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GI IR실장]사장님 덕분에 '성인의 날'을 지나 석가탄신일에 제천 의림지와 청풍랜드는 잘 다녀왔고요~~~^^ 어제는 "부부의 날"이고, 이 주말에도 못챙기신 분들 챙기세요~~~

 

오늘도 월가 급하락에, 주요 가상화폐 폭락에 오늘 "부처님 오신날" 여의도 증시는 휴장에 내일이 겁나고, 하루종일 뭐했냐고요...?? 청계사 다녀와서 주요 외신 타전 관찰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89

 

오늘도 월가 급하락에, 주요 가상화폐 폭락에 오늘 "부처님 오신날" 여의도 증시는 휴장에 내일

브리핑하는 천스중 위생부장 ​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가 비웃고 있는 중...!!!!! 그 백신접종과는 무관하며 현재 전세계는 방역과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말고는 답도 없는 사안에 뻘짓꺼리하고

blog.daum.net

 

아래는 18일/19일 제관련 사장님의 코멘트네요~~~^^

 

 

"GI 해외주식/3교대팀장과 1박2일로 놀러가고 싶다고해 원래는 주중초과근무 시키려고 했는데, 어린이날도 고생해 오늘/내일은 제가 근무하죠^^ 제천 의림지와 청풍랜드로 간다네요~~~^^ 오늘밤 야간 당직은 GI 자산운용과장이 직접 통제할듯하네요~~~^^ 저희 회사도 연차사용은 특히 주요 국내외 주식운용역들은 쉽지 않습니다... 저와같이 장이나 휴장해야 쉬지요~~~^^ 장이 열려도 정기휴가철의 보유포지션이 현물이든 선물분이든 없으면 모를까요~~~~~^^ 게코(Gekko)"

"GI IR실장 윤 숙영씨와 그 남친인 GI 해외주식/3교대팀장은 한참 제천 의림지 어제 도착후 오늘은 한참 청풍리조프에서 놀고 있을려나요^^ 저도 이곳에 있는 국내 최고(?)의 높이 번지점프 여러번 뛰어내린 적 있네요~~~^^ 한 10년만 젊었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어제이후 제 동선이네요~~~

 

[GI IR실장]♬♬♬5일만에 또 뵙네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GI 재경팀과의 분기자금회의 참석차 논현동 GI 본사 재경팀 들려 회의실에서 주재후 1시반전에 퇴근하셨고요^^♪♪♪전 기다렸다가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인계받아^^♥♥♥비거주 월가맨인 남친과 저녁식사 레스토랑에 도착♥♥사장님, 사모님과 오늘 '부부의 날' 기념 외식하신다네요^^☞☞☞

#분기자금회의

#GI재경팀장

#주말모드

#데이트

#외식

[GI IR실장]♬♬♬비거주 월가맨 남친 회사로 출근시키고 집에와 영화도 보구요^^♪♪♪게코(Gekko)님이 공유시키라는 보도(기사) 두 개도 처리^^♥♥♥불금하고 인연없는 월가봐야하는 예비 신랑 만나 자려구요^^ 아침에 퇴근하고 제 원룸부터 올테니깐요^^♥♥사장님, 어제 "부부의 날" 외식했는데, 내일 여대 선배이기도한 미주 언니한테 뭐 드셨는지 궁금해 물어볼꺼네요^^

☞☞☞

#차이나타운

#부부의날

#김혜수

#외식

 

라면이 야식으로 땡기기는 하는데, 잘래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사장님, 제 남친과 야근중인듯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퇴근하자마자 불금을 독수공방시킨 여친한테 미안했는지 아침에 온 남친 밥먹이고 보내고 망중한중^^♪♪♪어제 분위기 잡으시더니 게코(Gekko)님의 이 아침에 온 이 주말 검색 키워드 지침은 딱 하나네요^^ '한미정상회담'♥♥♥비거주 월가맨인 남친은 새벽에도 나스닥/반도체지수가 빠졌는지 침울해서리, 미주 언니이상으로 중권쟁이 남편을 '내 운명'으로 받아들인 제가 씩씩하게 사랑 듬뿍안겨주고 조선년답게 아점심 든든히 먹여 보냈고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이번주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 들과의 주간(영상)미팅 끝내시고 이제 오후 오프라인 미팅 준비하시겠네요^^☞☞☞

#한미정상회담

#과외서비스

#하계모집

#예비자

#미팅

 

전 그냥 라면에 계란만 넣어드신다는 게코(Gekko)님의 단순한 라면이 생각나네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어제 사장님/사모님 내외분은 산본중심상가내 인기집인 포장 초밥 사가지고 집 들어가신 게코(Gekko)님이 집에서 '부부의 날' 행사 치루셨다네요^^ 여대 선배인 사모님 받으신 선물은 비공개하셨고, 게코님한테는 신형 갤럭시 워치/핏 세트라고 하시고요^^ 전 내년에나 가능한 행사^^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경북 상주에 계시는 엄마하고 통화했는데, 코로나 백신 맞고 생리가 다시 시작됐다는 기사를 보셨는지 안 맞겠다는 한 생각이 바뀌셨네요♪♪♪엄마가 "가시나야, 오빠들말고 남동생 하나 더 만들어줄까~~~" 하시길래 "엄마아아~~~"하고 소리 질렀고요^^♥♥♥그나저나 우리 30대들은 제 남친과 언제나 맞으려는지^^ 알 수는 있을까여^^♥♥저희 사장님 두 늦둥이들 이야기에 엄마도 꼭히신건 아니겠죠^^☞☞☞

#코로나백신

#주말풍경

#남동생

#폐경

 

부부의 날 기념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가정폭력 피해자를 위한 상담 및 법률지원, 의료지원, 가족상담 등을 제공...

 

 

제천시는 지난 21일 제천가정폭력상담소(소장 이경미) 주관으로 제천 시민회관 광장에서 ‘부부의 날 기념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가정폭력으로부터 시민들의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한

작은 발판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은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가정폭력의 피해를 예방하고 평등한 부부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행복한 가족 만들기 홍보를 위하여 추진했다.

제천가정폭력상담소, 제천경찰서, 세명대학교 인권상담소, 세명대학교 법학과 봉사동아리(PALETTE), 전국가정폭력상담소 충북북부권역과 합동으로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바람개비는 혼자 돌지 못합니다.

바람(당신의 관심)이 되어 주세요’ 라는 캠페인의 슬로건을 통해 지속적인 가정폭력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하는 피해자를 돕기 위한 주변의 관심이 필요함을 강조했다.

한편, 제천가정폭력상담소는 가정폭력 피해자를 위한 상담 및 법률지원, 의료지원, 가족상담 등을 제공하며, 제천 여성친화도시를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홍현희 ♥제이쓴',부부의 날, 옛추억 소환...

 

 

홍 현희가 남편 제이쓴과의 연애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홍현희는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무슨날인데 꽃배달이 왔디? 피드를 보니....오늘은 바로 #부부의날 늘 엄마까지 챙겨주는 이트니 고마워♥"라며 "난 아무것도 준비를 못 했...............

미아내 대신 #추억소환 #추억사진#연애시절 연애 때 사진 보니 둘다 너무긔여워 무튼 이쓰나 부부의날 추카해ㅋ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에는 제이쓴이 부부의 날을 맞아 아내와 장모님에게 보낸 예쁜 꽃선물이 담겨 있고, 또다른 사진은 홍현희-제이쓴 커플의 알콩달콩 연애시절 모습으로 특히,홍현희의 결혼 전 날씬했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현제, 홍현희와 제이쓴은 지난 2018년 10월 결혼했고, 블리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같이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