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혼연일체는 없고, 0-3 완패에 국내 방역은 완전 개인 욕망들로 다시 500명 돌파에 전국민 부동산 투기에 대한인들이 국내외에서 정신 넋빠진 짓들만 하고 있는 중이다...!!!!!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25일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닛산스타디움에서 열린 통산 80번째 축구 한일전에 출전한 홍철이 상대 공을 가로채기 위해 뛰어가고 있다.

 

올해는 3.1 운동과 정통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되는 해이다... 일본과는 국교단절 각오로 미중사이에서는 이제 등거리 외교를 시작하자...!!

http://blog.daum.net/samsongeko/7695

이런 나라와 우방을 한다...?? 구한말부터 철천지 원수지간이다... 기본적 한일 관게는...

http://blog.daum.net/samsongeko/7724

한 놈은 방위비 더 띁어가려하지 한 놈은 우방이라는 놈이 깐죽거리지~~ 난 대한민국이 강력한 이스라엘 외교전술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725

NICA 공식논평 - 한반도 주변 4대강국이 대한민국을 물고 보고 있다...!!! 국방장관님, 다음에도 깐죽거리면 격추시키시고~~~

http://blog.daum.net/samsongeko/7772

그 "성범죄자 조상을 둔 불쌍한 쪽바리들 냅둬라" 지난 수십년간 이걸 인정하기 힘든 것이다...!!! 일본국왕은 그 성범죄자의 아들이고~~~

http://blog.daum.net/samsongeko/7774

아따아~~~ 역시 고구려 후예들답군...!!! 내가 볼땐 미국과 우리가 똥줄타게 생겼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951

그럼 우리의 화랑도 정신은 어디 갔는가...?? 난 일본과 국교단절을 원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952

 

그럼 우리의 화랑도 정신은 어디 갔는가...?? 난 일본과 국교단절을 원한다...!!!

 올해는 3.1 운동과 정통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되는 해이다... 일본과는 국교단절 각오로 미중사이에서는 이제 등거리 외교를 시작하자...!!  http://blog.daum.net/samsongeko/7695  이런 나라와 우방을

blog.daum.net

 

"국가대표 축구 유니폼에 일장기가 말이 됩니까?" 국민청원 등장...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이 태극기와 일장기가 가슴에 나란히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출전해 보기 불편했다는 의견과 친선경기 관례일 뿐이라는 의견이 충돌하면서 이와 관련한 국민청원까지 등장했다.

25일 오후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국가대표 축구 유니폼에 일장기 말이 됩니까?'라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왔다.

청원인은 "25일 오후 한국 대 일본전 국가대표 축구 경기를 보며 우리나라 선수들 가슴에 태극기와 일장기가 나란히 있는 화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라며 국가대표 가슴에 일장기가 새겨진 장면을 보는 것이 몹시 불편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경제전쟁, 방사능 이외에도 코로나로 인한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에 국대 경기를 그것도 일본원정으로 한다는 것도 믿지 못할 상황"이라면서 "국가대표 경기를 기념한다는 의미라고 들었지만 대한민국의 선한 국민성과 배려심 등 그 어떤 미사여구를 생각해도 이건 아니라고 생각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유니폼에 일장기가 새겨지는 일이 다시는 안 생겼으면 한다"며 청원을 마무리했다. 한국은 이날 오후 7시20분 일본 요코하마의 닛산 스타디움에서 열린 일본과의 친선 경기에서 0-3으로 완패했다.

매너와 경기력 모두에서 졌다는 평가를 받은 가운데 한국 축구팬들의 관심을 끈 건 붉은색 유니폼에 새겨진 태극기와 일장기였다.

그동안 친선경기 때마다 양국 국기를 나란히 유니폼에 새기는 것이 관례였다고는 하지만 한국과 달리 일본 대표팀 가슴에는 일장기만 달려 있어 일부 축구팬들의 불만이 커졌다.

이에 대해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한 매체에 "대표팀은 그동안 친선 경기를 하면 양국 국기와 경기 정보 등을 줄곧 유니폼에 새겨왔다"고 설명한 뒤 일본이 일장기만 달고 뛴 것에 대해선 "상대국의 선택이지 의무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한국은 지난해에도 멕시코, 카타르 등 상대 팀의 국기를 태극기와 함께 나란히 가슴에 새겼고 일본은 같은 시기 유럽 원정에서 일장기만 달았다.

 

 

제 장모님왈 "이제는 자네가 두 늦둥이 손자들 데리고 대구로 내려와야하는거 아닌가~~~" 주요 주식투자실전 통제에 회사내 비대면 방역대책회의 주재에 정신없네... 죽갔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3

(2020.11.18)그 진단강국의 K-방역 우수국가 이미지도 개인들 욕망과 탐욕들로 퇴색하고 있는 중~~~ 이제는 동네 행정지자체에서 보내는 확진자 동선 문자메세지도 안보시는듯하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285

(2020.2.23)고집쎈 전국민들이여~~~ 제발 정부 방역대책에 협조좀 합시다...!!!!! 이게 무슨 게망신인가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13

 

고집쎈 전국민들이여~~~ 제발 정부 방역대책에 협조좀 합시다...!!!!! 이게 무슨 게망신인가 말이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

blog.daum.net

 

"숙박비 선결제 불만" 2주격리 일본 쪽바리 일본인, 13층서 돈 뿌려...

 

 

경기 용인의 한 호텔에서 2주 격리기간의 숙박비 문제로 불만이 생긴 일본인이 13층 창밖으로 현금을 뿌리는 소동이 벌어졌다.

27일 경찰과 호텔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0분경 해외입국자 임시생활시설로 사용 중인 경기 용인시 한 호텔에서 일본 국적 A 씨(63)가 객실 창문에서 지폐를 뿌렸다.

하늘에서 떨어진 지폐에는 1만엔권, 5만원권, 1만원권, 5000원권 등이었다. 흩뿌려진 지폐는 해당 시설에서 근무하는 경기남부경찰청 4기동대 소속 양모 경위 등이 모두 수거했다.

지폐는 90여만 원 상당 인것으로 파악됐다. 지폐를 뿌린 일본 국적 A 씨는 이 호텔 13층에서 격리 중이었다.

호텔 관계자는 “A 씨는 전날 입소했는데 호텔 지침상 격리기간 2주간의 숙박비 168만원을 선불 지급해야 하는 사정이 통역문제로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불만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경찰 측도 A 씨가 전날 호텔 사용료 등 문제로 호텔 관계자 등과 벌인 언쟁으로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