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양시장은 다 어설픈 우상향 번개형 차트고요^^ 되밀린 가능성이 77.7%이상이며... 코스닥(KOSDAQ) 제약/바이오(Bio)주들의 대중형 재도전전 부활을 기다리고 있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91
국내 증시요...?? GI/GPMC 주력 투자처 제약/바이오(Bio)주들이 튀어오르고 있다는 지난주 금요일 특이한 동향말고는 아무것도 관심없고요^^ 제 모든 어려움의 시작은 이것이고요
아래는 오늘 장중 중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지난주 거의 5년만에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기기이동이 있어서리 아직은 적응중~~~^^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녹십자, 녹십자엠에스를 다시 다 빼고 멕아이씨에스, 메디아나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노렸네요^^ 두 종목 다 상한가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후성, 모다이노칩중 후성을 다시 빼고 그 자리에 대주전자재료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구정이후 그 부외계좌쪽 동향~~~^^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9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5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다시 카카오페이, 카카오게임즈, 카카오뱅크를 다 빼고 "에코프로 3인방"을 넣고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동계운용(2021.12~2022.2.9) 현재까지 투자수익률 +80% 넘는 최악의 분기에서는 벗어나고 있고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7명등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여의도에 볼 일이 있어 일보고 온 김에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S 트레뉴, 그 옆에 파란 옛 휴렉패커드 빌딩에서도 1998년인가 대부업체에서 근무한 적도 있네요^^)에나 들려 재택근무중인 두 제자놈들말고 이 지혜 고객센터장과 커피나 한잔 얻어먹고 내려갑니다... 군포(산본)가는 5623 타고 내려가고 있는중요~~~ 게코(Gekko)"
[급등주] 멕아이씨에스 25% 강세 '오미크론 확산, 산소포화도 측정기 품절사태'
멕아이씨에스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9일 오전 9시 45분 기준 멕아이씨에스는 25.62%(2080원) 상승한 1만 200원에 거래중이다.
최근 방역당국이 오미크론 대응을 위해 일반관리군에게 1일 1회 모니터링과 재택치료키트 배송을 제공하지 않기로 하자 산소포화도 측정기 주문이 쇄도하면서 멕아이씨에스의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방역당국은 그동안 산소포화도(헤모글로빈과 결합된 산소의 양)를 주기적으로 점검해 94% 미만일 경우 호흡곤란 상태로 보고 병원이송 등의 조치를 취했다.
그러나 재택치료키트를 받지 못하는 일반관리군은 확진 후에 산소포화도를 점검할 방법이 없다. 이에 스스로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가격이 오르거나 품절되는 경우가 발생했다.
기존 1만5000원 정도에 팔리던 제품을 3만~4만 원에 파는 업체들도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산소포화도측정기는 혈액에 충분한 산소가 있는지 측정하는 기기로 코로나19 감염 환자의 폐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기 위해서 필요한 장비다.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면역물질인 사이토카인이 과도하게 분비돼 많은 염증이 생기면서 폐가 망가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급등주] 메디아나 26% 강세 '오미크론 확산, 산소포화도 측정기 품절대란'
메디아나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9일 오전 9시 38분 기준 메디아나는 29.88%(1790원) 상승한 7780원에 거래중이다.
최근 방역당국이 오미크론 대응을 위해 일반관리군에게 1일 1회 모니터링과 재택치료키트 배송을 제공하지 않기로 하자 산소포화도 측정기 주문이 쇄도하면서 메디아나의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방역당국은 그동안 산소포화도(헤모글로빈과 결합된 산소의 양)를 주기적으로 점검해 94% 미만일 경우 호흡곤란 상태로 보고 병원이송 등의 조치를 취했다.
그러나 재택치료키트를 받지 못하는 일반관리군은 확진 후에 산소포화도를 점검할 방법이 없다.이에 스스로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가격이 오르거나 품절되는 경우가 발생했다.
기존 1만5000원 정도에 팔리던 제품을 3만~4만 원에 파는 업체들도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메디아나는 환자관찰장치·자동심장제세동기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메드트로닉과 산소포화도 측정기의 국내 판매와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어 관련주로 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