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그 산자부와 국내 제약/바이오(Bio) 산업종사자들은 욕좀 더 처먹자~~~ 니들도 달콤한 기술수출이네 뭐네하면서 게지랄떨지말고 이 백신주권 확보에 사활을 걸어라~~~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그 대통령이 백신구걸하러 간 것은 맞는 것인가...?? 대정부이상으로 대한민국 제약/바이오(Bio)산업의 근시안적 사고가 이 사태를 키웠음을 부인하고 싶지 않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94

 

그 대통령이 백신구걸하러 간 것은 맞는 것인가...?? 대정부이상으로 대한민국 제약/바이오(Bio)산

산자부등 모지리들아, 안나서도 지들이 알아서 살아남을 기백조 현금쌓고 있는 삼전에 각종 세액공제에 정부자금을 투입하여 지원해야겠냐... 아니면 더 시급한 지원을 하는게 맞냐... https://blog

blog.daum.net

 

산자부등 모지리들아, 안나서도 지들이 알아서 살아남을 기백조 현금쌓고 있는 삼전에 각종 세액공제에 정부자금을 투입하여 지원해야겠냐... 아니면 더 시급한 지원을 하는게 맞냐...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82

현정부도 지난 긴 정권들처럼 반도체부터 달달한 삼성공화국등 재벌들 똥꾸멍 핧느라고 토종 신토불이 백신공급 정책은 후순위로 밀치고 있는 한심한 작태라고 보시면 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81

 

현정부도 지난 긴 정권들처럼 반도체부터 달달한 삼성공화국등 재벌들 똥꾸멍 핧느라고 토종 신

그 몰빵이 이런 몰빵투자가 없다...!!!!! 510조에 20%만 제약/바이오(Bio)로 돌리면 mRNA 백신은 물론이고 슈퍼백신도 만들어낼 수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64 ​ 그 제약/바이오(Bio)..

blog.daum.net

 

아래는 지난주 금요일 문대통령의 한미정상회담 참석차 미현지에서 움직이시는 것을 보면서 올린 코멘트입니다...

"그 10만명당 1~2명 나오는 K-진단/방역 우수국가에서 양키 코쟁이들 화이자/모더나 백신에 왜 이리 호들갑인지, 차분히 방역에 집중하면서 우리 토종 신토불이 백신주권을 확보해야 한다... 게코(Gekko)"

 

 

폐경했는데 코로나 백신 맞고 다시 월경... 당국 "국내선 사례 없어"

외국서 자궁 출혈·월경 과다 등 사례 보고... 당국 "모니터링 계획 있어"

추진단 "AZ 백신 접종 뒤 뇌출혈 20대 공무원, 재난 의료비 지원 가능"

 

 

해외에서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폐경한 여성이 다시 월경을 시작하는 등 월경 관련 이상 사례가 발생한 데 대해 방역당국은 국내에선 아직 신고된 바가 없다고 밝혔다.

조은희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 안전접종관리반장은 21일 정례 브리핑에서 "생리와 관련해선 3~4월부터 일부 논문이나 언론 기사로 자궁 출혈, 불규칙적 월경, 월경 과다 등의 보고가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의료진의 진료로 신고가 들어와야 하는데, 저희 쪽에 신고된 것은 없다"고 말했다. 영국 텔레그래프 등 외신에 따르면 영국 런던 킹스 칼리지의 팀 스펙터 교수는 최근 월경과 관련된 백신 부작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여기엔 폐경 이후 다시 생리를 시작하는 사례도 포함됐다.

조 반장은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등 백신이 다양한 만큼 저희도 이런 부분에 좀 더 관심을 두고, 새로운 백신이 들어올 때나 향후 특정 대상에게 문자를 발송할 때 관련 질문을 넣어 모니터링할 계획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방역당국은 백신을 맞은 뒤 뇌출혈 증상이 나타난 20대 코로나19 1차 대응요원 사례가 '근거자료 불충분' 중증 환자 의료비 지원 대상에 해당하지 않지만, 재난적 의료비는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공무원은 지난 3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맞고 3주 뒤 팔과 다리 등 신체 일부가 마비되는 뇌출혈 증상이 나타나 수술을 받았다.

방역당국은 그의 사례가 백신과의 연관성이 확인된 특이 혈전증이 아니며, 이달 17일부터 의료비 지원 대상으로 추가된 '근거자료 불충분의 사유로 인과성이 인정되기 어려운 경우'도 아니라고 판단했다.

근거자료 불충분으로 인과성 인정이 어려운 사례에서 의료비를 지원받으려면 접종 전에 해당 이상반응을 유발할 만한 기저질환이나 유전질환 등이 불명확하고, 이상반응을 유발한 소요 시간이 개연성은 있으나 백신과의 인과성 인정 관련 문헌이 거의 없어야 한다.

조은희 반장은 "신경계 증상도 일정한 소요 시간이 필요한데, 이분은 접종 당시부터 증상이 있어서 시간적 개연성 때문에 피해보상 전문위원들이 인정이 어려운 것으로 판정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다만 "긴급복지기금이나 재난적 의료비에 해당한다는 것으로 알고, 관련 내용을 건강보험공단에서 설명드렸다"면서 "환자나 보호자께서 신청하시면 조속히 처리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신흥시장및 후진국은 백신이 없어 아비규환이고만, 양키 코쟁이 게자슥들은 현금을 주면서까지 맞으라고 하네~~~ 난 어제 문대통령의 백신주권만이 답이라고 생각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6

 

신흥시장및 후진국은 백신이 없어 아비규환이고만, 양키 코쟁이 게자슥들은 현금을 주면서까지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가 비웃고 있는 중...!!!!! 그 백신접종과는 무관하며 현재 전세계는 방역과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말고는 답도 없는 사안에 뻘짓꺼리하고 있는 중이고요~~ https://blog.daum.net

blog.daum.net

 

일부 폐경 여성, 코로나 백신 맞고 다시 생리 시작...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 보도 등에 따르면 폐경됐던 여성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맞은 후 다시 생리를 시작하는 사례가 보고됐다.

 

21일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의 증상을 추적하는 애플리케이션(앱) 'ZOE'를 통해 여성의 생리와 관련한 백신 부작용을 모니터링하고 있는 킹스 칼리지 런던의 역학전문가 팀 스펙터 교수는

"생리와 관련해 부작용 사례를 신고한 여성 약 6000명 중 폐경 이후 다시 생리를 시작한 사례는 몇백 건 정도"라며 "우리는 이 문제를 심각하게 보고 있으며 더 많은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성의 생리와 관련된 백신 부작용이 진짜인지 아니면 '통계학적인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자료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미국 일리노이대의 의료 인류학자 케이트 클렌시 박사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도 코로나19 백신 접종 이후 생리와 관련된 부작용을 겪고 있다고 주장했다.

클렌시 박사는 "폐경기는 아니지만 모더나 백신을 맞은 뒤 이전보다 더 빨리 생리를 시작하고 생리혈 양도 더 많아졌다"고 했다. 현재 그는 코로나19 백신과 생리 불균형 문제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를 진행 중이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의 면역학자 빅토리아 메일 박사는 BBC와의 인터뷰를 통해 "백신 접종은 인체에 병원체를 투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인체에 화학적인 변화를 일으킨다"며 "여성들의 생리 불균형 문제도 이에 따른 결과"라고 설명했다.

다만 메일 박사는 "이러한 부작용이 영구적이거나 우려할만한 수준이라고 볼 수 있는 어떤 증거도 없다"며 유산이나 불임 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은 낮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