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계속 미국쪽에서 긴급승인이 내려오네요~~~ 그 양키 코쟁이들은 코로나19 아직 끝나지 않았다... 왠지 이제부터 시작인것 같다는 생각뿐이다...!!!!!

 


 그 동학개미들이여, 겁먹지말고 주요 제약/바이오(Bio)주들과 진단키트들만 쓸어 담아라~~~~

 http://blog.daum.net/samsongeko/9584


 


 아래는 개장후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계속 진단키트입니다~~~^^ 경자년 구정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씨젠, 랩지노믹스, 오상자이엘, EDGC중 다시 오상자이엘을 빼고 그곳에 수젠텍을 넣고 4:2:2:2의 비율로 일부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 처리했고 주요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문자넣었으니 지금쯤 한참 바쁘시겠네요~~~ 참조하시고요^^"


 "주요 제약/바이오주도 오늘은 불안정하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문닫은지 한달이 넘었고 고객서비스팀 일부 직원들 출근하에 다들 재택근무하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씨티씨바이오 부계좌 네이처셀도 빼고 에스티팜으로 갈아탔네요~~~ GPMC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은 오늘도 못 견디겠네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어제부터 "셀트리온 2인방"을 7:3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그 포털주 NAVER와 카카오를 5:5의 비율로 어제부터 홀딩중~~~ 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씨젠 "코로나19 진단키트, 미국 FDA 긴급사용 승인"


 


 바이오 기업인 씨젠이 22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코로나19 진단키트 제품의 긴급사용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씨젠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실시간 유전자 증폭 방식의 코로나19 진단키트로, 3개의 목표유전자를 검출해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확인한다.


 이미지 차트


 국내에서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긴급사용 승인을 받았다고 씨젠 측은 설명했다. 진단키트는 현재 이탈리아와 스페인, 프랑스, 독일 등 6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다. 미국에는 FDA 긴급사용 승인을 받기 전부터 주 정부 등과 협의를 거쳐 수출해 왔다.


 씨젠은 FDA 긴급사용 승인으로 미국 내 주요 검진 기관들이 자사 제품을 활용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천종윤 씨젠 대표는 “진단 시약을 미국에 공급해 자부심을 느낀다”며 “바이러스의 수많은 변이도 함께 검출할 수 있는 강화된 성능의 제품 개선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만 씨젠이 코로나19 진단키트의 미국 FDA 긴급사용 승인을 알렸으나, 아직 FDA 홈페이지에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에 씨젠 측은 “FDA로부터 관련 레터 등 공문을 모두 받아 결과를 알린 것으로, FDA 홈페이지에는 시차에 따라 오늘 밤이나 내일 새벽에 공지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