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글로벌 가상화폐와 국내 증권시장을 보면서 드는 생각이요...?? 계속되는 강력한 피스톤 운동~~~ 그 오르가슴 사정후는 어떨지 상상에 맡긴다...!!!!! 한 번더 할수있다고~~~

 

오늘 오전내내 코인베이스/두나무관련주와 온라인 교육주중 장고했었다...!!! 일단 원격 교육주들은 하루만 판단유보고, 코인베이스는 오늘밤 상장이니 일단 내일까지는 볼 예정~~~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62

 

오늘 오전내내 코인베이스/두나무관련주와 온라인 교육주중 장고했었다...!!! 일단 원격 교육주

보수로 돌아선 이대남/이대녀들아~~~ 30억 파이어족도 있고만, 노인네들도 아니고 한국 경제를 망국의 길로 이끄는 부동산 투기에 동참하지 말지어다... 차라리 비트코인을 해라~~~ https://blog.daum.n

blog.daum.net

 

보수로 돌아선 이대남/이대녀들아~~~ 30억 파이어족도 있고만, 노인네들도 아니고 한국 경제를 망국의 길로 이끄는 부동산 투기에 동참하지 말지어다... 차라리 비트코인을 해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46

어제 저녁에는 큰 자본주께서도 비트코인(Bitcoin)이나 은이야기를 하시네요~~~ 나... 원.... 참.. 전 상장예정인 SK바이오사이언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35

KOSDAQ 투자, 아무튼 비트코인만 급락하면 양시장이 흔들린다는 느낌이 드는건 모지~~~ 그 제자놈의 셀리버리 상한가 잡은거말고는 관심없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15

 

KOSDAQ 투자, 아무튼 비트코인만 급락하면 양시장이 흔들린다는 느낌이 드는건 모지~~~ 그 제자놈

야하, 제자놈 기여코 신축년 첫 제약/바이오(Bio)주 상한가 잡아내네요~~~ 스승 한국파마 3상반에 열받았나^^ 암튼 열자식 안 부럽습니다아~~~~~ http://blog.daum.net/samsongeko/10507 ​ 뭐지...?? 부계좌 SK..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퇴근후 따뜻한 자택 아내가 있는 침실에서 침잠한후에 기상 멘트입니다...

"그 삼전을 비롯하여 경기 민감주들 주가가 상승하여 잘되면 재벌 대기업들 대주주들과 있는 것들은 더욱 잘 살것이고 정치계를 중심으로 관계/법조계/언론계 또한 이 삼성을 비롯한 재벌 공화국에 빌붙은 보수 우익 꼴통들은 정부의 실정만 비난하면서 더욱 지들만의 세계를 공고히하려는 각종 공작을 서슴치 않고 있고요~~~ 당연히 해야할 "오블리주 노블리제" 근거한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반칙과 특권이 없는 세상을 만들기보다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어려움조차 '가난은 나라님도 구제하지 못한다.' 진리를 망각한채 정부 공격에 더욱 지들 못받은 밀린 임대료부터 없는 자들 쥐어짜기에 혈안인 형국이 경자년에 이어 신축년에도 주요 갑질과 함께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자년내내 초유동성 장세에 양시장 20조원이 넘는 신용융자 투자를 영끌까지 하면서 재테크 중심 증권투자, 그 주식투자실전을 하고 있는 개인투자가들을 보면서 없는 자들을 대변하고 그 동학개미 선봉장을 자청한 게코(Gekko)의 연말이후 신축년 봄 재상념입니다. 조중동과 한국경제신문은 이런 기사를 써야한다. 법인세/상속(증여)세 실효세율이 너무 낮으니 이곳을 부동산 공시지가 현실화이상으로 끌어올려 문정권은 이 양재원들로 더이상의 나라빛 증가없이 기본적 복지 국가 토대를 얼른 만들어야 한다고 말이다...!!!!! 여기에 진보(중도)정권이 지역민심인 지들이 잘해서가 아니고 집권여당이 못해서 서울/부산에서 심판좀 받으니 후안무치의 작년 자발적으로 포기한 법사위원장을 다시 달라지를 않나, 오늘 아침에는 재벌공화국의 황태자 이 재용이 추석에 내보려는지 사상 최대의 영업이익을 재벌총수없이도 잘내고 있고만 반도체가 사면초가라서리 사면시켜야한다고 게지랄들이네요~~~^^ 기분은 꿀꿀하지만 하루일과 시작하죠~~~~~ 게코(Gekko)"

 

 

(오전 07시40분에 하나 추가)

"아침에 끝난 GI 자산운용본부내 해외주식/3교대팀장 보고에 의하면 오늘은 해외주식 보유 7종목 쿠팡(Coopang)을 비롯하여 성장기술주들 다 급하락이고요... 주요 제약/바이오주 6개는 다 올랐다네요~~~ 해외주식/1교대 낮근무자의 중국등 아시아증시 종목들도 철저히 다우/나스닥과 연결된 업종투자가 유효하다는 전언을 드리고, 해외주식/2교대팀장의 유럽증시만 따로국밥이라는 말씀을 계속 드리고요~~~^^ 게코(Gekko)"

 

 

코인베이스 상장, 858억달러 시총 달성...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미국 코인베이스 글로벌이 14일(이하 현지시간) 나스닥 거래소 직접상장에서 시가총액이 1000억달러에 육박하는 기염을 토했다.

시총 858억달러...

월스트리트저널(WSJ) 등 외신에 따르면 코인베이스 주가는 이날 첫 거래에서 주당 381달러에 거래를 시작했다. 전날 나스닥 거래소가 제시한 참고가격 250달러보다 52% 높은 수준이다. 시가총액이 995억달러에 이르렀다.

거래 시작 수분 만에 429.54달러까지 뛰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 상승폭이 크게 좁혀졌다. 코인베이스 주가는 이날 나스닥 참고가격보다 78.28달러 오른 328.28달러에 마감했다.

 

그래도 참고가격보다는 31.31% 폭등한 수준이다.

CNBC에 따르면 시가총액은 858억달러를 기록했다. 현재 거래되는 주식을 기준으로하면 610억달러 수준이지만 직원들의 스톡옵션, 기준을 충족하면 주식으로 전환될 전환사채(CB) 등을 포함할 경우 858억달러가 된다.

코인베이스는 상장 전 마지막 자본모집이었던 2018년만 해도 기업가치가 약 80억달러 수준으로 평가받았다. 이후 평가액은 계속 높아져 상장 직전 장외시장에서는 1000억달러 수준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

 

눈부신 성장...

2012년 비트코인 매입을 단순화하기 위한 용도로 설립됐던 코인베이스는 이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자리잡았고, 비트코인·이더리움 등 암호화폐 가치 상승세 속에 덩달아 몸값도 뛰었다.

코인베이스 플랫폼 사용자 수는 2019년 3200만명에서 지난해 4300만명, 그리고 올해 5600만명으로 급격히 세를 불리고 있다.

코인베이스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주식시장 붐 속에 성장주에 목마른 투자자들의 열망을 등에 업고 주식시장에 등판한 스노플레이크, 팰런티어, 도어대시, 에어비앤비, 로블록스 등의 맥을 잇고 있지만 실적 면에서 이들과도 뚜렷하게 차별화될 정도로 두드러진다.

지난주 상장을 앞두고 공개한 1·4분기 실적 예비치에 따르면 코인베이스 매출은 전년동기비 9배 폭증한 18억달러를 기록했다. 또 순익은 같은 기간 3200만달러에서 7300만~8000만달러로 최대 25배 폭증했다.

지난해 전체로는 매출이 2배 증가한 12억8000만달러였다. 2019년까지 적자였지만 지난해에는 3억2230만달러 흑자로 돌아섰다.

골드만삭스도 제치나...

그러나 코인베이스의 한계도 분명 존재한다. 매출이 지나치게 개인 투자자들의 암호화폐 거래에 집중돼 있다.

암호화폐투자 업체 코인셰어즈의 수석전략가(CSO) 멜텀 드미로스는 야후파이낸스에 '가장 큰 위험은 코인베이스의 매출 가운데 90%가 여전히 소매거래에 묶여 있다는 점'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 비트코인의 가격 순환을 감안할 때 앞으로 가격이 더 오른 뒤 30~40%, 또는 그보다 더 큰 폭의 조정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면서 그렇게 되면 매출 대부분이 개인투자자들의 암호화폐 거래에 묶여 있는 코인베이스 실적은 급격히 악화하게 된다고 말했다.

다만 그는 단기적으로는 코인베이스 주가가 계속 상승해 이번주 안에 시가총액으로 월스트리트 터줏대감인 골드만삭스를 제칠 것으로 기대했다. 골드만삭스 시가총액은 이날 1149억달러를 기록했다.

코인베이스의 앞 날을 좌우할 당국의 암호화폐 정책은 불확실하다.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연준) 의장이 이날 워싱턴경제클럽 연설에서 암호화폐는 거래수단이 아닌 투기수단 역할을 하고 있다고 비판했고, 연준 의장 출신인 재닛 옐런 재무장관 역시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에 부정적이다.

그렇지만 이날 상원 인준을 통과한 개리 젠슬러 증권거래위원회(SEC) 위원장은 암호화폐에 호의적이다. 젠슬러 위원장이 취임하면 피델리티를 비롯한 암호화폐 상장지수펀드(ETF) 설립을 SEC가 허가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아왔다.

공동창업자 암스트롱, 억만장자 반열에...

한편 코인베이스 공동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 브라이언 암스트롱은 이날 억만장자로 등극했다. 그는 코인베이스 주식 3960만주를 갖고 있고, 지난해 8월에는 앞으로 10년간 주당 23.46달러에 959만주를 추가로 사들일 수 있는 스톡옵션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