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MOI-장기대박계획

이 험학한 장세에서 급등 종목들을 추격 매수하는 수석 제자놈을 생각하면서 그 장기대박계획(LMOI) 시즌2 3년은 전혀 걱정을 하지 않고 야근(23:30~02:30)중입니다...

 

그 실적이 좋다고 다 날라간다고 생각하지는 않는 정보투자가지만 GPMC 군포(산본) 리서치센터에서 강추한 SK가스도 한미약품이상으로 중장기 투자 가능할듯하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64

제 회사와 두 제자들 마켓 타이밍 전술은 권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건 차라리 지역투자동호회(IC)에 가입하시거나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를 신청하시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35

제약/바이오(Bio) 강추, "일동제약 2인방"이라면 모를까 그 "셀트리온 3인방"한테 기대하는 것은 없다...!!!!! 그리고 하반기 한미약품/한미사이언스를 주목하시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07

 

제약/바이오(Bio) 강추, "일동제약 2인방"이라면 모를까 그 "셀트리온 3인방"한테 기대하는 것은 없

주력 투자처 제약/바이오(Bio)주들의 봄날은 갔고요... 제약·바이오 상장 줄줄이 고배중이라고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은 이곳의 부활없이는 시행 불가요 https://blog.daum.net/samso

blog.daum.net

 

 

아래는 퇴근전과 이 시간까지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그 러시아 우크라이나간 전쟁에 곡물/사료 대장주는 현대사료/한일사료, 에너지/유가 대장주는 대성에너지/지에스이에 SK가스를 추가하시고요~~~ 이곳도 그 제자놈들이 주초부터 움직이는 것을 진언해 스승인 저도 어제부터 움직였습니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SK가스, 한일사료중 한일사료도 마저 수익실현성 매도후 그 자리에 지에스이를 넣고 6:4의 비율로 다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2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2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10기 완성과 함께 제 인생 역점 사업인 No.1 인터넷 증권정보 사이트 코스닥 상장사였던 팍스넷(Paxnet)이 2000년 초반때에 포기한 지역증권방 전국 100개 넘어가면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공식 홍보 대사및 TV광고 모델로 강 예빈(그 PC방에서 알바뛰는 이 사진도 예빈씨^^)씨 씁니다..... 요즘 장보는 것은 재미없네요^^ GI NICA/GCC 전국본부 사업단 주비지니스 이곳부터 이제는 정상화시키고 있는 중입니다...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 군포시 네 개지역(산본, 군포, 금정, 부곡) 지역투자클럽(IC) 동호회장 네 분과 이 동호회의 아지트 역할을 할 지역증권방(PC방 개념의 트레이딩룸) 업자 네 분등 8명, 게코클리닉센터(GCC) 전국본부 GCC 군포지사장등 총 아홉분을 모시고 구정연휴후 임인년 회합은 2월에 진즉 끝났고 현재 증권방은 직영으로만 운영중이고 게코강남동호회(Gangnam IC)와 게코수원동호회(Suwon IC)와 게코의정부동호회(Uijeongbu IC)도 임인년 춘계에 각 동호회장님의 주도아래 그 증권방과 함께 활동에는 군포(산본)쪽 원조 증권방 네 곳과 동시에 들어갔습니다~~~^^ 이런걸 전국에 직영/가맹점 포함 243개를 세워야하는데, 근 4년만에 7개 세우고 있고 재작년 코로나19 대창궐이후 연일 재확산세에 7차 긴급대출 해주면서 버티고 있었고 임인년도 7개 증권방 영업을 제대로 못하다가 지난주부터 2년2개월만에 영업 재개후 여전히 주요 인터넷 비지니스 수익구조상 고전중입니다... 지난 2년간 NICA 사업단과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가 각종 제안을 쏱아내고 있지만 전 정공법을 쓰고 있는데, 이번에는 방역만 풀렸지 장세/시황이 안도와주네요~~~ 현재 주중 5일은 증권방으로 운영하다가 금요일 오후 4시반이후는 일반 PC방으로 활용하자는 제안부터 각종 의견들이 개진되고 있으며 전국 243개 지역증권방이 지역밀착형 종합 증권교육/주식투자실전을 트레이딩센터화되는 것을 원하는지라 이종영업은 허용치 않고 있네요~~~^^ 암튼 오늘도 군포시 주변 동서남북의 의왕시, 안산시, 수원시, 안양시 요지에 구조조정이 필요한 어려움 겪고 있는 기존 PC방 몇 개를 더 인수하려고 틈만나면 쏴돌아다니고 있는 중이네요..... 하루일과 마치고 이제서야 퇴근중~~~^^ 게코(Gekko)"

 

 

"그 어설푼 팍스 아메리카를 추구하는 양키 코쟁이들과 온갖 고상떠는 유로인들이 착각하고 있는 것이 뭐냐면, 중국의 희소광물자원과 러시아의 석유/천연가스 공급이 중단되면 세계경제가 올스톱된다는 사실을 모르고, 온갖 내정간섭에 지들을 위한 대중 무역분쟁을 주도하면서 글로벌 공급망을 완전히 붕괴시켜 놓았고, 그로인해 물가급등/금리인상의 자충수를 지난 몇 년간 두고 있으며, 이로인한 피해는 한국을 포함 식량난에 게엄령이 선포된 페루부터 결국 팜유수출을 금지한 인도네시아까지 모든 개도국/후진국들 국민들이 받고 있다는 겁니다... 제가 또라이 트럼프부터 조 바이든까지를 '적그리스도'로 표현하는 이유입니다... 전 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떼돈이나 벌죠^^ 이 사진, 다시한번 올림니다... 다음(Daum) 증권을 통해 제 회사 증권투자/주식투자실전을 하는 조직체들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고객/회사(자가)계정,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운용중인 장기대박계획(LMOI) 주/부계좌,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부외계좌들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들을 총합적으로 통제하는 화면입니다... 이번주 화요일 운용재개후 그 부외계좌쪽 전원 다 분기(춘계운용) 수익 +200%에 육박하는 연일 노나고 있고요^^ 이번에는 천연가스/에너지 투자입니다... 어제 유로 주요 증시를 보고 있는 해외주식/2교대팀장과 자정이후 해외주식/3교대팀장 월가 담당자와 야근(23:30~02:30)중이네요~~~ 암튼 푸틴이 올봄 효자손이네요~~~~~ 게코(Gekko)"

 

 

(종합)박셀바이오, 간암 1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 채택...

 

 

박셀바이오는 'Vax-NK/HCC' 임상 1상 결과 논문이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급 국제학술지 '프론티어스 인 이뮤놀로지'에 채택됐다고 11일 밝혔다.

이 논문은 박셀바이오가 진행성 간암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1상 연구 결과다. 총 11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자가 자연살해(NK) 세포와 간동맥주입화학요법(HAIC)과의 병합 료로 수행됐다.

임상 결과 심각한 이상반응이 발생하지 않았다. 또 4명의 완전반응(CR)을 포함해 9명에서 안정병변(SD) 이상의 판정을 받아 81.8%의 질병 조절률(DCR)을 확인했다.

논문 초록은 지난 9일 프론티어스 인 이뮤놀로지 웹사이트에 공개됐다. 전문은 추후 온라인판에 게재될 예정이다.

박셀바이오는 현재 Vax-NK/HCC의 2a상을 진행 중이다. 하반기 예비 결과를 발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또 NK세포 치료제 후보물질을 확장하기 위해 기술도입 등 기술적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고 했다.

 

 

[특징주] 박셀바이오, 간암치료제 임상1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에↑

 

 

항암면역세포치료제 개발 전문기업 박셀바이오가 진행한 간암치료제(Vax-NK/HCC) 임상 1상 결과 논문이 SCI급 국제학술지 '프론티어스 인 이뮤놀로지'에 채택됐다는 소식에 급등세다.

11일 오후 1시17분 박셀바이오는 전 거래일 대비 7500원(17.36%) 오른 5만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해당 논문은 박셀바이오가 진행성 간암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1상 연구 결과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해당 임상연구는 총 11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자가NK(자연살해) 세포와 HAIC(간동맥주입화학요법)과의 병합치료로 수행됐다. 박셀바이오 관계자는 '논문 초록은 지난 9일 웹사이트에 공개됐으며

전문은 추후 온라인판에 게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박셀바이오는 Vax-NK/HCC 임상 2a상 연구를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하반기에 임상 연구 예비 결과를 발표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추가 NK 세포치료제 파이프라인(신약 후보물질)을 확장하기 위해 기술이전 등을 통해 기술적 완성도를 높여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