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론 검증·제공, 주식투자실전

[MOAI 대중형 예행연습 50-44거래일째]주계좌 1억3752만원 +45738.8% 확보...!!!!! 첫번째 재도전 일정(10.12~12.18) 잡았습니다.....

 

아래는 지난주 돈키호테 단톡방에 올린 이 글관련 5개 코멘트입니다...

 

 

"우리도 절실한 스토리가 필요할듯요^^ 오늘부터 수수료도 없겠다. 셋업 상태 들어가고 있는 중~~~ 세 분은 각자 맡은 업태내 테마주들 흐름 감각 유지만 하고 계시고요~~~~~ 게코(Gekko)"


"여의도가 월가를 이끌고 있다는 생각이고~~~ 재테크 양대시장이 절실함을 가진 4050세대의 부동산과 2030세대들의 증권시장에서 절대로 떨어지지말아야할 그 무언가로 고착화되고 있네요~~~^^ 아파트는 주담때문이고, 주식은 신용때문입니다. 그 주요 거시경제변수인 매크로(Macro)가 받처주지 못한다면, 그 조정 하루만에 패닉으로 올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으로 접어듭니다... 전 퇴근합니다~~~^^ 두 늦둥이 아들들이나 보러요~~~ 게코(Gekko)"


"아래는 지난주 첫주차에 올린 글입니다... 지난주 수요일이후 제 주요 관심사는 주식투자실전이 아니고 민생현안이고요~~~^^ "주력 증권방 사업이 아직은 프랜차이즈전이라 군포시 네 개의 직영 증권방업자들은 정부 지원금 신청 못할테고~~~^^ 장마감후 금정역 가장 많은 정상근무자가 있는 게코파이낸스(GF) 쌍둥이 빌딩에 와 있네요~~~ 어제부터 대부팀장을 중심으로 긴급재난소득 대책반이 가동되어 장기대박계획(LMOI) 전제 지역증권방 소속 네 개의 지역투자동호회원중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77.7%에 대한 4차 긴급자금지원과 22.3%의 중하위층내지 서민들인 직장인들의 대정부 2차 긴급재난소득 받는 요령들을 지도편달(^^)하고 또 다른 민생대책인 초단기대박대획(MOAI) 첫번째 도전자 9명들에게 지급할 1/2차 통합분 긴급재난소득(저한테는 이거 대실패가 내부 재난^^)인 휴가비내지 위로금 지급문제를 처리하려고 말입니다... 여기에 그 부외계좌 투자지인들 대다수도 직장인들보다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 많아 이들도 도와주어야 합니다. 현재 서울턱(^^)별시 마포구 도화동 GPMC 본전 도방쪽에서도 전국 도방산하 주요 전주들을 지원하는 문제를 처리하고 있어 GI/GPMC도 추석전 최악의 내수 경기 상황에 투트랙 전략으로 대응중입니다. 주요 투자운용/주식투자실전으로 도와드리는 문제는 현재 22.3%밖에 역할을 못하고 있고 77.7%는 민간업자인 저도 나름대로 처리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고요~~~ 전체 계열사 전임직원들이야 그 통상임금의 70%라도 지급되는 임금 안 밀리는게 최선의 민생대책일 것이고 정부쪽은 각자 잘 대처하겠죠~~~ 아무튼 죽갔네요^^ 게코(Gekko)" 내일부터 2주차네요~~~ 일단은 녹초가 된 심신 쉬러 퇴근합니다..."


"[재반전 주간메일] 주요 문구수정후 주말 발송합니다..."


"그 메일은 9명 전원에게 보냄니다. O OO씨는 제 의도를 읽고 O OO씨가 잘 설명해주셨으면 좋겠고, 두 여자분은 가까운 미래를 기약하면서 제가 잘 다독거리겠습니다... 전 주계좌관리인이였던 김 도형 후배는 다음주 토요일 직접 만날 것입니다... 게코(Gekko)"

 

 

I Have a Dream(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는 마틴 루서 킹 주니어1963년 8월 28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직업과 자유를 위한 워싱턴 행진에서 행했던 연설에 붙은 별칭이다. 이 연설은 흑인(난 없는 자^^로 대체)과 백인(난 있는 자^^로 대체)의 평등과 공존에 대한 요구였다. 킹의 연설은 링컨 기념관 앞에 설치된 연단에서 이루어졌다. 이 연설은 에이브러햄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 존 F. 케네디의 "나는 베를린 시민입니다"와 함께 미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연설로 손꼽힌다.

 

 

[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1기 참여자 8명들이 선정한 익일 스윙 종목들]

 

(장중)

 

1구간 : 08:30 ~ 11:00

 

 

2구간 : 11:00 ~ 13:00

 

 

 

3구간 : 13:00 ~ 15:00

 

 

( 익일 스윙분 )

 

장마감전 30분

 

 

 

 

 

 

 

( 제가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그 말...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고 이야기한 정보투자의 시조 존 메이나드 케인즈의 사진입니다... 전 대머리의 실물사진보다는 이게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