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어제 글을 잘못 올렸네^^ 아니 종목을 잘못 올렸네^^ 지난 3년간 제약/바이오(Bio) 전문가 회색늑대를 키워낸 그 스승 게코(Gekko)는 '장모님의 치매'입니다아이~~~

 

그 MOAI 동향이요...?? 13억원도 넘겨놓고 "에이프로젠 3인방"과 내일 휴장앞두고 요즘 건망증이 심해지고 있어 걱정인 대구 장모님 생각하면서 네이처셀 보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84

삼전...?? 난 그런 돈안되는 종목은 접근하지 않습니다...!!!!! 지난주 주후반부터 초단기대박계획(MOAI) 3차 실전재연습분에서 10억 돌파를 보고 노리고 있는 종목은??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73

 

삼전...?? 난 그런 돈안되는 종목은 접근하지 않습니다...!!!!! 지난주 주후반부터 초단기대박계획(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셀트리온 3인방" 급등... 현재 해외주식/3교대팀장과 야근중이고, 어제 국내 주식시장관련 제 대응이나 제 회사 운용역들 투자상황은 이 글 하나면 다 설명되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73

게독이든 단독이든 나같은 제약/바이오(Bio)주 주포들은 위탁생산은 안 먹어준다니깐이~~~ 어제 이 업종 전문가 수석제자놈이 하계운용 첫 업태로 엔터를 선택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37

결국 소부장이 아니고 제약/바이오(Bio)주가 1000p 천스닥 재돌파의 주인공이 될 것...!!!!! 열흘만에 바이오의 수석제자놈이 소부장의 차석제자놈을 역전시키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59

 

 

아래는 이 글관련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씨젠, 엑세스바이오를 다 빼고 그 자리에 줄기세포 관련주 차바이오텍, 네이처셀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하게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게코아카데미(GA) 상근 여직원 남 채라양과 도시락으로 점심 해결하고 장마감후 주요 고객들 계좌 다 까보고 있는중~~~^^ 여기에 오늘은 장모님을 중심으로 처남댁 내외와 부외계좌 친인척 계좌들) 투자상담중이네요... 현재 부외계좌쪽은 일반고객 26명을 빼고 그 친인척들은 아내 포함 한 13명 정도입니다만~~~~ 아내의 엄마인 큰 누님같은 장모님은 몇 가지 모바일/컴 추가 거래환경을 노인들 입장에서 편하게 보실수 있도록 사이버 상담사 역할까지 했네요~~~^^ 대구에서 경찰공무원인 처남은 그나마 열혈 충성멘으로 잘 따라오는 편이고 장모님은 독자노선에 매제는 전기차 보고 있고요~~~^^ 아무튼 아직은 정정하신데 저 이상으로 당뇨/고혈압이 있어 치매 조심하셔야할 양반이 우리 장모님입니다~~~~~^^ 게코(Gekko)"

 

 

[특징주] 네이처셀 18% 강세 '녹십자 줄기세포 치료제 임상 1상'

 

 

네이처셀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2일 오전 10시 42분 기준 네이처셀은 4100원(18.33%) 상승한 2만 3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해당종목은 줄기세포 관련주다.

네이처셀 주가 상승은 GC녹십자랩셀의 줄기세포 치료제 후보물질 임상 1상 시험 신청에 따른것으로 예측된다. GC녹십자랩셀은 판상형 건선 환자에 줄기세포 치료제 후보물질(CT303)을 투여하는 임상 1상 시험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신청했다고 지난 21일 발표했다.

GC녹십자랩셀은 중등도에서 중증 판상형 건선을 앓는 환자 24명을 12명씩 두 집단으로 나눠 CT303을 각각 한 회 또는 여러 번 투여해 약물의 안전성과 내약성을 평가한다.

앞서 네이처셀은 지난달 17일 계사인 알바이오가 개발중인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조인트스템'이 국내 임상 3상에 성공했다.

 

 

정말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K-진단/방역 우수국가에서 태어난 난 차분히 "델타 변이"이후에 대비하는 임직원및 가족보호나 하면서 돈이나 왕창 벌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4

국내외 투자가들에게 밑천이 여실히 드러난 코스닥 주력 제약/바이오(Bio)의 문제는 딱 하나다...!!!!! 토종 신토불이 코로나 백신이 국내 연구개발로 완료돼야 한다고오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1

 

국내외 투자가들에게 밑천이 여실히 드러난 코스닥 주력 제약/바이오(Bio)의 문제는 딱 하나다...!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어제-특징주)넥스턴바이오, 코비박 수혜로 '상한가'

 

 

넥스턴바이오(089140)가 '코비박' 수혜주로 부상하며 상한가에 진입했다. 21일 오후 1시40분 현재 넥스턴바이오사이언스 주가는 전일보다 1990원(29.92%) 급등한 8640원으로 상한가를 기록중이다.

이날 거래량은 635만 여주로 직전 거래일의 약 250%에 달했고, 상한가 매수 잔량만 83만주 가량 쌓여 있다. 아침 시가는 전날보다 100원(1.5%) 높은 6750원에 출발해 급등세를 보였고, 이후 등락을 거듭하다 오후 1시10분 상한가에 진입했다.

이날 주가 강세는 코로나19 백신 '코비박'의 국내 생산 기대감이 커지면서 수혜가 기대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지난 18일 MP코페이이션은 '코비박'을 개발한 러시아 추마코프연구소의 주요 연구진이 경북 안동의 동물세포실증지원센터를 방문해 국내 위탁생산에 대한 최종 시설 점검과 기술이전에 협의했다고 밝힌 바 있다.

MP코퍼레이션은 코비박 등 러시아 백신을 전문적으로 생산한기 위해 한국에 설립된 특수목적법인(SPC)다.

 

넥스턴바이오는 지난 11일 '코비박'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MP코퍼레이션에 300억원을 투자하는 투자합의서(MOA)를 체결했다고 밝혀, '코비박' 수혜주로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