 하락)하고 있지만, 수요와 공급 불균형과 같은 기술적 요인은 수개월 내 사라질 것으로 UBS는 내다보고 있다.

"미국 10년 만기 국채 금리가 올해 안으로 2%까지 상승할 것"이라는 관측도 내놨다.

리플레이션 트레이드는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를 업고 발생한다. 통상 이 시기에는 경기에 민감한 경기순환주나 가치주 등이 주목 받는다. 다음은 리플레이션 트레이드가 재개할 것이라고 주장한 UBS의 보고서 내용이다.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지난 6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 후 S&P 500지수는 3.6% 상승했다. 에너지와 금융주는 각각 8.1%, 1.7% 하락했고 기술주는 8.1% 상승했다.

우리는 주식 시장의 전반적인 전망이 밝다고 보는 관점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 글로벌 기업의 수익은 전년 대비 38% 성장할 것이라고 본다.

내년에는 올해 대비 10% 성장이 예상된다. 올해 S&P500 상장 기업들의 수익은 40% 상승할 것으로 전망한다. 오는 2022년 S&P500 상장 기업들이 10% 성장할 것이라는 시장 컨센서스도 상향 조정될 것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내년도 6월 S&P500지수 목표치를 4,650까지 높였다.

주식 시장 내에서 리플레이션 트레이드의 저조한 실적이 역전될 것이라고 보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먼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사라질 것이라고 보기 때문이다.

코로나19 백신이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도 여전히 효과적이라는 것을 여러 데이터가 입증하고 있다. 경기 회복이 늦어질 것이라는 우려도 줄어들 것이다. 10년 만기 미국 국채 금리는 높아질 것이다.

소비자들이 여전히 저축을 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 봐야 한다. 소비자들의 높은 저축률은 곧 이들이 소비할 여지가 많다는 뜻이기도 하다. 향후 늘어날 소비 수요를 따라잡아야 하기 때문에 2022년까지 기업의 경영 활동은 활발해질 것이다.

최근 기업들의 2분기 실적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가치주 기업들의 실적이 성장주 기업들의 실적으로 앞지를 것이라고 예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