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부정부패?? LH직원들만의 문제? 내 생각은 다르다... 전국민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부동산 투기에 눈깔들이 뒤집어진 우리들의 일그러진 자화상 노출 국면이다...!!!!!

LH 일부 직원들의 광명·시흥 신도시 땅 투기 의혹이 제기된 경기도 시흥시 무지내동의 한 토지에 묘목이 빽빽하게 심어져 있다.

홍남기(왼쪽 두번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관계부처와 함께 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부동산 관련 국민께 드리는 말씀’ 도중 사과를 하고 있다.

 

전국민들이여, 아니 정치인들이여~~~ 진짜로 부동산 가격을 떨어뜨리고 싶은가...?? 그럼 영구 독재관을 추진한 율리우스 카이사르 같은 대통령을 밀고 천도에 찬성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00

 

전국민들이여, 아니 정치인들이여~~~ 진짜로 부동산 가격을 떨어뜨리고 싶은가...?? 그럼 영구 독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그 보수/중도진영은 명확하게 인식한다... 이것도 안한다면 국가 100년 대계를 위해 이제는 정통 진보당이 이야기하는 토지공개념밖에는 답없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109

윤 창현이... 게소리 그만하고 그 대규모 천도나 찬성해라... 부동산 투기 해결되고 니들이 원하는 대규모 토건족 일어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108

문 재인대통령과 현정권은 뭔... 그 160만개 일자리를 만들겠다고 호언장담을 하시는건지~~~ 그 기본적 복지국가만이 답이라고 했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075

그 반기업정서를 논하지도 말라~~~ 문제 핵심은 니들(특히 통합당^^)부터 온국민들 머리속에 기업(고용)투자(국내 내수나 고용창출에 전혀 도움이 안돼는 지들이 알아서 움직이는 재벌 대기업 아님니다... 제가 원하는 곳은 국내 내수나 고용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서비스 산업과 대만/이스라엘/독일같은 강소 중견/중소형 벤처창업입니다아^^)가 아닌 망국적 부동산투기에 있으니깐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0044

그 촛불혁명 국민(담보대출)들조차도 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니들 정부(각종세금)도 원하지 안잖어~~~ 그냥 월가식으로 간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00

 

그 촛불혁명 국민(담보대출)들조차도 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니들 정부(각종세금)도 원

김흥진 국토교통부 주택정책관이 20일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경기 수원 영통·권선·장안구와 안양 만안구, 의왕시를 조정대상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는 등 19번째 부동산 대책을 발표하고 있다.

blog.daum.net

 

지난주 LH공사와 관련된 문제는 한마디만 언급하자...

"반칙과 특권이 없는 사회를 위하여..."를 외치던 그 노 무현 전대통령을 자살에 이르게 한 것도 각종 부정부패를 척결하겠다는 문 재인 현대통령의 주요 개혁이 시원치않는 것도 난 이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에 빌붙어 있는 일단의 중상위층들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들의 반칙, 특권의식, 갑질들이 정부의 공익에 우선시하는 개혁을 좌절시키고 있으며 없는 이들이 그 잡것들은 '우리를 도와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월급 타먹을려고 자리에 앉아 있는 겁니다.' 소리들이 현재 기초생활수급자들부터 차상위계층 그리고 저임금 근로자내지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입에서 나오고 있는 중이다... 현장에 나가보라... 정부의 복지/부동산 정책의 불편부당함을 호소하는 민원이 끓이지를 않고 있는 '이게 나라인가...?'라는 중하위층내지 서민들의 곡소리들이 들릴 것이다.

 

 

아래는 오늘 장중에 올리고 있는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급락에 털고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미중무역분쟁 희토류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 티플랙스를 급락에 다 빼고 전일 상한가중 금강철강, 동국알앤에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지난주부터 정신없이 돌리고 있고 어쩔수 없는 장세/시황 상황~~~~~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어제 코스피 3000p 붕괴에 오늘 코스닥 900p 붕괴에 두 제자놈들 3년 시작부터 험란한 여정이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인트론바이오, 이수앱지수를 6:4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LG이노텍, 기아차를 7:3의 비율로 보유중~~~^^ 지난주부터 코스닥 제약/바이오를 중심으로 시즌2의 중소형IT기술주 투자 본격 시작됐고요~~~^^ 어제 번거 다 내주고 있는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이나 여전히 자리 못잡고 있는 차석 제자 아이오닉님이나 오늘은 목표가 도달이나 손절 상황 아니면 못 움직이는 어제 교체매매후 사흘보유규정 적용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2차전지는 아닌거 같고 재료도 있고 금리상승 수혜주이기도한 은행주가 낫겠다 싶어...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전일 상한가중 금강철강, 동국알앤에스중 동국만 빼고 제주은행을 그 자리에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40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40분전에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아무튼 지난주부터 이 서비스의 성격을 알리려고 정신없이 돌리고 있고 그리고 어쩔수 없는 장세/시황 상황~~~~~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전일 상한가중 금강철강, 제주은행중 은행도 빼고 NE능률을 그 자리에 넣고 다시 6:4의 비율로 부분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아무튼 지난주부터 이 서비스의 성격을 알리려고 정신없이 돌리고 있고 그리고 어쩔수 없는 장세/시황 상황~~~~~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20%선에서 처리...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전일 상한가중 금강철강, NE능률중 NE만 현금화... 주식:현금 6:4의 비율로 부분 매도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아무튼 지난주부터 이 서비스의 성격을 알리려고 정신없이 돌리고 있고 그리고 어쩔수 없는 장세/시황 상황~~~~~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오늘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게코연구소(GI)/게코아카데미(GA) 겸임 사무장 개미군단님 전 승원씨와 산본아지트 상근여직원 남 채라양과 한솥도시락 고급형으로 해결했는데, 단연 화제는 LH공사 임직원들이 부동산 투기를 위해서 심었다는 '에머랄드그린'이라는 묘목이였고요~~~^^ 여직원이 그러네요^^ "사장님, 우리 사무실에도 이거 심은 화분 하나 갖다 놓을까봐요^^ 주요 사업 번성하시게요~~~ 최소 9배남는 묘목이라잖아요~~~" 맞장구치는 순수한 영혼 소유자의 개미군단님, '게코(Gekko)님, 연구소쪽에도 갖다 놓을까요~~~??' 내 어이가 없어서리~~~~~ 게코(Gekko)"

 

 

"수십년동안해먹었는데 이제서 이슈되네요"

한 시간전에 한 네이버 밴드 회원님이 제 공유시가에 위 댓글을 달길래 난 아래와 같이 답변 드렸다...

"수년간이 아니고 수십년간 이랬으니 만성질환된거죠"​

 

 

전문가도 혀 내두르는 LH 직원의 나무 스킬 "원주민과 게임도 안 돼"

"토지에 상품성 없는 용버들 나무 심었더라"

"LH 직원이 희귀수종인 왕버들나무 심었다"

"마치 모내기한 것처럼 나무들이 빽빽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직원들의 ‘신도시 사전 투기 의혹’으로 때아닌 ‘나무 심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LH 직원들이 더 많은 토지보상금을 받기 위해 신도시 발표 전 농지를 매입해 묘목들을 심는 꼼수를 썼다는 목격담이 봇물 터지듯 나오고 있어서다.

나무의 종류나 성장 속도 등이 보상금에 미치는 영향을 놓고 전문가들 사이에서 엇갈린 의견이 나온다. 그만큼 토지 보상 기준이 명확하지 않고 감정하는 직원의 재량이 크게 작용한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전문가들은 이 때문에 LH 직원들이 토지를 수용당하는 원주민보다 더 큰 보상금을 받아가는 사례도 있다고 지적했다.

◆ 전문가 “용버들, 나무 잘라 꽂아도 살아 선호”

8일 토지보상법 시행규칙에 따르면 토지를 보상할 때 이미 심어져 있는 나무에 대해 손실보상을 하게 돼 있다. 금액 산정에는 나무의 종류, 규격, 수량, 식수면적, 수익성, 이식 가능성, 이식 난이도 등 다양한 요인이 영향을 미친다. 이 때문에 보상 과정에서 감정평가를 실시해 손실보상 평가액을 산정한다.

보상액 산정에는 나무의 품종보다는 이식비(옮겨 심는 비용)가 더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게 토지보상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법률상 나무는 이식비(이전비)를 한계로 보상하도록 돼 있으며 현장에서도 묘목 가격이 이식비보다 낮은 경우라도 사업 속도를 높이고자 이식비를 관행적으로 지급해왔다고 알려져 있다.

경기도를 중심으로 LH 토지보상 업무를 전문적으로 해온 상록행정사사무소 김영원 대표는 “나무가 (품종이) 좋은지 안 좋은지보다 이를 옮겨심을 때 비용이 많이 드는지가 보상금액 산정에 영향을 많이 미친다”며 “옮겨심을 때 나무가 죽는 비율(고손율)이 높으면 보상금이 더 많이 나온다”고 설명했다.

고손율은 10∼20% 선에서 책정되는 게 일반적이다. LH 직원들이 상업성이 떨어지는 용버들, 산수유나무 등을 선호한 데에도 이유가 있다. 김 대표는 “나무를 잘라 꽃꽂이를 해도 살아남는 게 용버들이다. 거기다 잘 자란다. 1∼2년 심어놨는데 그만큼 빨리 자라면 이식비를 더 받을 가능성이 있다”며

“산수유나무는 용버들만큼 잘 자라지는 않지만 그것도 잘 죽지 않는 나무”라고 설명했다. 보상금을 노린 직원들이 매년 밭갈이를 해줘야 하는 농작물보다 관리하기 쉬운 조경수를 심었다는 의구심에 힘이 실리는 이유다.

◆ 1000원짜리 묘목 5년이면 3만원 받아...

 

직원들이 생장에 방해가 될 만큼 나무를 빽빽이 심은 것은 최대한의 보상금을 많이 받아내기 위해서라는 분석이다. 묘목 등 어린 나무는 단위면적당 몇 그루가 있는지 계산해 전체 면적 기준으로 이식비를 계산한다.

반면 어느 정도 자란 나무는 전체 면적에 정확히 몇 그루가 심겨 있는지를 토대로 보상금을 책정해 묘목 대비 보상금이 많다.

실제 대법원 판례에 따르면 과실수가 아닌 조경수는 집약적으로 밀집해 심어도(밀식재배) 면적 기준을 적용해 일률적으로 이전비를 적용하는 것은 위법하므로 그루당 이전비를 계산해야 한다. 해당 판례에서 면적 기준 36억원으로 결정됐던 보상금은 대법원 판단에 따라 104억원까지 뛰었다.

김 대표는 “나무가 몇 년 자랐는지에 따라 옮겨심는 비용이 다 다르다. 5년 자랐다면 3년 된 나무보다 이식비가 더 많이 나온다”고 했다. 일괄적으로 계산하기는 어렵지만 1000원짜리 용버들 묘목이 5년 지나면 대략 2만∼3만원 정도 받을 수 있다는 게 업계의 판단이다.

◆ 원주민보다 LH직원이 더 많은 보상금... 전문가 “게임 안 돼”

보상금을 산정할 때 평가자의 재량이 많이 들어가 일반인은 이를 예상하기 쉽지 않다는 비판도 나온다. 익명을 요구한 한 전문가는 “법률에 토지보상과 수목 보상 기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규정돼 있지만 법이라는 게 적용하는 사람에 따라 약간씩 달라질 수 있다.

꼭 원칙이 지켜지는 건 아니다”라며 “시행지구마다 수목의 가치를 평가하는 보상 담당자나 감정평가업자의 주관도 개입될 여지가 있는 등 여러 변수가 있다”고 지적했다. LH에서 보상 업무를 진행했던 직원들은 이런 기준을 잘 알고 있는만큼 수용민보다 더 많은 보상을 받을 가능성도 크다.

부동산 전문가인 국민의힘 김현아 비대위원은 지난 4일 CBS라디오 김현정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일반 국민들은 토지보상 기준을 잘 몰라 보상금을 제대로 받는 경우가 드물다”며 “나무도 원가를 다 인정 못 받는 경우도 있다.

왜냐하면 그 지장물 조사를 하는 게 바로 LH 보상가 직원들이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김 위원은 이러한 사정 때문에 현장에선 각 집집마다 보상가가 달라 주민들의 울분이 굉장히 심하다고도 전했다.

김 위원은 토지보상 담당자들이 정확히 보상을 많이 받을 나무들을 심었을 것이라며 “실제 보상에 들어갔을 때 LH 직원들을 통해 지장물에 대해 충분히 후하게 판단해 줄 여지도 있다고 본다”고 꼬집었다.

김 대표도 토지보상 현장에서 안타까운 일들을 많이 목격했다고 했다. 그는 “사업시행자는 보상 전문가들이다. 일반 수용민들과 비교해 법령 지식과 보상 테크닉 등에서 소위 ‘게임’이 안 된다. 수용민들은 질질 끌려갈 수밖에 없는 구조”라고 씁쓸해했다.

이어 “원래 살고 있던 수용민들은 개발사업으로 특별히 희생되는 사람들이다. 이들에게 정당한 보상을 해야 한다는 게 토지보상법의 입법 취지”라며 “정작 원주민들은 기준을 몰라 제대로 보상을 못 받고 받지 말아야 할 사람들은 더 많이 챙겨가는 건 정당하지 못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정세균 국무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 국무총리 집무실에서 “LH직원 공직자 투기는 국민 배신행위고, 사생결단의 각오로 파헤쳐 비리행위자 패가망신 시켜야 할 것”이라며 수사기관을 향해 철저한 진상 조사를 지시했다.

한 총리실 관계자는 “국세청, 금융위원회까지 참여하게 되면서 LH 전직원들의 2000만원 이상 자금흐름에 대해서도 전수조사가 실시될 가능성이 높다”며 “강제수사를 받기 이전에 자발적 신고를 하는 게 자신들에게 더 나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대표님, 아니 그 집권여당, 니네 뭘로 재보선 두 곳 수성할꺼냐...?? 내 볼때는 두 곳다 석패에 이 낙연 뒤로 물러난다에 걸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99

 

더불어민주당 대표님, 아니 그 집권여당, 니네 뭘로 재보선 두 곳 수성할꺼냐...?? 내 볼때는 두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난 88학번이다... 지난 4년간을 지켜본 도덕성과 사회경제정책에서 실패한 86친문그룹은 뒤로 빠지라~~~ 그 이 재명 경기도지사같은 정치소신 없으면 니들은 아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40

난 그 사면이야기할때부터 아니였고 오늘부로 동아일보 기자 출신을 버린다...!!! 경북 안동 고향, 제 2의 노 무현대통령감인 이 재명 경기도 지사를 공식 지지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63

문대통령과 현정권 참 일 어렵게들 하신다~~~ 기본적 복지 국가 완성하면 이런 논란도 없을 것을~~~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도 제 3개 블로그(Blog) 애독자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324

 

문대통령과 현정권 참 일 어렵게들 하신다~~~ 기본적 복지 국가 완성하면 이런 논란도 없을 것을~

정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발동 - 저희 GI/GPMC 전계열사도 하루전인 오늘 자정부로 1단계(1개월) 비상경영체계로 돌입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02 ​ 3차?? 두..

blog.daum.net

 

'부르는 게 값' 마법의 나무 심은 LH 직원들... 9배 수익...

 

 

한국토지주택공사(LH) 직원들의 신도시 땅 투기 의혹이 계속 불거진 가운데 이들이 막대한 보상금을 받기 위해 희귀 품종의 묘목을 심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JTBC는 조경전문업체 등의 말을 인용해 LH 직원들은 옮겨심기만 해도 보상금으로 9배 정도의 수익을 올릴 수 있어서 투기꾼들 사이에선 ‘마법의 나무’라 불리는 ‘에메랄드그린’을 심었다고 8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기도 광명·시흥 신도시 LH 직원들의 땅에 2000개가 넘는 나무들이 빼곡히 심겨 있다. 이 묘목은 한겨울에 심어졌다.

조경전문업체 관계자는 “1월에 심을 경우 나무가 동해도 받을 수 있고 지반이 얼어 있어 심는 품도 많이 들어간다. 해동이 된 다음에 3~4월 식재가 제일 적기라고 본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LH 직원 농지 관리인은 “1월 말쯤 (나무를 심었다)했다. 작업 다 하니까 신도시 발표가 나더라”고 말했다. 정부의 광명·시흥 3기 신도시 개발 발표 한 달 전 묘목을 심은 이유에 대해 전문가들은 보상을 노린 것이라고 말했다.

그중에서도 ‘에메랄드그린’을 심은 건 고수 중의 고수라고 평가했다. 또 다른 조경전문업체는 “조달청에 (단가) 등록이 안 돼 있다. 등록이 안 돼 있으니 보상가격 기준점이 없다. 감정평가하기 나름이다”고 말했다.

보상비를 정할 때는 LH와 지자체, 주민 측이 감정평가사를 고용한다.

보상 담당 LH 직원이라면 감정평가사들과 잘 알고 지낼 수밖에 없다. 조달청에 보상 기준이 등록돼 있지 않은 희귀 품종의 묘목은 LH 보상 담당 직원이 감정 평가사와 입을 맞추면 ‘부르는 게 값’이라고 한다.

에메랄드그린은 시중에서 2000개 정도 구입할 경우 한 그루에 2000원 정도 한다. 2~3년이 지나면 1m 이상 자라 4~5년 뒤엔 2m가 넘는다. 생장 속도가 빨라 보상비를 많이 받을 수 있는 품종이라는 얘기다.

운반비와 작업비 등을 합해도 어린나무 한 그루 심는 비용은 만원이 채 안 된다. 그러나 보상비 책정이 이뤄질 시점엔 가격이 크게 뛴다. 조경전문업체 관계자는 “한 그루당 나무 뽑기가 4만원 돈 나온다. 나무심기가 4만5000원이다.

발표하고 최하 3~5년 차 돼야 보상이 들어간다”고 말한다.

결과적으로 만원짜리 나무가 9만5000원으로 900% 넘는 수익률을 가져다주는 셈이다. 투기꾼들 사이에선 실제 옮겨심기만 해도 보상금으로 9배 정도의 수익을 올릴 수 있어서 ‘마법의 나무’라 불린다.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