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한때 자국민 항체보유 60%의 집단면역전까지 갔던 인도 새로운 "이중변이 바이러스"로 아비규환의 초토화중~~~ 어떤 국가도 아직 안심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라고 했다아~~~

 

전국민들이여, 정신차려아이~~~ 양키 코쟁이들이 우리한테 줄 물량은 없다...!!!!! 국산 토종 신토불이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개인방역에 최선을 다하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80

[필독]이 양반들아, 구미 백신 맞아도 항체잔존기간 길어야 반년이고 매년 맞아야하고 그 변이 강력 변종화되면 무용지물에 다른거 또 맞아야하고... 알읏나^^ 우린 덫에 걸릿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64

그 백신접종과는 아무런 상관없다고 했다아~~~ 전세계 인구의 3/4이 사는 북반구도 여전하고 이제는 겨울철 접어드는 남반구가 새로운 변종으로 아비규환 진입전입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5

 

그 백신접종과는 아무런 상관없다고 했다아~~~ 전세계 인구의 3/4이 사는 북반구도 여전하고 이제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이 18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WHO 이사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지난해 1월 20일 첫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지 1년이

blog.daum.net

 

그 화이자 CEO, 다시 글로벌 바람잡고오~~~ 강력한 변종 바이러스 전세계 확산되면 화이자든 모더나든 다 쓰레기라고 했다아... 국내는 아예 슈퍼 백신쪽으로 가닥 잡아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73

그 불가능한 신속 공급 주장에 게자슥들은 애초에 아예 줄 생각이 없었다... 난 작년부터 개인방역과 가족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중이며, 임직원들은 내가 보호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59

뭐.. 일본(아 단어하나가 빠졌다... 방사능 오염수 무단투기 예정인 쪽바리들^^)보다 높네... 동아시아는 서두룰 것 없다...!!! 가을전에만 맞으면 된다... 문제는 얼른 토종 신토불이 백신개발을 완료해야하는데 이게 근본적인 문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49

 

뭐.. 일본보다 높네... 동아시아는 서두룰 것 없다...!!! 가을전에만 맞으면 된다... 문제는 얼른 토

[필독]이 양반들아, 구미 백신 맞아도 항체잔존기간 길어야 반년이고 매년 맞아야하고 그 변이 강력 변종화되면 무용지물에 다른거 또 맞아야하고... 알읏나^^ 우린 덫에 걸릿다~~~ https://blog.daum.n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퇴근후 주요 4개 SNS에 단 코멘트입니다...

 

 

"오늘 오후 1시부터 GI 전계열사 사장단들과 비상경영회의를 열고요~~~ 4시에 주요 방역관계자들과의 연석회의가 있었습니다.... 내일부터 2개월만에 다시 비상경영체계로 돌입합니다... 게코인터내셔널(GI) 산하 아홉 계열사[본사 주요팀 - NICA/GCC 두 사업단 포함 - 들, 게코연구소,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군포(산본) 리서치센터, 역삼동 게매트릭스(Gematrix), 게코파이낸스(GF), 게코벤처투자(GVI), 게코아카데미(GA) 임시 사무실, (주)LDN과 그 두 계열사 대명, 대명레저까지]의 필수상근요원들을 제외한 전 임직원들의 90%이상 재택근무를 지시했고요~~~ 정부의 통제 포기인듯한 방역대책에 더이상 신뢰를 보낼수 없어 전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고객들과의 대면 접촉을 금지시켰고요~~~ 기타 두 제자 포함 회사 핵심 투자운용관계자(주요 운용역, 트레이더, 리서치요원)들에게는 GI 개인방역지침 준수 서약서 임원급의 S형으로 받았고요~~~ 일반 임직원들은 G형/N형중 선택해서 받으라고 GI 인사팀에 특별지시중이고요~~~ 조만간 1000명 돌파도 목전인거 같은데, 세상은 온통 눈깔 뒤집힌 부동산/비트코인 이야기네요~~~ 퇴근한지 한 두 시간됐고요~~~ 자택 도착후 제육덮밥에 식사하고 월가 보는 야근 준비중이네요~~~ 게코(Gekko)"

 

 

"오늘 오후 1시부터 GI 전계열사 사장단들과 비상경영회의와 4시에 주요 방역관계자들과의 연석회의가 있어가지고서리 차석제자놈이 잡은 첫 상한가 소식만 전해듣고 흐뭇했었는데, 오후장 풀렸네요.... 오늘 중소형IT기술주들 특히 '반도체 품귀'로 장난 아니였고요~~~^^ 장기 소외주 안가던 왕따주 5G도 오르는거 보고는 뒤로 자빠질뻔 했네요~~~^^ 게코(Gekko)"

 

 

인도발 '이중변이' 바이러스, 백신 무력화 우려... "무서울 정도"

 

 

인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엄청난 기세로 확산하는 가운데 폭증세의 주요 원인이 '이중 변이 바이러스' 때문일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강력한 전염력과 파괴력을 갖춘 신종 변이 바이러스가 창궐하면서 한동안 잠잠했던 인도의 확산세가 대폭발했다는 지적이다.

이중 변이 바이러스는 변이 바이러스 두 종류를 함께 보유한 바이러스를 말한다.

17일 블룸버그통신 등 외신과 인도 언론을 종합하면 현재 인도에서는 영국발, 남아프리카공화국발, 브라질발 변이 바이러스와 함께 이중 변이 바이러스(공식 명칭은 B.1.617)가 퍼진 상태다.

기존 바이러스보다 전염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의 경우, 지난달 펀자브주 표본 조사에서 감염자의 81%에서 발견되기도 했다. 전문가들은 최근 특히 이중 변이 바이러스의 파괴력에 더 주목하고 있다.

인도에서 이중 변이 바이러스가 처음 발견된 것은 지난해 12월이다. 인도 보건부는 이후 지난 3월 말에서야 서부 마하라슈트라주에서 채취한 샘플에서 변이 바이러스 E484Q와 L452R가 함께 나타나는 이중 변이가 발견됐다고 인정했다.

마하라슈트라주는 인도에서 코로나19 확산이 가장 심각한 지역으로 하루에만 6만명 안팎의 감염자가 나오고 있다. 마리아 밴 커코브 세계보건기구(WHO) 기술팀장은 전날 "(바이러스가) 두 변이를 함께 가졌다는 점이 우려스럽다"며

"이 변이들에는 전염력을 높이고 (항체) 중화 반응을 약화시키며 백신의 바이러스 억제력을 방해한다는 유사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중 변이 바이러스가 코로나19 재확산의 동력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코로나19 전염 상황을 추적하는 웹사이트 아웃브레이크에 따르면 지난 1월 거의 보고되지 않았던 인도 내 변이 바이러스는 4월 샘플에서는 52%에서 발견됐다. 인도의 연구자들도 현지 코로나19 확산과 이중 변이 바이러스의 연관성을 속속 인정하는 분위기다.

국립 과학산업연구위원회의 유전체학 연구소장인 아누라그 아그라왈에 따르면 마하라슈트라주 일부 지역에서는 감염자의 60% 이상에서 이중 변이 바이러스가 퍼진 것으로 확인됐다.

인도 정부 기관인 인도의학연구위원회(ICMR)는 변이 바이러스의 면역 회피 능력에 대해서도 연구하고 있다.

면역 회피는 병원체가 인체의 면역 반응 시스템을 피해 가는 것을 말한다. 면역 회피 능력을 갖춘 바이러스가 침투하게 되면 백신 접종과 과거 감염으로 항체가 생겼을지라도 다시 감염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룸버그통신은 "만약 인도의 새 변이 바이러스가 면역 회피 작용을 보인다면 인도의 백신 접종 프로그램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고 우려했다. 다만, 이중 변이 바이러스의 면역 회피 가능성을 인정하게 되면 최근 인도의 코로나19 폭증 상황도 어느 정도 수긍할 수 있게 된다.

주민 항체 형성 비율이 높았던 인도에서 지난 1월부터 백신 접종까지 이뤄지는 상황 속에 오히려 무서울 정도로 확진자가 늘어났지만, 원인은 파악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1월 혈청 조사에서만 하더라도 뉴델리 주민 2천만명 가운데 56%에서 항체가 발견돼 집단 면역 형성이 머지않았다는 말까지 나오기도 했다.

인도 번스타인 보건연구소장인 니티아 바라수브라마니안은 "계산 작업 결과 인도의 코로나19 재확산 수치는 이들 변이 바이러스에 의해 설명이 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상당수 전문가는 이런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과 주민의 방역 무신경 상황이 겹치면서 최근 확산세가 폭발했을 것으로 추정한다. 이런 상황에서도 인도 정부는 아직 이중 변이 바이러스의 존재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분위기다.

 

발람 바르가바 ICMR 회장은 최근 "변이 바이러스는 이따금 발생하지만, 특별히 의미가 있는 상황은 아니다"라며 이중 변이 바이러스가 전염력·독성 확대와 관계있다는 점도 아직 규명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서구 다시 2차 팬데믹전야고 코로나19 다시 리바이벌입니다...!!!!! 그 변종화돼가고 있는 주요국 변이 바이러스가 경기 회복과 기업 실적 개선세에 찬물을 끼얹을 전이라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17

 

서구 다시 2차 팬데믹전야고 코로나19 다시 리바이벌입니다...!!!!! 그 변종화돼가고 있는 주요국

(2021.2.4)진정세...?? 미국도 강력한 마스크 쓰기 영향이고 유로는 강력한 봉쇄 정책, 주요 구미 선진국에서 개발된 백신접종과는 아무 상관없다... 변종나오기전에 하반구(현재 전세계 인구의 3/4

blog.daum.net

 

스페인에서 화이자 백신접종후에도 감염에 또 9명 사망.... 엽기 서열 28900개중 1%이상 300개이상 틀려지면 새로운 변종 출현에 인간 과학으로는 감당안된다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6

그 28000여개 유전자 엽기 서열중 1% 미만만 변하는 것이 변이고 그 이상은 변종 바이러스입니다... 현재 급하게 백신접종을 서둘러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2

 

그 28000여개 유전자 엽기 서열중 1% 미만만 변하는 것이 변이고 그 이상은 변종 바이러스입니다...

또 사망... 메르스는 낙타고, 사스나 코로나19도 박쥐로 추정되는데, 반려동물(한 네이버 블로거님의 항의 이메일을 받았는데, 전 반려동물들을 혐오하는 것이 아님니다... 아무튼 포유류 척추과

blog.daum.net

 

젊은이들도 쓰러뜨린다... 무서운 인도 변이 바이러스

 

 

◀ 앵커 ▶

국내에서도 인도발 '이중 변이 바이러스'가 아홉 건 확인됐다는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이 인도 변이 바이러스, 감염력이 강해서 인도에선 어린이 환자도 크게 늘고 있고, 심장과 신장까지 손상 되는 사례도 보고 되고 있습니다. 김 현경 기자가 전해드리겠습니다.

◀ 리포트 ▶

마스크도 없이 다닥다닥 붙어 몸을 씻는 인파. 갠지스강이 만원 목욕탕이 됐습니다. 인도는 하루 확진자수가 무려 27만 명을 넘었습니다. 지난해 1차 유행의 3배나 됩니다. 올초 1만 명 아래까지 떨어졌다가 최근 폭증했는데, 문제는 이번 2차 유행의 속도가 무섭게 빠르고, 증상도 더 심하다는 겁니다.

[우데이 라크한팔/인도 대학생] "(코로나 확진 뒤) 가슴이 심하게 아팠고, 숨을 제대로 쉴 수 없었습니다. 코가 막혀서 돌아서 누워있었는데, 이렇게 죽는구나 생각했어요."

1차 유행엔 거의 드물었던 어린이 환자를 포함해 젊은층의 감염이 크게 늘었습니다.

[아빈드 케즈리왈/델리 주지사] "지난 보름 사이 통계에 따르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중 65%가 45세 이하입니다."

게다가 젊은 환자들은 비교적 경증이던 예전과 달리, 폐와 심장, 신장까지 손상시키는 심각한 사례가 많다고 합니다.

[라미쉬/인도 아폴로 병원 감염병 전문가] "젊은층 환자들도 산소와 인공호흡기가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질환이 생기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세계 의학계는 이런 특징이 작년 말 최초로 확인돼 이미 12개 나라에서 발견된 인도발 '이중 변이 바이러스'의 영향일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조사 중입니다.

[마리아 밴 커코브/WHO 코로나19 기술팀장] "(인도발 이중 변이는) 감염을 증가시키고 중화작용 감소시켜 (백신의 억제 능력을 저해할 수 있는) 변이들과 유사성이 있습니다."

인도 전역 의료 시스템이 붕괴 위기를 맞으면서 수도 뉴델리는 급기야 현지시간으로 19일 밤부터 6일 간 모든 활동을 금지시키는 전면 봉쇄령을 발령했습니다. MBC뉴스 김 현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