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 IR실장]이것두 제약/바이오(Bio)이야기인데, 지난주 한경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키워드 검색어는 탈모였구요^^ 하나가 더 있는데 에슬레저 레깅스이야기였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38
[GI IR실장]저희 회사는 GPMC부터 주요 고객센터 임직원들조차 자율복장이고요... 극히 일부 신사숙녀 정장입은 분들은 그들만의 고집이라 냅두고 있네요^^ 이것도 자유니깐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53
[GI IR실장]이건 실화^^ 저번 GI 인터넷(홍보)팀/IR실 합동회의때 게코(Gekko)님이 한 직원의 레깅스를 보시더니 그러시데요^^ "좋네요^^ 우리는 자율복장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50
아래는 지난글이후 바빴던 제 동선이네요^^
[GI IR실장]♬♬♬예비 신랑하고 저녁만 먹고 1주일간 제 월급 나오는 회사돈 많이 벌라고 하고 출근시키고 집가려고요^^♪♪♪논현동에서 잠실까지요^^♥♥♥그아저나 결혼후에도 남편의 이런식 야근은 계속될듯요^^♥♥♥출발하기전에 오늘 발표된 수도권 신규택지 어떻게 생각하시냐고 여대 선배인 사모님한테 물어볼까 생각중^^☞☞☞
오히려 최근 과천처럼 기존 APT 값은 떨어질수도 있을꺼 같아서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돈은 절대로 잠들지 않는다.'(Money never sleeps.) 보네요... 새벽에 저장된 것 같은 주요 블로그 관리용 글 하나 올리고요^^♪♪♪지방 출장중이시지만 이 새벽에도 제 남친과 근무중이신지 전라도 어디에서인가 공유용 보도(기사) 카톡이 오네요^^♥♥♥비거주 월가맨 남친은 이미 깼는데, 자냐고 묻지를 않나^^♥♥♥졸립당^^☞☞☞
어떤 부부의 50년 삶을 압축한 사진 한 장으로 결혼을 앞둔 30대 예비 신부 잠 깰려구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어제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어머니 고향인 '화도'에 갖다 오셨네요... 어제 전남도방님이 계신 여수시에서 같이 다녀오신듯 하고요... 오늘 점심때 전남도방 소속 중소상공인들및 자영업자들과 점심회동, 저녁에는 목포시에 들른다고 하시네요... 현재 이곳에 분전이 설치된다는 사내 통신이 돌고 있고요♪♪♪암튼 섬에서 해녀출신이셨다는 2020년 향년 54세로 돌아가신 어머니한테 들르시면서 어제 월요일은 보내셨고, 전국순행은 오늘부터 다시 시작하시는듯요♥♥♥그나저나 저나 예비신랑 백신접종 1/2차 얼른 끝냈으면 좋겠네요... 국내외 동향이 심상치 않은지♥♥♥사장님, 계속 미국쪽 동향 보도(기사) 공유시키시네요☞☞☞
비거주 월가맨 남친은 1차는 맞았고 전 이번주 예정입니다^^ 2차는 모르겠네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월요일 오전에는 실원들과의 주간미팅, 화요일 오전에는 IR실과 인터넷홍보팀과의 합동 주간회의가 있어 이제서야 끝났네요^^♪♪♪물론 카카오 워크상 화상회의고요^^♥♥♥비거주 월가맨 남친은 자는지 깜깜 무소식이네요^^♥♥♥사장님이 앞으로 전계열사/전임직원들의 메타버스화를 지시한후 경영기획실부터 관련부서를 요즘 바쁘네요^^☞☞☞
사진은 게코인터내셔널(GI) 논현동 본사에서 가장 애용하는 부서가 많은 중회의실이고요^^ 대회의실 한 개에 중회의실 3개 소회의실도 많은데, 이곳이 가장 인기 있는 곳이네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Pre 투자분 - 내일 일진하이솔루스 상장이나 보죠^^ 따상을..... 넥스턴바이오 여전히 홀딩중이시라네요... 120% 참조하시고요......
"우리가 좀 늦었나"... 레깅스 때문에 '민망해진' 대기업들...
레깅스 시장서 기 못펴는 대기업들...
젝시믹스·안다르·뮬라웨어...
선두권 그룹 모두 강소기업...
후발주자 삼성물산·LF 고전...
애슬레저의 간판으로 떠오른 레깅스시장을 두고 전문의류회사와 패션대기업이 치열한 각축을 벌이고 있다.
애슬레저는 일상복과 운동복을 겸하는 스포츠웨어로 최근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패션 분야로 꼽힌다. 국내 패션대기업이 속속 시장에 뛰어들고 있지만 특화된 강소기업의 벽에 막혀 고전하고 있다.
2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최근 3년 사이 출시된 레깅스 브랜드는 30개가 넘을 정도로 난립하는 양상이다. 백화점 관계자는 “운동선수들이나 입던 스포츠의류가 대중성을 갖추면서 레깅스 입점 브랜드가 2017년 1개에서 10개로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국내 레깅스 시장 규모는 미국 일본에 이어 3위로 추산된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레깅스 시장은 2018년 7200억원에서 2019년 7560억원, 2020년 7620억원으로 6% 성장했다.
레깅스 선발 업체들은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1위 레깅스업체인 젝시믹스는 작년 1093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전년의 555억원 대비 두 배 가까이 성장했다. 2인 안다르와 3위 뮬라웨어도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들 업체는 △30대 여성 타깃 △여성 최고경영자(CEO) △온라인 유통 중심 등의 공통점이 있다.
레깅스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보고 삼성물산과 LF 등 패션대기업은 물론 BYC와 같은 속옷업체까지 시장에 뛰어들고 있지만 아직 성적은 좋지 않은 편이다. 패션업계에서는 가격 차이를 가장 큰 이유로 꼽았다.
젝시믹스는 1+1 행사로 레깅스 2장을 3만9000원에 팔 정도로 저가에 선보인다.
삼성물산과 LF는 레깅스를 5만~10만원대에 판매해 다소 부담스럽다는 지적이 나온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세계적인 레깅스회사 룰루레몬이 국내 매장 수를 계속 확장하고 있어 출혈경쟁이 심해질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