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1박2일로 국내여행 갖다온 GI 해외주식/3교대팀장(월가담당자)와 야근(23시~02시)중입니다... 어제/오늘 월가가 비트코인이상으로 불안해서리~~~ 오늘 국내 증시도 영향받을듯요

 

[MOAI 3차 실전재연습 50-33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29951.5% 14억4247만원... 이제 거액을 노출없이 들어가 티안나게 나와야하는 최종 17거래일 남았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86

 

[MOAI 3차 실전재연습 50-33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29951.5% 14억4247만원... 이제 거액을 노출없이

"제가 지켜야할 진정한 약속은 세 번의 참여로 손에 30억원을 쥐게 해드려 다시는 푼돈에 신경쓰지 않게 하겠다는 겁니다. 경자년 대실패에서 코스닥 종목들의 그 변동성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

blog.daum.net

 

그 MOAI 동향이요...?? 13억원도 넘겨놓고 "에이프로젠 3인방"과 내일 휴장앞두고 요즘 건망증이 심해지고 있어 걱정인 대구 장모님 생각하면서 네이처셀 보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84

삼전...?? 난 그런 돈안되는 종목은 접근하지 않습니다...!!!!! 지난주 주후반부터 초단기대박계획(MOAI) 3차 실전재연습분에서 10억 돌파를 보고 노리고 있는 종목은??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73

 

삼전...?? 난 그런 돈안되는 종목은 접근하지 않습니다...!!!!! 지난주 주후반부터 초단기대박계획(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아래는 전 글에 달린 댓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함 들르겠습니다... 1박2일 휴가갔다온 GI 해외주식/3교대팀장(월가및 북미,남미증시 담당자)와 야근(23시~02시)중입니다^^ 잘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강력한 인터넷 서핑(기사/보도 자료 찾기)과 20년 노하우의 그 편집 주특기를 살려 3개 블로그(다음, 네이버, 모네타 부자마을)를 운영중입니다... 자주 오시리라 믿습니다... 영화 "변호인"에서 고 김 영애씨가 그러더군요.... "니 묵은빛을 돈으로 갚을라고 하나..." 멎쩍어하는 고 노 무현대통령역의 송 강호씨에게 그러데요.... "자주 오라고~~~" 게코(Gekko)"

 

 

[터치패널 관련주] 대박터진 '유아이디'... 훅 떨어진 '멜파스'

 

 

터치패널 관련주는 터치스크린 방식의 최첨단 휴대전화 수요가 증가하면서 관심이 커지고 있다. 18일 주식시장에서 유아이디 주가는 전일 대비 29.86% 오른 2740원, 멜파스는 전일 대비 -8.77% 내린 1820원으로 소폭 하락했다.

또 미래나노텍 주가는 전일 대비 -6.16% 내린 4720원, 파인텍은 전일 대비 -1.35% 내린 1465원에 장을 마감했다. 그밖에 관련주로 베셀, 이큐셀 등은 모두 보합으로 장을 마감했다.

터치패널은 컴퓨터 입력장치 중 하나로 물리적인 버튼 없이 손가락으로 터치해 조작한다.

터치스크린과 비슷한 방식으로 버튼이 외부로 나와 있지 않고 LED 조명을 이용해 버튼을 표시하므로 디자인이 화려하며, 손가락만 대면 조작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다.

은행ATM, PDA, 노트북의 터치패드, 스마트폰, 태블릿PC까지 그 활용도가 높다. 터치패널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간편한 작동방식으로 휴대성이 좋고 공간활용도가 높아 공간절약 기능도 있다.

멜파스는 정전용량 방식의 터치 스크린 핵심기술을 보유한 터치솔루션 업체이다.

토비스는 카지노 게임기용, 의료기기, 광고디스플레이 등 산업용모니터와 TFT-LCD 모듈 제조업체, 터치패널 사업을 하고 있으며 터치패널 전문업체 나노티에스를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이미지스는 터치패널 관련 특허를 취득해 Touch Controller IC를 삼성전자에 공급하고 있다. 미래나노텍은 IT 디스플레이 소재 전문업체로 터치패널에 적용되는 투명 전도성 필름을 생산한다.

에스맥은 터치스크린 모듈 제조업체로 휴대폰 및 IT기기에 적용되는 입력 모듈을 개발, 생산한다. 베셀은 LCD, OLED 디스플레이용 장비 제조업체로 이들에 사용되는 터치패널용 장비도 생산한다.

일진디스플은 스마트폰 및 태블리PC용 터지스크린패널 생산, 판매업체로 매출의 대부분은 삼성전자 관련이다. 파인텍은 휴대기기에 적용되는 여러 디스플레이 부품을 설계, 제조하는 업체로 터치스크린 사업부가 별도로 있다.

 

 

아래는 아래 보도(기사)에 단 댓글입니다...

  "작년 연말 톡톡히 재미본 키네마스터는 인수 무산으로 하한가 맞았고만 같은 날 KG ETS(여담인데 위 차트가 바로 제가 늘상 말씀드리는 주타매매법상 3일 중폭락후 매수관점의 전환 형태입니다... 지수든 종목이든 3일째 급락은 반드시 받아내라는 것 말입니다... 월요일이 매수했던 주세력/주포나 눈치챈 매수자들은 중대박났겠네요^^ 또 하나 '주식은 선취매하지 않으면 절대로 투자수익률 제고 불가능합니다...라는 공중누각 심리 옹호론자들인 마켓 타이밍 전술자라면 120% 참조하시고요^^ 물론 전 그 불가능한 선취매보다는 후취매 추격매수후 사후 정보조사와 대응을 잘합니다... 뭐 내재가치 이론 지지자들인 매입후 홀딩 전략자들은 신경끄시고요~~~)는 누군가 인수하려나 상한가다...?? 영화 "타짜"에서 극중 대사가 생각나네요^^ '그 누군가가 누굴까... 내가 그 인간때문에 이 바닥에 들어섰어...'라고요~~~ 게코(Gekko)"

 

 

[그제 특징주]KG ETS 주가, 가파른 상승세 보이며 상한가...

 

 

KG ETS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다. 1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3시 기준 KG ETS는 전일대비 29.96%(2070원) 상승한 898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KG ETS는 매각설 언급된 바 있다.

이에 KG ETS 측은 "KG그룹은 외국계IB를 매각 자문사로 선정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주요 인수 후보 기업들과 접촉해 당사의 매각 가능성을 타진하지 않았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