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GI IR실장]사장님한테 허락받은 글입니다... 게코(Gekko)님왈 "윤실장, 부동산이 뭔 죄냐... 그 혁신금융서비스라 허락하는거다..." 친구뇬은 왕창 투자한듯요~~~

 

그 부동산 투자...?? 초고령화사회에 진입에 저출산에 그리고 저성장 고착 경제여건(펜더멘털)이 모든 걸 결정하겠죠~~~

http://blog.daum.net/samsongeko/9616

그 촛불혁명 국민(담보대출)들조차도 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니들 정부(각종세금)도 원하지 안잖어~~~ 그냥 월가식으로 간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00

그 재계연구기관이지만, 게코(Gekko)도 먹어주는 핵심사안 - 이게 모든 걸 결정할 것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01

 

그 재계연구기관이지만, 게코(Gekko)도 먹어주는 핵심사안 - 이게 모든 걸 결정할 것이다.....!!!!!

 [신정특집:마지막]이건 통일로 해결해야 하는데~~~ 그 잠재성장률(Potential Growth Rate)를 몇 년째 밑돌고 있는지 이제는 기억에도 없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919  韓 경제·잠재성장..

blog.daum.net

 

아래는 지난글이후 신정이후 제 동선입니당^^

 

 

"[GI IR실장]♬♬♬ 사모님인 고석문화재단(OSCF) 이사장이신 미주 언니가 군포(산본)으로 저녁 먹으러 오라는데 망설이고 있는 중^^♪♪♪ 두 늦둥이들 보고 싶은데, 게코(Gekko)님 쉬시라고요~~~^^ ♥♥♥ 가정부 아주머니도 신정 새시러 가셨고, 이번주는 주말만 오는 제 후배이기도 한 베이비 시터 현진이도 안오는 모양인데^^ 사장님 뵙기가^^ 쫌요^^♥♥ 인스턴트말고 가정식 떡국과 신정 음식이 땡기기는 하는데요☞☞☞

#고석문화재단

#사장님자택

#신정음식

#사모님

#떡국

"[GI IR실장]♬♬♬ 연매출 4억원미만이 소상공인이라~~~ 이거에 들지 못해 코로나19 대창궐이후 재확산 3차 대유행중이라 그 피해는 고스란히 받으면서 긴급재난소득 2차/3차도 못받은 분들이 이외로 많네요~~~♪♪♪ 남편과 치맥집 운영하는 친구야 배달로라도 견디고 있는거 같은데, 중국인 내방객이 거의 없어 이 연말연시에 개시하기도 힘든 동대문 옷가게 운영하는 아는 언니는 그대로 직격탄 맞고 있고요~~~ ♥♥♥ 근처에 사는 친구년랑 다시 매상좀 올려주고 언니네 집에서 신정 떡국 얻어먹고 집들어 왔네요^^ ♥♥ 오늘 올해 결혼할 예정인 남친은 하루종일 전화만요^^☞☞☞"

#긴급재난소득

#동대문가게

#소상공인

#연매출

#4억

"[GI IR실장]♬♬♬ 제가 을입장의 주변 지인들부터 새해 인사중이네요^^♪♪♪ 어제는 친인척들과 제가 갑인 분들과의 인사가 많았고요^^ ♥♥♥ 남친은 오늘 바쁜가 저녁 데이트에 나오려나 모를 정도^^♥♥ 법만 먹을텐데 머리 손질중요^^☞☞☞"

#주말데이트

#새해인사

#머리결

#손질

"[GI IR실장]♬♬♬ 남친이랑 날도 춥고 소주에 삽겹살 먹고 보채는 남친 눈치 피하고 집순이 집으로 왔네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조선놈은 밥심이라고 그러시는데, 전 조선 여자답게 새해 첫 외식 된장찌개 했다고요^^ ♥♥♥ 남친이 좋아하는 된장찌개와 뜨거운 밥이 죽인다고해 정말로 든든한 신축년 첫 저녁 외식했고요^^♥♥ 커피한잔만 하고 가겠다는거 뒷일이 감당안돼 오늘은 사양요^^"

#된장찌개

#삼겹살

#소주

#밥

"[GI IR실장]♬♬♬ 지난주 목요일에 발송된 택배가 내일 도착한다는 카톡이 뜨네요^^♪♪♪ 친구년 같이 늙어가면서 30대 중반 찍고 후반으로 간다고 서글픈 사진 보내오네^^ ♥♥♥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도 이제 50대 중반으로 접어드시고요^^♥♥ 아하아~~~ 게코(Gekko)님이 보내온 정보성 기사/보도 공유하고 인터넷 재택근무나 하려구요☞☞☞"

#나이한살

#신년초

#새해

"[GI IR실장]♬♬♬ 엄마가 신정때 먹으라고 보낸 밑반찬에 남은 떡국떡으로 아점심 해결해야겠네요^^♪♪♪ 떡국은 먹기 싫고 진라면에 넣어 먹을까 생각중요^^ ♥♥♥ 남친은 됐고 근처에 사는 친구년 불렀네요♥♥ 아점저가 될듯하고요☞☞☞"

#주말풍경

#아점저

#떡국

"[GI IR실장]♬♬♬ 떡국 먹는거 도와주러 온 마천동에서 온 친구가 새로운 투자이야기들을 하네요^^♪♪♪ 부동산 펀드도 아니고 리츠도 아니고 카사서비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수익증권 '댑스'도 모르냐고 면박주네요~~~^^ ♥♥♥ 절 버리고 화장실로 스마트폰 들고 갔은데, 비트코인도 아니고 이런게 있었네요♥♥ 관련 보도/기사는 게코(Gekko)의 지시사항은 아니고요☞☞☞"

#부동산펀드

#수익증권

#공모형

#댑스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카사, 거래 첫날 4만 1,000여 개 댑스 거래... 부동산 디지털 수익증권 핵심 키워드는?

 

 

국내 첫 디지털 수익증권 거래 시장이 지난 18일 개장해 무난히 거래를 마쳤다. 한국에도 공인된 디지털 수익증권 매매 시장이 공식 출범한 것이다.

금융위원회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한 디지털 수익증권(DABS, 이하 댑스) 거래 플랫폼 카사(Kasa)를 운영하는 카사코리아에 따르면 12월18일 거래 개시 첫날 4만 1,000여 개의 댑스가 거래됐다.

부동산 소유에 따른 양도세, 취득세 등 별도 세금 부담 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강남 빌딩에 투자할 수 있어 1호 공모에 참여하지 못했던 개인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졌다.

먼저 카사는 자산가들의 전유물이었던 주요 지역의 상업용 부동산을 카사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하여 부동산 투자상품임에도 주식처럼 실시간으로 사고팔며, 시세차익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평일 오전 9시에서 17시까지 장이 운영되며, 거래방식은 K-OTC 장외 주식시장과 동일한 다자간 상대매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카사는 부동산 투자 기회를 획기적으로 넓혔다. 우량자산으로 분류되던 상업용 부동산을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낮췄으며, 댑스를 통해 개인투자자의 수익을 높였다.

카사는 여러 건물의 수익을 관리하는 법인을 상장시키고, 상장법인에 투자 후 수익을 배당받는 공모 리츠와 달리 카사 플랫폼에 상장된 건물에 직접 투자 하는 구조다.

건물의 부동산관리처분신탁계약을 기반으로 발행된 댑스를 사고팔 수 있으며, 보유량에 따라 연간 약 3% 수익률(1호 건물 ‘역삼 런던빌’ 공모가 기준)의 임대수익을 3개월마다 배당받는다.

또, 장중 실시간으로 댑스를 사고팔아 증권의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으며, 추후 건물 매각 시 댑스 보유량에 따라 매각처분 이익을 받을 수 있다. 댑스 소유주는 건물 수익권의 주인으로서, 건물 매각 등의 중요 사안 결정 시 ‘수익자 총회’에 참여해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댑스 거래는 시세에 따라 사고파는 주식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비교적 지속적인 가치 상승률을 유지해온 강남 지역 우량 빌딩에 투자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투자 수익성이 예상된다.

아울러 카사는 1호 건물을 시작으로 향후 테헤란로의 2호 건물 등 지속적으로 높은 투자 가치를 지닌 건물들을 상장시킬 예정이다. 투자자는 다양한 규모의 상장 빌딩 지분을 직접 보유하는 재테크를 통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 할 수 있다.

실물 건물 투자의 경우 우량 물건을 직접 찾아야 하는 것은 물론 복잡한 계약 과정, 여기에 건물관리까지 상당한 물리적, 시간적 투자가 필요하지만 카사의 댑스 투자의 경우는 국토부 인증 감정평가법인 두 곳의 감정평가부터, 전문가 5인~20인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실사평가와 선정 등으로 안전한 우량 자산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금융당국의 인가부터 국내 유수 신탁사의 건물관리 및 하나은행의 특정금전신탁 계좌 독립 운영 등 신뢰 높은 서비스로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댑스 증권의 매매거래 및 임대수익 배당에서의 소득세와 거래수수료 외 부동산 소유에 따르는 양도세, 취득세 등 별도의 세금이 부과되지 않아 부동산 투자의 부담이 낮다. 빌딩의 지분을 소유하면서 건물주와 같은 투자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관리, 처분 등 과정에서의 시간적 부담, 세금 등 금전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카사 관계자는 “소액으로 누구나 꿈꿔왔던 강남 빌딩에 주식 거래하듯 투자할 수 있다는 간편성부터 임대료, 시세 및 매각 차익까지 트리플 투자 가치에 기존 실물 건물 투자 대비 세금 부담이 낮다는 점까지 더해지며, 초반 많은 투자자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후 2, 3호 건물까지 상장되게 되면 안정적이면서도 기존 적금 등의 일반 금융 상품 대비 높은 수익성을 바탕으로 댑스 투자만으로 여러 건물에 분산 투자 하는 새로운 형태의 포트폴리오 구성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2020.7.11)그 반기업정서를 논하지도 말라~~~ 문제 핵심은 니들(특히 통합당^^)부터 온국민들 머리속에 기업(고용)투자가 아닌 망국적 부동산투기에 있으니깐이~~~~~

http://blog.daum.net/samsongeko/10044

(2020.2.21)전세계 그 주가가 한국 부동산가격이상으로 절대 떨어지지 말아야할 그 무언가가 돼가고 있다고 보시면 된다... 그게 바로 거품(버블)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99

 

전세계 그 주가가 한국 부동산가격이상으로 절대 떨어지지 말아야할 그 무언가가 돼가고 있다고

 [뉴욕마감] 美연준, 금리인하 기대 찬물... 다우 0.4%↓                      그 독약(양적완화) 주입은 계속되고 있고... 안전자산과 위험자산이 같이 버블 진행중~~~ 그 매크로 분석 포

blog.daum.net

 

카사, 첫 부동산 댑스 공모 '완판'

역삼 런던빌 101억8000만원 공모에 7000여명 몰려...

마감 기준 개인청약률 59%·법인청약률 41%

 

 

상업용 부동산 지분을 주식처럼 사고팔 수 있는 거래소 카사(Kasa)가 첫 공모에서 완판을 달성했다.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 플랫폼 카사를 운영하는 카사코리아는 첫 상장 예정 빌딩인 '역삼 런던빌' 공모가 완판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카사는 지난 11월 25일 개인투자자 대상 공모를 시작해 이달 4일 법인투자자 대상 공모를 마지막으로 전체 공모일정을 모두 종료한 바 있다.

강남구 역삼동 소재 '역삼 런던빌' 공모에서 총 101억8000만원을 조달한 카사는 향후 상장까지 남은 절차를 통해 전세계 최초 디지털 수익증권(DABS)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사에 따르면 공모 마감 기준 개인청약률은 59%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법인(기관)청약률은 41%로 예상된다. 카사는 오는 7일 청약에 따른 댑스 수량 확정 및 배정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10일부터 카사 플랫폼으로 댑스가 정식 입고, 발행 예정이다.

이후 18일부터 역삼 런던빌에 대한 상장이 진행되며, 댑스 매매거래 시장이 개장한다. 향후 카사는 강남 테헤란로 소재 2호 빌딩 공모 준비부터, 3호, 4호 공모빌딩을 지속적으로 발굴, 상장 계획이다.

카사코리아는 "전례 없던 신선한 부동산 디지털 수익증권 거래소를 선보이고 잘 운영하며 투자의 풍성함을 더하겠다"라며 "투자자분들께 새로운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GI IR실장]2021년 1호 연인은...?? 새해 첫날부터 부럽네요^^ 전 블로그/SNS 인터넷 재택작업 끝내고 미주 언니도 다시 본다는 '사랑의 불시착'이나 봐야겠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10423

"2001년 게코클리닉센터(GCC)를 창업할때부터 전 증권의가 사업 모토였습니다... 개인투자가들인 개미(Ant)들의 의사가 되자...로 말입니다... 아직은 미친 의사지만서리~~~^^ 위/아래 두 장의 사진은 그런 차원에서 이해하시길 바람니다..."

=> 현재 자택에서 칩거중이신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주요 SNS에 올린 정보성 기사/보도나 저한테 보내시면서 오늘도 블로그 관리용 글 왕창 보내시네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매일 두 늦둥이 아드님들때문에는 지난 몇 달간 매일밤 고문(?)이라고 하시더군요~~~ 저희 사장님, 잠잘때 예민하시거든요... 첫째 서일군은 2년이상 둘째 남일군이 최근에 매일밤 게코(Gekko)님 그렇지 않아도 매일/매주 수면부족에 시달리시는데, 지금도 두 늦둥이들 육아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계실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