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월요일밤 월가는 노동절 휴장이였고요^^ GI 자산운용본부 국내외 파트를 제외한 GPMC 주력 그 장기대박계획(LMOI)와 제 주력상품인 그 부외계좌 추계운용은 어제부터 시작...

 

새벽 월가요...?? 장중 고점대비 -3.1% 폭락같은 급락으로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장마감했고요... 주요 고용지표의 선방보다는 다가올 금리인상이 0.5%냐 0.75%가 화두고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83

광복절이후 글로벌이든 국내 증시든 추세적 하락 장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고, 연말장세에 대한 기대감도 점점 사라지고 있는 시황 상황입니다...!!!!! 나스닥 급락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80

 

 

아래는 어제이후 주요 4개 SNS애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오늘 추계운용 시작합니다^^ 임인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1명포함 주요 지인들 51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4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중앙에너비스, 한국석유, 흥구석유를 5:3:2의 비율로 넣고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추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1명등 2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오늘 다시 추계운용 시작했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1억92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현대바이오, 한창바이오텍을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매수후 홀딩중~~~^^ 19억20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금양, 에스트래픽을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매집후 보유중~~~^^ 그 주계좌는 간신히 +70% 넘겼고요^^ 부계죄는 +50%에도 못미치는 저조한 투자성과로 임인년 하계운용 마감해 두 녀석들 성과보수도 없이 회사에서 분기 최소수익률 +100%에 준하는 잔고충전후 시작했고요^^ 이 가을에 다시 선전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바로 추계운용(2022.9~2022.11) 연말장세 대응합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위는 어제 아래는 오늘

"어제 추계운용 시작됐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1억92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현대바이오, 한창바이오텍을 넣고 7:3의 비율로 홀딩중~~~^^ 19억20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금양, 에스트래픽을 넣고 7:3의 비율로 보유중~~~^^ 그 주계좌는 간신히 +70% 넘겼고요^^ 부계좌는 +50%에도 못미치는 저조한 투자성과로 임인년 하계운용 마감해 두 녀석들 성과보수도 없이 회사에서 분기 최소수익률 +100%에 준하는 잔고충전후 시작했고요^^ 이 가을에 선전했으면 좋겠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도 어제 추계운용 시작했습니다^^ 임인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1명포함 주요 지인들 51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4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중앙에너비스, 한국석유, 흥구석유를 5:3:2의 비율로 어제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이곳은 아내와 추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1명등 2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뉴욕증시, 5일 노동절 휴장... 금주 파월 발언·소비자물가 주시 '변동성 우려'

 

 

이번 주(9월 5일~9월 9일) 뉴욕증시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인사들의 발언과 경제지표 발표 등에 주목하며 변동성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이번 주에는 파월 의장과 레이얼 브레이너드 연준 부의장 등 연준 고위 인사들을 비롯해

로레타 메스터 클리블랜드 연은 총재, 찰스 에반스 시카고 연은 총재, 크리스토퍼 월러 연준 이사, 에스더 조지 캔자스시티 연은 총재 등 다수의 연준 위원들의 발언이 예정됐다.

또 7일(현지시간) 에는 연준의 경기동향 보고서인 ‘베이지북’이 발표된다.

이번 베이지북에서 연준이 경기침체 수준을 어느 정도로 평가하는지 주목할 필요가 있다. 결국 연준의 9월 금리 인상 폭을 결정짓는 요인은 오는 13일에 발표되는 8월 소비자물가지수(CPI)가 될 전망이다.

다만 8월 고용 지표가 발표된 이후 금리선물시장 참가자들은 연준이 9월에 50bp 금리 인상에 그칠 가능성을 유력하게 전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