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환기가 잘되는 여름이고만 주요 에어콘 가동에 내 볼때는 코로나 바이러스 서식및 전파에 최적의 환경... 당분간 확진자 누증은 피할 방법이 없겠네요~~~ 여름 조심들하시고요~~~

덥고 습한 날씨를 보인 5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산책로에서 쿨링포그가 가동되고 있다. 쿨링포그는 안개가 공기 중에서 증발할 때 주위 열을 빼앗는 원리를 활용한 것으로 주변 온도를 3∼5도 낮추는 효과가 있다.

기상청이 발표한 13일 오전 6시 기준 중기예보를 살펴보면 18~19일에 국지성 강우가 예상되며 20일부터 폭염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의 수치예보모델에서도 대기 중층(5km)와 하층(1.5km) 기온이 20일부터 더 높아질 것으로 분석했다. 대기 중층까지 열기로 덮이면서 폭염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오늘 GI 전계열사 비상경영/방역대책회의 결론 - 2개월간 유급휴무 결정... 전임직원들의 신축년 정기여름휴가기간을 2배수로 늘리고, 해외금지 국내여행도 자제 권고...!!!!!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65

내일부터의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아닌거 같다... 현재 모든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있는 사안은 그 "델타 변이"에 따른 글로벌 동향과 국내 상황의 전개 양상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37

 

내일부터의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아닌거 같다... 현재 모든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있는

그 환기를 잘 시킬 수 있는 여름이 다가와서 북반구가 진정되고 있고 겨울철 접어든 남반구는 대유행중이고만, 구미 제약/바이오업계 사기꾼들에게 완전히 놀아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

blog.daum.net

 

그 환기를 잘 시킬 수 있는 여름이 다가와서 북반구가 진정되고 있고 겨울철 접어든 남반구는 대유행중이고만, 구미 제약/바이오업계 사기꾼들에게 완전히 놀아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3

주요 백신접종과 무관하다고 했다아~~~ 신축년 가을에 "델타 변이"이후 이제는 새로운 변종이 기존 백신들을 무력화시킬 재대유행 가능성이 농후해지고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2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가 비웃고 있는 중...!!!!! 그 백신접종과는 무관하며 현재 전세계는 방역과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말고는 답도 없는 사안에 뻘짓꺼리하고 있는 중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1

한참 변이이후 변종화에 주력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웃겠다...?? 조만간 쓰레기될 mRNA 백신이든 뭐건간에 국내는 개인방역외에 슈퍼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인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15

 

한참 변이이후 변종화에 주력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웃겠다...?? 조만간 쓰레기될 mRNA 백신

한때 자국민 항체보유 60%의 집단면역전까지 갔던 인도 새로운 "이중변이(최근엔 뭐 '삼중변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중) 바이러스"로 아비규환의 초토화중~~~ 어떤 국가도 아직 안심할 수 있는

blog.daum.net

 

아래는 이번주 주요 4개 SNS에 올린 주식투자실전관련 코멘트들입니다... 이제서야 올리는 이유는 가능하면 왠만한 트레이딩 실력없으면 이런 장은 주식투자로 돈벌기 힘드니 개인투자가들인 주린이 개미들이 안하셨으면 해서입니다아이~~~

"두 제자놈들은 다음주에나 여름휴가속으로 보낼려고 하는데~~~^^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이연제약, KPX생명과학중 KPX만 빼고 그곳에 셀루메드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천보, 쎄미시스코를 다 빼고 에코프로에이치엔, 디아이티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이네요~~~^^ 수석제자놈은 그렇다치고 차석제자놈 지난주후반이후 2차 전지로 재미좀 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 장마감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일단 다시 현금화~~~^^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재택근무관련주 알서포트, 이씨에스, 링네트를 전부 전격 매도 투자권고중~~~^^ 일단 계좌 클리어중^^ 아내는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두 제자놈들은 다음주에나 여름휴가속으로 보낼려고 하는데 말입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이연제약, 셀루메드중 이연제약만 빼고 그곳에 휴온스글로벌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이네요~~~^^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에코프로에이치엔, 디아이티중 에코프로에이치엔을 목표가 매도후 그 자리에 엘앤에프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이고요~~~^^ 수석제자놈은 그렇다치고 차석제자놈 지난주후반이후 2차 전지로 재미좀 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장마감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도 신축년 정기여름휴가를 맞이해야하긴 하는데 말입니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2차전지 에코프로에이치엔, 에코프로를 7:3의 비율로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아내는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제가 코스피 우선주 폭등이상으로 2000년 초중반 우회상장 광풍과 동의어로 생각하는 코스닥(KOSDAQ) 스팩(SPAC) 급등을 안 좋게 생각합니다... 장질이 안좋아지고 있는 전조내지 폭락전 상황으로 말입니다... 암튼 여름휴가전 쌍끌이 주요 펀드매니저들의 수익실현성 매도화 압력이 지난 14개월만에 재게된 공매도 금지 해제전 주세력/주포들의 코스닥 대규모 매도화이상으로 이번달에 전개될 가능성이 있으니 중장기 부업투자일 수밖에 없는 개인투자가들인 특히 주린이 개미들은 각별히 유념하시고요~~~ 섣부른 서머랠리 기대감에 과도한 신용/미수거래는 아님니다..... 적절한 현금화후 주식은 30% 비중이 적절한 자산배분전략의 시기로 접어들고 있다고요~~~^^ 게코(Gekko)"

 

 

"두 제자놈들은 이번주안으로 계좌 클리어 지시~~~^^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휴온스글로벌, 셀루메드중 셀루메드를 빼고 그곳에 아미코젠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이네요~~~^^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엘앤에프, 디아이티중 디아이티를 빼고 그 자리에 대주전자재료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이네요~~~^^ 수석제자놈은 그렇다치고 차석제자놈 지난주후반이후 2차 전지로 재미좀 보고 있는데 이곳도 분기목표수익률 최소 +100%이상은 거두어들여 여름휴가나 4주 보냄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도 신축년 정기여름휴가 다다음주부터 시작하고요~~~^^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2차전지 에코프로에이치엔, 에코프로를 7:3의 비율로 어제부터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짧고 굵은 장마 19일까지... 20일부터 강한 폭염 온다...

18~19일 강한 비 그치고 본격적인 더위 시작...

장마 종료 후에도 국지성 집중호우는 지속...

20일부터 무더위... 폭염·열대야도 기승...

"지금보다 한단계 강한 더위, 전력수급·온열질환 대비"

 

 

기상청이 오는 19일까지 정체전선에 의한 비가 내리면서 장마철에서 벗어날 것이라고 예보했다. 20일부터 북태평양 고기압에 의한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된다.

13일 기상청이 개최한 브리핑에서 우진규 예보분석관은 "18~19일에 큰 비가 내리고 20일부터 강수가 잦아들면서 장마철에서 벗어나게 된다"며 "장마가 끝나도 집중호우가 다발적으로 기승을 부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상청은 장마 종료를 선언하기에는 이르지만 19일까지 비가 내릴 것으로 보고 이보다 강수 시점이 앞당겨질 수 있다고 분석했다. 통상 장마 종료는 북태평양고기압이 우리나라를 점유하는 시점에 따라 결정된다.

우 예보관은 "7월 중순에서 하순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장마철이 끝날 징조가 보인다는 의미이며 집중호우 가능성은 여전히 있지만 강도나 횟수가 지금보다 약해진다"며

"지금까지 강수 모습은 정체전선에서 내리는 강수와 국지적 호우를 포함해 다른 양상을 띄고 있어 (장마 종료를 정의하는) 기준이 다소 모호하다"고 설명했다.

20일부터 북태평양고기압과 티벳 고기압이 우리나라 대기 상층부에 위치하면서 강한 폭염이 본격화된다. 낮 최고기온이 33도에 육박하는 지역이 점점 늘어나고 서울을 기준으로 열대야도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된다.

우 예보관은 "지금 더위보다는 한단계 더 높고 강한 더위가 찾아오고, 이것이 폭염으로 접어드는 본격적인 시작 시기"라며 "20일 이후부터 전력 수급과 온열 질환 등 폭염 대비가 필요하다. 이번 더위는 약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의 폭염은 서쪽에 위치한 저기압이 남서풍과 뜨거운 수증기가 유입되면서 일사가 강해져 나타난 현상이라는 것이 기상청의 설명이다.

올해 첫 열대야는 지난 12일로 지난해보다 23일 일찍 기록됐는데 북태평양 고기압 영향이 아니라 저기압에 고온 다습한 공기가 영향을 주면서 밤 사이 기온이 떨어지지 않았던 영향이다.

극한 더위가 찾아왔던 2018년과 기압계가 비슷하게 형성되지만 올해 더위가 얼마나 지속되느냐에 따라 차이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우 예보관은 "통상 가장 더운 시기로 꼽히는 '7말8초'에 티벳 고기압과 북태평양 고기압이 대기 상부를 지배하면서 더위가 나타나는데 극한 더위로 가려면 지속성이 있어야 한다"며

"현재는 개략적인 자료만 확인할 수 있는 상황이어서 지속성을 예측하기는 이르다"고 설명했다.

 

 

20일, '짧은 장마' 끝..숨 막히는 폭염 몰려온다...

 

 

<앵커>

열대야를 동반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보통은 장마가 끝난 이후에 이런 날씨가 이어지지만, 올해는 장마가 완전히 끝나지도 않은 때 이른 무더위가 시작됐습니다. 다음 주 초에 장마가 끝나면 지금보다 더 강한 폭염이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구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무더위 쉼터로 지정된 서울의 한 경로당입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이곳은 어르신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유용한 공간이지만, 오늘(13일)은 문이 닫혀 있습니다. 다른 경로당도 마찬가지,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노인여가시설이 일제히 폐쇄됐기 때문입니다.

[경로당 인근 주민 : 더운데 갈 데가 없네요. 완전히 다 문 닫아버리니까 어디로 가겠어. 노인들이.]

오늘 오후 전북 익산과 경북 경주의 수은주가 35도를 넘어섰고, 경기 양평도 34도를 웃돌았습니다.

장마전선을 만드는 북태평양 고기압은 현재 일본 쪽으로 물러나 있는데, 점차 북상하면서 오는 일요일에는 남부와 충청에, 월요일에는 전국에 비를 내릴 전망입니다.

그런데 이 비가 장마의 끝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장마전선이 고기압에 밀려 북쪽으로 이동한 뒤 소멸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각 장마가 빨리 끝나면 다음 주에는 전국에 33도를 넘는 찜통더위와 열대야가 계속될 전망입니다.

무더위를 몰고 오는 북태평양 고기압과 티베트에서 발달한 뜨거운 고기압이 동시에 우리나라를 뒤덮기 때문인데, 2개의 고기압에 갇히는 이른바 '열돔' 현상이 예상됩니다.

한 달간 폭염이 계속돼 가장 뜨거운 한 해로 기록된 2018년과 비슷한 양상인데, 기상청은 그때처럼 폭염이 길어질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한다는 입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