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MOI-장기대박계획

KOSDAQ 투자, 다시 조용히 돈벌고 있는 곳은 중소형 바이오주로 회귀한 회색늑대님의 LMOI네요...

 

 

 [마감]코스닥, 기관 매도에 사흘째 하락...

 

 1개월 시세그래프

 

 ( 최근 1개월간 KOSDAQ 일봉그래프 )          

                              

 

 

 앞으로 3년간 당일마감 시작전 항상 영화 알렉산더 OST의

 'The Drums Of Guagamela'로 시작합니다...                        

                     

 

 

 아래는 월요일 저녁이후 이 시간까지 7개 SNS 코멘트입니다...

 

 "[MOAI - 11거래일째]필요한 +345%에 113%로 13% 초과 달성중… 짐 로저스와 아난티가 막판 피치시키네~~~"

 http://blog.daum.net/samsongeko/7576

 

 

 

 "죽을 놈이나 죽은 놈은 신경 못쓴다…!!! 살아갈 놈들도 바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77

 

 

 

 "그 모멘텀 투자 - 철저히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만이 살 길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78

 

 

 

 "GI 재경팀 자산운용과장이 ‘아난티'에 붙어 있는 주요 세력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해달라네요~~~ 전 제 체면을 세워준 '엘비세미콘'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79

 

 

 

 "간만에 친인척들 계좌에 회사/고객계정들까지 대박이 나고 있는 중~~~^^ 나의 두 애마들도 저의 눈도는 어제부터의 지시에 선방중~~~^^ 게코인터내셔널(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는 회사계정은 일진다이아와 풍국주정등 수소차관련주 들고 있고 고객계정도 어제 아난티로 지난 2주간 손시난거 (+)권으로 돌려세운후 셀트리온과 바이로메드 7:3의 비율로 홀딩중이면서 이익폭 확대중이고요… 대체투자과는 2주전부터 재경팀을 방어하는 지수선물과 대안투자처로 해외주식 투자활동 본격화됐고요~~~ 장기대박계획(LMOI)은 다시 급등중인 주계좌 뉴로스, 부계좌 강스템바이오텍만 오전장 빼고 오스코텍으로 교체했다는 문자가 들어와 있네요~~~ 게코(Gekko)의 초단기대박계획(MOAI)은 아난티 재급등이라 오늘도 변동 없습니다~~ GI/GPMC 운용상황입니다~~~ 게코(Gekko)"

 

 

 

 "이번주부터 다시 투자 관점을 바꾸고 있는 중~~~^^ GI/GPMC 투자관련 임직원들에게 어제 장개시전 이렇게 문자를 넣었었습니다. “주말 축구들 보셨죠^^ 최선의 방어는 공격이니, 기죽지말고 더욱 전투의지를 불사르시오~~~ 게코(Gekko)” 사실 저한테 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이 사진은 영화 ‘알렉산더'에서 단 3만 정병으로 수백만 페르시아 대군을 '가우가멜라 대전'에서 격파시킨 눈돈 알렉산더 대왕~~~^^"

 

 

 

 "게코인터내셔널(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는 회사계정도 수소차 관련 일진다이아와 풍국주정을 7:3의 비율로 홀딩중인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미세조정이 있었네요~~~ 일진다이아를 빼고 풍국주정과 오늘 매수한 유니크등을 6:4 비율로 재조정했다는 보고가 들어오네요~~~^^ 수소보다는 전기차로 인식되고 있는 일진을 뺀것은 이해되는데, 풍국주정을 더 샀다~~?? 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와 산하 프롭 트레이더들 어제부터 바쁘게 돌아가고 있는 운용상황입니다~~~ 게코(Gekko)"

 

 

 

 http://naver.me/FsP4U542

 

 

 

 http://naver.me/GXN675XG

 

 

 

 "1구간에서 털었어야 했나요~~??^^ 아난티 말입니다. 초단기대박계획(MOAI) 3구간(13~15)에서 아난티를 털고 바이오로그디바이스로 갈아탔습니다~~ 게코(Gekko)"

 

 http://naver.me/x6MK6YJm

 

 

 

 "나… 원… 참… 글로벌 경제 동향도 내수 경기 상황도 안좋은데, 사회도 계속 사람들이 죽어나가는 어수선하네요~~~ 비지니스 접대때문에 카페에 와 있는데, 안타까운 소식이 들리네요~~~ 사회 주기둥인 중장년층 어려움은 계속되고 있는데, 꽃도 못핀 젊은이들이 또 비명횡사에~~~ 사회시스템/인프라에 대한 전수조사를 강력히 시행합시다…!!! 귀에 들리는 감미로운 크리스마스 캐롤송보다는 자식을 먼저 보낸 부모들의 비명소리가 들리네요~~~~~ 정말로 안타깝네요~~~"

 

 앞으로 이 글을 통해서 그 100억원을 만들어내는 투자 과정과 인간적 고민들을 여실히 그대로 이곳에 같이 담겠습니다...

 

 [GPMC - LMOI 주계좌]

 

 

 

 ( 최근 1개월간 뉴로스의 일봉 그래프 )  

    

 [GPMC - LMOI 부계좌]

 

 

 

 ( 최근 1개월간 오스코텍의 일봉 그래프 ) 

 

 

 

 기관, 나흘 연속 1200억원어치 코스닥 주식 내다 팔아...
 시총상위株 하락 우위... 바이로메드↑ 솔브레인↓
 흥국, “유시민 연관성 없다” 공시에도 11.14%↑

 

 코스닥 지수가 기관의 매도에 3거래일 연속 하락마감했다. 기관은 이날까지 총 4거래일 연속 1200여억원어치 코스닥 주식을 내다 팔았다. 18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 보다 2.23포인트, 0.34% 하락한 659.67에 거래를 마쳤다.

 간밤 미국 증시의 급락 여파로 1%대 하락으로 출발한 코스닥 지수는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 발언에 대한 기대감으로 장 중 한때 강보합으로 전환되기도 했다. 하지만 시진핑 주석의 연설에서 호재성 재료가 언급되지 않자 하락으로 전환됐다. 다만 뉴욕 증시 급락을 감안할때 낙폭은 크지 않았다는 평가다.

 수급을 보면 기관과 개인이 각각 360억원, 505억원어치 주식을 내다 팔며 지수 상승을 가로막았다.

 

 외국인은 860억원 순매수했다. 기관중에서는 금융투자와 사모펀드가 각각 24억원, 62억원 순매수했다. 반면 투신권과 연기금은각각 255억원 152억원 순매도했다. 프로그램 매매는 차익거래와 비차익거래를 종합해 총 519억원 순매수다.

 대부분의 업종은 하락했다.

 

 비금속이 1.44%로 가장 크게 하락했고 기계/장비와 정보기기, 반도체, 인터넷, 오락/문화, 화학, 방송통신서비스 등이 1%대 내렸다. 뒤이어 통신서비스와 소프트웨어, 통신장비, 디지털콘텐츠, 섬유/의류 등이 뒤를 이었다.

 

 

 시가총액 상위종목도 하락 종목이 더 많다.

 

 셀트리온(068270)바이로메드(084990)가 각각 4.07%, 6.44% 상승했지만 신라젠(215600)CJ ENM(035760) 포스코켐텍(003670) 스튜디오드래곤(253450) 코오롱티슈진(950160) 파라다이스(034230) 등이 하락했다. 아난티(025980)는 장초반 약 15%의 상승률을 보였으나 종가 기준으로는 0.25% 오르는데 그쳤다.

 개별종목으로는

 

 와이비엠넷과 에스푸얼셀이 상한가에 진입한 것을 비롯하여 수소차 관련주인 풍국주정도 어제 급등에 이어 오늘은 상한가다...

 

 

 

 

 

 

 

  흥국(010240)이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 테마주로 부각되며 이틀째 급등세다. 이날 흥국은 “유시민은 회사의 사업과 연관성이 없다”고 공시했지만 이날 11.14% 상승마감했다. 이 밖에도 러셀(217500)은 반도체장비 공급계약에 5.21% 상승했다.

 이날 거래량은 6억6755만주, 거래대금은 3조4769억원으로 집계됐다. 상한가 3개를 포함해 408개 종목이 올랐고 하한가 없이 780개 종목이 내렸다. 84개 종목은 보합으로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