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론 검증·제공, 주식투자실전

[MOAI 독자형 재연습 50-49거래일째]현재 62억2948만원... 수익률 계산 관심없고, 지난주 포인트모바일, 이번주 명신산업으로 대박...!!!!! 월요일에 마감합니다...

 

[MOAI 독자형 재연습 50-44거래일째]현재 28억7512만원... 장고끝에 악수...?? 목요일 +10%대에서 포인트모바일 재매수하지 않고 오후장내내 베스파 매집~~~

http://blog.daum.net/samsongeko/10376

[MOAI 독자형 재연습 50-43거래일째]현재 28억4599만원... 어제/오늘 포인트모바일로 +35.7% 기록중... 주식투자실전 많은 종목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9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현황이요...?? 세번째 구간에 본격진입한 42일거래일째인데 20억을 돌파못시키고 게고생중~~~ 오늘은 정치테마주에 베팅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5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첫도전을 리딩 사기꾼들과 비교하지말라... 이건 한 남자의 절실한 인생 대반전 도전이고, 끝나지 않았고 내 오늘을 잊지 않는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45

 

 

(2020.4.1)[MOAI 대중형 첫도전 50-0거래일째]그 KOSDAQ에서 저말고는 단타치지 마시고요~~~ 오늘부터 주요 테마주들 난도질(?) 시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58

(2020.3.31)[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모집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로 대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48

 

[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

 아래는 이 글관련 어제 장마감후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장마감후 초단기대박대획(MOAI) 주계좌관리인인 대학교 후배와 간단히 통화한후 주요 비대면 비지니스 처리하고 제 목숨이

blog.daum.net

 

아래는 지난글이후 돈키호테 단톡방에 유일무이한 세 분의 잔류 참여자중 저하고 갑자인 한 참여자하고의 개별카톡에 남긴 코멘트입니다...

 

 

현재 독자형 재연습으로 혼자 진행하고 있는 주간 상황은 다른 참여 예정자들과 실시간 댓글/답글, 채팅중인 네이버 밴드(Band) "주식투자실전, 코스닥(KOSDAQ)투자"(https://band.us/band/80650361)로 오시라고 했네요~~~​ 이곳만이 실시간 거래/매매과정의 치열한 현실(?) 있습니다...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현황 - 내가 털면 폭락할 것이고, 쌩노가다중^^ 조금씩 털면서 "무림 3인방" 매도분과 함께 현대바이오 매수~~~^^ 여전히 베스파에 70% 잔여 30%는 현대바이오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게코(Gekko)"

네 고생하시네요 쑈생크탈출 이란 영화처럼~잘 탈출 하시어

평안한 오아시스를 찾았으면 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화이팅하세요 ^^

""책 잘받았어요... 선물포장까지 해주시다니 기분이 최고에요 ^^ 정말 감사합니다!! 잘 읽을게요! 게코님께 이벤트 당첨이 되고나서 저도 이웃 1000명이 되었더라구요~ 저도 게코님처럼 이벤트를 해보고싶어서 지금 진행중이에요~^^ 오셔서 참여도 해주세요~" 이 사진은 제 세개의 동명 블로그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중 NAVER 블로그 1000번째 이웃 새별님이 원한 책입니다... 경자년 주요 동학개미들과 아직도 20세기 '가치주의 망령'에서 벗어나지 못한 전문가들에게도 보내고 싶은 책이네요~~~^^ 오늘 삼전이 가치로 오른다고 생각합니까~~~?? 그냥 기대심리+편승심리의 그 군중심리만 가지고도 주식투자실전은 어려운 계산이나 기법없이 가능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 실적은 상폐 유무 확인하는 선에서 끝내시고요~~~^^ 주가 변동성은 이 가치/실적하고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주식은 꿈을 먹고 살며 21세기 증시는 주가꿈비율(PDR)의 시대임을 명심하시고~~~~~ 게코(Gekko)"

게코님 은 몰빵스타일^^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현황 - 간신히 1/2정도 10만주 털어냈네요~~~^^ 평균매수가는 14650원대에 10만주정도 들고 있고요~~~ 매수한 현대바이오는 평균매수가 높여가면서 매수중인데 상한가~~~^^ 게코(Gekko)"

매우~성공적 이시네요^^

브라질 사람들이 아주잘익은 오렌지를 보고 뭐라 하는지 아시나요?

따봉!!!~

수고하셨습니다 ^^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현황 - 30억원도 돌파... 베스파 다 털었더니 이번에는 현대바이오가 단기급등으로 단일가매매에 걸려서리~~~^^ 현금 40%, 주식 60%의 비중이네요~~~~~ 게코(Gekko)"

넵 ~수고하셨습니다

주식은 역쉬 쉽지가 않네요~단일가매매 첨들어 보는데 과열을 식히기위한 조치라 하네요

게코님 과열도 식히시고

쉬어가신다 생각으로 쉬엄쉬엄 하시길^^

"양쪽다 털고 지난주부터 노렸던 테슬라관련주 명신산업에 몰빵중~~~^^ 제가 상한가 만들었고요~~~~~ 게코(Gekko)"

"다음주 월요일 다 현금화하면서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재연습 마무리하고 수요일 인출 금요일에 1차 입금, 그 주말에 7명(숨은 메일 1명 포함 8명)에게 오랫만에 주간메일 보내고 연말폐장일 그 주간에 전부 송년인사 드림니다... 게코(Gekko)"

"수요일에 바로 처리할수도 있습니다..."

"다음달에 3월까지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사전 대중형 재도전 두 분(배 시현씨와 하 영인씨)만 모시고 홍보(신규 참여자 모집)용 운용 들어갑니다... 중소형IT기술주의 하 영인씨 60개, 그린뉴딜(태양광, 풍력)과 2차전지/전기차 60개의 배 시현씨, 법적인 분쟁중인 김 도형씨 2500만원 입금하고 중소형 제약/바이오(Bio) 60개등 180개만 가지고요~~~ 참조하시고요^^ 게코(Gekko)"

참으로 엄청난 일을 해내셨습니다

재연습이라 해서 큰기대안했었는데~

아무튼 몰빵의기적이라

하겠습니다

좋은결실로 다가와 기쁩니다

쉬엄 하랬더니 열정이 대단합니다 그리고 특별한 일없이 조신하게 사는데 희망찬 떨림을주어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화이팅하시고

즐점 하세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현황 - 명신산업 상한가에 털고 지엘팜텍 +8%대에서 다시 매집 완료~~~^^ 상한가 진입중~~~~~ 게코(Gekko)"

(이 글에 부언하면 화요일 오후장 명신산업을 다 못털고 수요일로 남겨둔것이 행운으로 반작용을 일으켜 오늘 +100%가 넘어가는 60억 돌파의 결정타가 되고 있는 중)

"현재 명신산업과 지엘팜텍 7:3의 비율로 홀딩중~~~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재연습분 다음주 월요일 50거래일 마감예정입니다... 오늘 47거래일째를 지나고 있는 중~~~^^ 게코(Gekko)"

남은 삼일 거래일~

유종의미를 거두어 성공의 노트에 기록하시길 기원해봅니다 ^^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경자년 초단기대박계획(MOAI)는 대중형 첫도전은 대실패했고 2021년도 춘삼월에 10명 재모집할테니 꼬오옥 60만원 종자돈 가지고 참여하셨으면 합니다... 2021년도에는 그 60만원 6억원, 100만원 10억원, 300만원 30억원으로 만드는 것 보여드리고 싶네요~~~ 회원님의 방문인사글을 이용하여 그 MOAI 대중형 홍보 시작하죠~~~ 본격적인 홍보는 2월부터 하겠지만서리~~~ 게코(Gekko)"

네 알겠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이번처럼 만 하시면

대성공을 거두리라 믿습니다

훌륭한 성공투자 였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현재 명신산업과 지엘팜텍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재연습분 다음주 월요일 50거래일 마감예정입니다... 오늘 48거래일째를 지나고 있는 중~~~^^ 게코(Gekko)"

"현재 화요일 오후장이후 명신산업과 지엘팜텍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재연습분 다음주 월요일 50거래일 마감예정입니다... 오늘 48거래일째를 지나고 있는 중~~~^^ 그 50억 돌파중~~~~~ 게코(Gekko)"

"현재 명신산업과 지엘팜텍중 지엘만 어제/오늘 분할매도로 간신히 빼고 디아이씨를 넣고 7:3의 비율로 홀딩중~~~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재연습분 다음주 월요일 50거래일 마감예정입니다... 오늘 49거래일째를 지나고 있는 중~~~^^ 그 60억도 돌파중~~~~~ 게코(Gekko)"

"두 종목다 그 테슬라관련주~~~^^"

한편의 드라마틱한 영화를 보는듯 합니다

시작을 미미하게 시작했는데 마지막은 가히 창대하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고생하셨고 담주 월요일

최종회가 남았군요

수고하셨습니다

"청계산 인근 이곳에 가고 싶은데, 현실은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게코연구소(GI)/게코아카데미(GA) 겸임 사무장 개미군단님 전 승원씨와 산본아지트 상근여직원 남 채라양과 한솥도시락 고급형으로 해결중이네요~~~^^ 게코(Gekko)"

 

 

I Have a Dream(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는 마틴 루서 킹 주니어1963년 8월 28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직업과 자유를 위한 워싱턴 행진에서 행했던 연설에 붙은 별칭이다. 이 연설은 흑인(난 없는 자^^로 대체)과 백인(난 있는 자^^로 대체)의 평등과 공존에 대한 요구였다. 킹의 연설은 링컨 기념관 앞에 설치된 연단에서 이루어졌다. 이 연설은 에이브러햄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 존 F. 케네디의 "나는 베를린 시민입니다"와 함께 미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연설로 손꼽힌다.

 

 

[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1기 참여자 7명들은 지켜만보고 여전히 절실한 저혼자 일단 다시 갑니다]​

 

 

( 최근 3개월간 명신산업의 일봉과 전일/당일 일봉 그래프 )

 

 

( 최근 3개월간 디아이씨의 일봉과 전일/당일 일봉 그래프 )

=> 지난 2000년대 초중반때 제도권/비제도권 증권사 투자수익률대회때 1등 수상자들의 평균수익률이 2개월에 +2000% 안밖이였습니다... 두 달이면 보통 45거래일 정도입니다... 그리고 2000년대 중후반으로 가면서 이것이 +1000%로 줄어들더니 2010년대로 넘어오면서 몇 백퍼센트로 줄어들더니 그 양시장 상하한가 변동폭이 +/- 15%에서 +/-30%로 확대된 2010년대 중후반에도 이것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말은 그 주가 변동성 관리하기에 이제는 녹녹치 않으며 누군가 잃어야 딸 수 있는 주식투자실전의 제로섬적 게임 상황에서 아무리 발군의 투자 실력/안목을 갖추고 있는 전문가/재야고수라도 힘든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제 50일 거래일만에 +10000%를 1구간 17일동안 +1000% 다시 2구간 17일동안 +1000% 그리고 마지막 3구간 16일동안 다시 +1000%의 우상향 복리 증진을 연거푸어 세 번 이루겠다는 말을 아무도 안 믿는 것을 전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단돈 60만원으로 이 도전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2021년 재도전을 기다려주시고요... 제가 보여드림니다... 이게 가능하다는 것을 말입니다... 경자년에 시작된 이 대도전 2021년 재1기(처음으로 절실하게 믿었던 이 분들과 2021년 세 번의 참여기회 보장) 10명, 2기 20명, 3기 40명등을 모집하면서 동학개미 선봉장을 자임한 제가 정보이론에 의한 질적분석법과 정성적 차트해석 그리고 주타매매법과 제 그 변동성 로직 프로그램으로 그 꿈을 이루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세기 가치 투자의 대안으로 연구중인 정보투자를 완성하면서 말입니다... 총 10기 17730명에게 로또(Lotto)를 맞춰드리려고하는 대작업이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의 이상이자 목표입니다...

 

 

( 제가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그 말...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고 이야기한 정보투자의 시조 존 메이나드 케인즈의 사진입니다... 전 대머리의 실물사진보다는 이게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