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코인터내셔널(GI)

두 계획(Two Plan:MOI/MMOI)과 "빅 거래"(Big Trade) 다시 3개월 연기 - 그 3년을 야심차게 준비했건만... "야속하이 하늘이여~~~ (중략)~~로다"

 

두 제자놈들이 아직은 불안정해 특히 차석 제자놈이 자리를 못 잡고 있어 아이오닉님 교육에 한 3개월이 더 걸릴 것 같네요~~~ 수석 제자놈이 주도할 두 계획(Two Plan)와 그 동학개미 선봉장을 자처한 제가 코스닥 1000p/3000p 돌파를 위한 병행하여 시도할 작전(?)성 "빅 거래"(Big Trade) 드라이브를 걸려면 장기대박계획(LMOI) 시즌2가 우선 안정화돼어야 합니다...!!!!!

 

 

아래는 오늘 장중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새벽까지 데이트를 했는지 3시간자고 아침에 허겁지겁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갖다준 윤 숙영실장은 자택 거실에서 봤고, 전 주말내내 9세기 노르웨이 "바이킹"이후 13세기 고려와도 관련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르코폴로" 시즌1/2 보면서 지냈네요~~~^^ 쿠빌라이 칸 가계도와 4한국/실크로드 지도가 필요했고요~~~^^ 장은 시원치 않고 하루일과 시작중이네요~~~~~ 게코(Gekko)"

 

 

"사진은 그 중세 흑사병도 동서교류의 확대로 인하여 발생했다는 역사적 사실을 알려주는 마르코폴로와 "동방견문록" 한 페이지고요~~~^^ 여전히 코로나19 대창궐이후 3차 확산세가 지난해 연말부터 근 3개월째 이어지네요~~~^^ 아직 기해년/경자년 이미 영업중인 군포시 4개의 지역증권방이나 서울 하나 수원/의정부에 개점된 두개등 신축년 들어선 모델하우스 3곳도 개점휴업 상태네요~~~^^ 이러다가 다시 500명 돌파에 700/1000으로 가는건 아니겠죠~~~??^^ 오전장 늦으막히 자택에서 출근해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로 나감니다... 장도 재미없고, 상근 여직원과 도시락이나 까먹으러요~~~~~ 게코(Gekko)"

 

 

"온라인 비대면은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가 주력입니다..... 여전히 코로나19 대창궐이후 3차 확산세가 지난해 연말부터 근 3개월째 이어지네요~~~^^ 기해년/경자년 이미 영업중인 군포시 4개의 지역증권방(구조조정이 필요한 기존 PC방을 개인 트레이딩룸으로 인테리어 개조한 주식교육형 오프라인)들은 거의 1년간 휴업중이고 서울 하나 수원/의정부에 개점된 두개등 신축년에 들어선 모델하우스 3곳도 춘삼월 개장에 맞춰 준비했으나 이곳도 개점휴업 상태네요~~~^^ 이러다가 다시 500명 돌파에 700/1000으로 가는건 아니겠죠~~~??^^ 오후장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짜장면 먹고 나와 군포시 4군데 돌고, 장마감후에는 운전동생인 최과장과 수원시, 의정부시, 강남 논현역 GI 본사 근처 PC방에 상근중인 서비스 직원들 격려하고 증권방업자 나오시면 얼굴도 뵙고 현장시찰도 다 하고 방금전에 자택으로 돌아와 한숨 돌리고 있습니다... 장도 재미없고, 두 늦둥이들 안고 늦은 저녁이나 먹죠~~~~~ 게코(Gekko)"

 

 

"적벽대전" OST - 춘삼월 시작할 두 계획(Two Plan:MOI/MMOI) 메인 테마 전쟁 북소리...!!!!!

http://blog.daum.net/samsongeko/9091

 

"적벽대전" OST - 춘삼월 시작할 두 계획(Two Plan:MOI/MMOI) 메인 테마 전쟁 북소리...!!!!!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

blog.daum.net

 

( 여러 전쟁전 북소리중 가장 웅장한 것으로 선정중입니다. )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

Red Cliff (2008)

주연 : 양조위, 금성무, 장풍의

올 여름, 역사 속 가장 위대한 전쟁이 부활한다!

 

 

위, 촉, 오 3국이 대립하던 서기208년 중국..

천하통일을 위해 중국대륙을 피로 물들여가던 ‘위’의 조조(장풍의)는 뛰어난 통치력과 막강한 군사력을 바탕으로 대륙의 반 이상을 차지하게 된다. 한편, 조조에게 쫓겨 퇴각에 퇴각을 거듭하던 ‘촉’의 유비군은 최후의 보루인 ‘신야성’마저 함락당하고, 손권(장첸)이 통치하는 ‘오’나라 인근 강남지역으로 피난을 떠난다.

하지만 조조에게 결코 물러서지 않겠다는 의지로 뭉친 유비군은 남은 병력으로 필사의 항쟁을 다짐한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오’와의 연합세력을 결성해야만 하는데, 전쟁을 기피하는 손권과의 결탁 또한 어려운 일이었다. 이에, 유비군의 책사인 제갈량(금성무)은 홀로 ‘오’나라로 향하는데..

제갈량과 주유, 그들이 만든 기적적인 연합세력

‘촉’나라의 정벌로 사실상 천하통일을 이룬 조조는 마지막으로 ‘오’나라 에게 항복을 강요하고, 유비의 책사 제갈량은 ‘오’에 당도해 손권과의 동맹을 제안하지만 손권은 조조의 대군 때문에 망설인다. 제갈량은 손권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오’나라 제일의 명장 주유(양조위)를 먼저 찾아간다.

무기도 격한 언쟁도 없지만 제갈량과 주유의 팽팽한 심리대결은 긴장감을 더하고, 주유는 기예(技藝) 대결을 통해 제갈량과의 연합을 결심하여 자신의 주군 손권을 설득한다. 한편, 적벽으로의 출정을 앞둔 주유를 바라보는 그의 아내 소교(린즈링). 그녀는 자신을 흠모하는 조조의 100만 대군에 맞서야 하는 남편,

 

 

주유의 안위가 걱정되지만 이를 차마 말하지 못하는 가운데, 유-손 연합군은 적벽으로 향한다.

10만 vs 100만, 천지를 뒤 흔든 세기의 전쟁이 시작된다!

유-손 연합군 결성에 분노한 조조는 100만 대군을 이끌고 ‘오’를 향해 최후의 출격을 하게 되고, 10만 연합군은 양쯔강 지역의 험준한 ‘적벽’에서 조조의 100만 대군을 맞을 준비를 한다. 10만 VS 100만의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연합군을 이끄는 주유와 제갈량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 호언장담한다.

그리고 그들은 놀라운 지략과 병법들로 서서히 조조의 100만 대군을 압도하기 시작하는데……

 

https://youtu.be/PVH6tGWdhkM

 

'빅 거래'(Big Trade)라고 하나 더 있는데 설명드리죠...

 

이것과 관련이 있기는한데 전 개별종목이 아니라 시장 전체에 작전을 걸고 싶습니다... 전 있는 자들의 삼전 300만원 돌파보다는 없는 이들이 그나마 돈 벌수 있는 코스닥 시장의 재기/대반전/부활도 원함니다...

 

제 두 계획은 단순한 제 재기/대반전/부활 계획만이 아님니다...

지난 2000년 전후의 그 광기의 코스닥 1000p/3000p도 원함니다... 저로 인하고 아니 제 계획의 성공 신호탄으로 코스닥에 다시한번 광풍이 일기를 원함니다... 이것을 위하여 약간의 작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빅 거래'(Big Trade)라고 부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