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론 검증·제공, 주식투자실전

주식투자실전을 안하고 있다는 말은 게구라고요^^ 코로나가 창궐을 하든 세상이 멸망하지 않는한 제 도전은 끝나지 않습니다... 특히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이요^^

 

 

아래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전 주식투자실전 연습상황이고요...

 

 

""잘하고계시니 좋습니다 근데 토스계좌든 뭐든 실계좌가 아닌 다음 금융의 MY 화면을 보여주시니..... 그곳은 매수/매도를 수기 입력가능한곳이라 ...." 한 면접관님의 질의에 대한 아래 답변입니다... "주/부계좌 실계좌내역을 그대로 평균매매가를 수기로 동시에 입력해서 대체중입니다... 그 3억돌파시 공개예정이고 주요 면접관들부터 얼마나 "참여와 공유" 정신을 발휘해 제 대기획 취지에 부합하고 있는지 확인코자 합니다... 주요 3개 블로그와 4개 SNS에 항시 참여와 공유정신을 발휘해 종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대기획 두 면접관님들조차 이곳들의 활성화에 통 관심이 없다는 섭섭함이 있네요~~~^^ 또 다른 선취매가 가능한 급등종목 없습니까...?? 전 돈이 아니라 활성화입니다... 제가 조기에 공개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리라 믿겠습니다.....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전 게코님의 판단을 믿습니다... 훌륭히 잘하시고 제가 보는 눈에는 한계가 있는듯 주식초짜의 눈에는 보이지가....." 또 다른 한 면접관님의 질의에 대한 지난 답변입니다... "주요 3개 블로그와 4개 SNS에 항시 참여와 공유정신을 발휘해 종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대기획 두 면접관님들조차 이곳들의 활성화에 통 관심이 없다는 섭섭함이 있네요~~~^^ 또 다른 선취매가 가능한 급등종목 없습니까...?? 전 돈이 아니라 활성화입니다... 제가 조기에 공개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리라 믿겠습니다.....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현재 로보티즈 상한가 종목을 들고 있고요^^ 이번달 3억원대 +1000% 진입이 중요합니다... 그 다음 1월장세의 신년효과에서 텐버거 종목을 찾을 겁니다... 현재 무엇이 필요합니까?? 각종 의혹과 의심인가요~~~ 아님 "참여와 공유" 정신으로 무장하고 우상향 복리 증진이 초고속으로 일어나는 이 몰빵투자에서 저를 도와주시겠습니까...!!!!! 2년내내 수 많은 난관과 시련 그리고 '이론 검증및 실험'을 할때 참여자들은 무엇을 하셨는지요~~~ 절 믿고 도와주고 밀어주십시요..... 게코(Gekko)"

 

 

""이 돈의 51.5%만 오빠돈, 25% 주계좌관리인 내정자 돈, 23.5%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모집 홍보책 내정자이신 신 OO씨 돈....." 오늘 아내한테 보낸 카톡입니다..... 두 늦둥이 아들들 애엄마도 이제서야 관심을 표명하네요~~~^^ 긴 하루일과 마치고 집으로 퇴근 했네요~~~~~ 게코(Gekko)"

 

 

한국비엔씨, 오미크론 잡을까... 주가 2일 연속 강세...

 

 

한국비엔씨 주가가 2거래일 연속으로 급등하고 있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 27분 기준 한국비엔씨 주가는 전일보다 0.99% 오른 2만 5400원이다. 이날 외국인은 6일만에 순매수로 전환해 한국비엔씨 주식을 사들였다. 그 덕분에 주가는 개장하자마자 6.16% 강세 출발했다.

한국비엔씨가 강세를 기록한 이유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임상 2상을 진행 중인 코로나 치료제 후보물질 안트로퀴노놀(Antroquinonol)의 변이 바이러스 치료 효과를 확인했다는 소식으로 인한 상승 모멘텀이 지속됐기 때문이다.

또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바로 긴급사용승인을 신청할 것이란 기대감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15일 한국비엔씨는 안트로퀴노놀이 항바이러스, 항염증, 항폐섬유화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한국비엔씨의 협력사 겸 안트로퀴노놀 개발사 대만 골든바이오텍사의 PCT 특허 출원자료에 따르면 해당 물질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에 효과를 보였다.

안트로퀴노놀은 C형 간염 바이러스를 대상으로 95%의 바이러스 억제효과가 있다. 또 코로나19 바이러스는 20UM 농도의 안트로퀴노놀로 처리시 99.9%의 바이러스 억제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안트로퀴노놀은 원개발사인 대만 골든바이오텍이 폐암, 급성백혈병, 췌장암 등의 치료 목적으로 개발 중인 항암 후보물질이다. 단, 지난 15일 한국비엔씨 공매도 거래량이 10만 617주로 증가해 주가 추세가 바뀔 수도 있다.

같은 시각 한국비엔씨 거래량은 889만 5118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