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서방은 우리를 이용해 자국 경제를 살리려고 우리를 도와주기는커녕 점점 부담주면서 죽이고 있다... 오히려 강력한 거대한 중산층 보유국이 될 브릭스에서 살길을 찾아야한다..

지는 별 양키 코쟁이들이 중국을 대신할 수 없고, 미국도 눈치보는 중국과 인도, 러시아와 브라질등 이 브릭스 4개국에서 거대한 중산층이 형성되고 우리 주요 수출 품목의 소비자들이 여전한데 노인네들 밖에 없는 고상떠는 유로인들에게 꼬랑지나 흔드는 꼴이라니, 경제나 글로벌 형국도 모르는 이런 대통령한테 단 1년도 맡겨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점점 고착화되고 있는 중이다... 봐라.... 이번 나토 방문으로 조만간 한국 제조업에 치명타 될 중국과 러시아의 대한 경제보복이 분명히 들어온다...

 

 

모질이 윤대통령과 어깃장 정권은 취임하자마자 민생은 내팽긴채 미혈맹강화로 중국과 우크라에 대한 지원으로 러시아가 한국을 잠재적 적국이자 그들편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게 만들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85

오늘 대한민국 윤대통령의 첫 시정연설... 총평합니다... 다 좋았지만 양키 코쟁이들과의 동맹강화책은 대중경제 의존도가 있는 한국 제조업/가까운 미래에 치명타가 될 것이다....

https://blog.naver.com/samsongeko1/222734864387

 

오늘 대한민국 윤대통령의 첫 시정연설... 총평합니다... 다 좋았지만 양키 코쟁이들과의 동맹강

(2022.5.10)과거 로마의 주요 독재 황제들이 가장 먼저 제공한 것은 구경거리였다... 오늘 드는 생각은 전...

blog.naver.com

 

 

아래는 어제/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일단 수익실현후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5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SK가스, 대성에너지, 강원에너지, 지에스이를 수익실현성 다 빼고 씨에스윈드, 현대에너지솔루션, 삼강엠앤티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2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아따아 '셀트리온 3인방'이 간만에 코스닥 맡형 역할을 톡톡히 하나요??^^ 기백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2차전지 에코프로비엠, 에코프로중 에코프로비엠을 빼고 삼성SDI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셀트리온 3인방"을 넣고 5:3:2의 비율로 지난주 수요일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코스피만 상승, 코스닥은 약보합세~~~^^ 오늘도 급등, 장중 극심한 변동성에 두 제자 이번주도 심하게 휘둘리게 생겼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96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이연제약, 압타머사이언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 9억60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와이엠텍, 에디슨INNO중 에디슨를 빼고 그 자리에 모다이노칩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위는 어제/아래는 오늘분입니다...

 

 

"러시아에 맞서 유로는 태양광을 미국은 풍력에 집중한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5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그 대체에너지 관련주 씨에스윈드, 현대에너지솔루션, 삼강엠앤티를 넣고 5:3:2의 비율로 어제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이곳은 아내와 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2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아따아 '셀트리온 3인방'이 간만에 코스닥 맡형 역할을 톡톡히 하나요??^^ 기백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2차전지 삼성SDI, 에코프로를 다 빼고 삼강엠앤티, 씨에스베어링, 동국S&C등 이곳도 풍력 관련주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셀트리온 3인방"을 넣고 5:3:2의 비율로 지난주 수요일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월가/중국증시 하락에 코스피코스닥 다 하락세~~~^^ 장중 극심한 변동성에 두 제자 이번주도 심하게 휘둘리게 생겼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96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이연제약, 압타머사이언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 9억60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와이엠텍, 모다이노칩중 와이를 빼고 그 자리에 원준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갑자기 정보를 캐내려는듯한 이 느낌은 모자-특징주]현대차·기아 독일 압수수색 소식에 -5%대 '급락'

 

 

현대차와 기아가 독일 프랑크푸르트 검찰이 사무실 8곳을 압수수색했다는 소식에 하락세다.

29일 오전 10시38분 현대차는 전거래일 대비 9500원(5.11%) 하락한 17만6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아도 4100원(5.01%) 내린 7만7800원에 거래 중이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현지 검찰은 현대차·기아 부품업체 보르크바르너그룹이 불법 배기가스 조작장치를 부착한 디젤차 21만대 이상 유통한 것과 관련해 수사를 진행 중이다.

총 140개 당국이 현대차·기아의 통신 데이터와 소프트웨어(SW), 설계 관련 서류 확보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