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론 검증·제공, 주식투자실전

[MOAI 독자형 재연습 50-44거래일째]현재 28억7512만원... 장고끝에 악수...?? 목요일 +10%대에서 포인트모바일 재매수하지 않고 오후장내내 베스파 매집~~~

 

[MOAI 독자형 재연습 50-43거래일째]현재 28억4599만원... 어제/오늘 포인트모바일로 +35.7% 기록중... 주식투자실전 많은 종목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9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현황이요...?? 세번째 구간에 본격진입한 42일거래일째인데 20억을 돌파못시키고 게고생중~~~ 오늘은 정치테마주에 베팅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5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첫도전을 리딩 사기꾼들과 비교하지말라... 이건 한 남자의 절실한 인생 대반전 도전이고, 끝나지 않았고 내 오늘을 잊지 않는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45

 

 

(2020.4.1)[MOAI 대중형 첫도전 50-0거래일째]그 KOSDAQ에서 저말고는 단타치지 마시고요~~~ 오늘부터 주요 테마주들 난도질(?) 시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58

(2020.3.31)[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모집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로 대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48

 

[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

 아래는 이 글관련 어제 장마감후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장마감후 초단기대박대획(MOAI) 주계좌관리인인 대학교 후배와 간단히 통화한후 주요 비대면 비지니스 처리하고 제 목숨이

blog.daum.net

 

아래는 지난글이후 돈키호테 단톡방에 유일무이한 세 분의 잔류 참여자중 저하고 갑자인 한 참여자하고의 개별카톡에 남긴 코멘트입니다...

 

 

현재 독자형 재연습으로 혼자 진행하고 있는 주간 상황은 다른 참여 예정자들과 실시간 댓글/답글, 채팅중인 네이버 밴드(Band) "주식투자실전, 코스닥(KOSDAQ)투자"(https://band.us/band/80650361)로 오시라고 했네요~~~​ 이곳만이 실시간 거래/매매과정의 치열한 현실(?) 있습니다...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 그 베스파 +5%대에서 매집해놓고 익일 스윙 급등 기다리고 있는 중~~~^^ 게코(Gekko)"

 

정상이 눈앞에 보이고 있습니다

돌 길도 많고 오르막계단도 많아 힘드셨네요

그렇게 하염없이 오르다 보니 정상이 눈앞에 보이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현황 - 베스파 분할매도하면서 에스씨엠생명과학 분할매수중~~~^^ 오전안에 끝났라나 모르겠네요~~~~~ 게코(Gekko)"

"그 재테크든 중심 증권투자든 주식투자실전에서의 3대 고려요소 - 안정성을 생각하면서 수익성을 추구하여야하는데 가장 중요한 환금성에 문제가 생겨버리면 물려버리는 겁니다... 베스파 게임주에서 바람이 죽어버려 거래량 형성이 안돼 교체매매도 여의치 않은 상황입니다... 그냥 들고 갈수밖에 방법이 없네요~~~^^ 오늘 1/3, 월요일 2/3 털고 나오는 문제가 시급한 현안으로 대두되고 있는 오전장 상황을 전함니다... 게코(Gekko)"

"현재 에스씨생명과학 매수 포기하고 팔리는대로 비대면 수혜주인 택배관련 골판지주들인 무림SP, 무림P&P, 무림페이퍼를 5:3;2의 비율로 매집중~~~^^ 오늘 다 처리했으면 좋겠네요~~~ 30억원에 육박하는 돈말입니다... 게코(Gekko)"

네 알겠습니다

늪에 빠지신듯 합니다

급한 마음 보다는 잠시 쉬어가신다 생각하시고

잘 판단 하시어 목표로 잘헤어 나오시리라 믿어봅니다

오늘도 힘든하루 였네요

힘내시고 즐투하세요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현황 - 간신히 1/4정도 5만주 털어냈네요~~~^^ 평균매수가는 14650원대에 15만주정도 들고 있고요~~~ "무림 3인방" 제대로 매수도 못하고 있는 중~~~^^ 게코(Gekko)"

천우신조로 잘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즐 주말 보내시고요

다음주를 기약하죠^^

기쁜 마음으로 소주한잔

기울이는 날이오길 기대해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I Have a Dream(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는 마틴 루서 킹 주니어1963년 8월 28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직업과 자유를 위한 워싱턴 행진에서 행했던 연설에 붙은 별칭이다. 이 연설은 흑인(난 없는 자^^로 대체)과 백인(난 있는 자^^로 대체)의 평등과 공존에 대한 요구였다. 킹의 연설은 링컨 기념관 앞에 설치된 연단에서 이루어졌다. 이 연설은 에이브러햄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 존 F. 케네디의 "나는 베를린 시민입니다"와 함께 미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연설로 손꼽힌다.

 

 

[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1기 참여자 7명들은 지켜만보고 여전히 절실한 저혼자 일단 다시 갑니다]

 

 

( 최근 3개월간 포인트모바일의 일봉과 전일/당일 일봉 그래프 )

 

 

( 최근 3개월간 베스파의 일봉과 전일/당일 일봉 그래프 )

베스파 12월11일 평균매수가 14650원 매수...

 

 

( 최근 3개월간 무림SP, 무림P&P, 무림페이퍼의 일봉 그래프 )

=> 그 에스씨엠생명과학 단타 매매분이나 아직 완성되지 않은 코로나19 대창궐이후 국내는 3차 대유행으로 어제 1000명의 확진자가 드디어 보였고 글로벌은 1700만명이상의 확진자에 160만명 이상이 사망한 2차 팬데믹으로 진행되고 있는 와중에 경자년 비대면 최대 호황 업종인 택배관련 수혜주들인 골판지업체 "무림 3인방" 매수가는 아직 완성되지 않아 이 주말에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내일 50일중 90%가 지난 45거래일째가 마감되면 그 결론(?)을 언급하죠~~~

 

 

( 제가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그 말...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고 이야기한 정보투자의 시조 존 메이나드 케인즈의 사진입니다... 전 대머리의 실물사진보다는 이게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