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MOI-장기대박계획

(지난주 금요일분)KOSDAQ 투자, 1년내내 코스닥만 보는 GI/GPMC 구정관계로 사흘간 장 안본다...!!!!! 어차피 돈도 안되는 장세및 시황 흐름이다...!!!!!

 

KOSDAQ 투자, 신축년 제약/바이오(Bio) 중심의 1월효과는 없었음을 공식 확인합니다... 제자놈한테 이렇게 카톡 넣었슴다... "니 잘못이 아니다. 내 잘못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3

KOSDAQ 투자, 판판히 틀리는 지수전망~~~ 나도 동학개미들과 코스피 주린이들을 못 이기겠다... 다시 우상향 번개형 지수차트로 올라오네~~~ 구정전 1000p 재돌파...??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1

 

KOSDAQ 투자, 판판히 틀리는 지수전망~~~ 나도 동학개미들과 코스피 주린이들을 못 이기겠다... 다

(주초반 이틀간 합본분)KOSDAQ 투자, 초보들은 지수를 본다... 중급들은 종목에 매진한다... 재야 고수들은 이 상황을 되밀린다고 표현한다... 구정전 현금화에 대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69.

blog.daum.net

 

[마감]개인 홀로 '사자'에 소폭 상승... '960p선'

 

 

( 최근 3개월간 KOSDAQ 일봉 그래프 )

 

 

( 당일 코스닥 일봉 그래프 ) ​

 

 

앞으로 3년간 당일마감 시작전 항상 영화 알렉산더 OST의

'The Drums Of Guagamela'로 시작합니다...

 

 

전글이후 이 시간까지 5개 SNS 코멘트는 아래 사이트들에 있습니다...

 

주요 5개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밴드, 카카오스토리) 실시간 기록물인 이곳은 앞으로 아래 주소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똑같은 사진, 동영상, 글들을 똑같이 올리고 있으며 장중 실시간 상황을 알고 싶다면 이곳중 하나를 선택하시어 오시면 회원내지 친구 신청은 언제든지 승인하겠습니다...

 

조만간 이 5곳을 통합하는 장중 주식투자실전 상황을 유튜버로서 생중계도 합니다...

 

 

"아무튼 웹 3.0 의 대세는 사진보다는 동영상이네요~~~^^ 공지사항 하나~~~^^ 현재 LMOI/MOAI를 중심으로 기해년 전격 진행될 두 계획(Two Plan:MOI/MMOI)과 ‘빅 거래(Big Trade)등 주요 계획을 리얼하게 생중계할 수 있는 유튜브 개인방송을 GI 인터넷(홍보)팀장과 준비중~~~^^ 이게 실시간 장세/시황 중계와 KOSDAQ 업태/테마별 빠른 순환매 동향 전달, 기업/종목 소개에 적합할 듯해서리~~~^^ 암튼 못생겼지만 장중 정말로 눈돌아가는 제 주식투자실전 진두지휘 모습을 조만간 영화 “머니 몬스터"의 조지 클루니식으로 박진감 있게 전달해 보죠~~~^^ 추후 3개 블로그 고정 친구/이웃/Bloger 1260명(2020.12.1)/5개 SNS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게코(Gekko)"

 

네이버 밴드 https://band.us/band/59958747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samsongeko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im.dongil1

트위터 https://twitter.com/samsongeko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amsongeko

 

암튼 장중 어떤 투자 자료및 사실을 보고 정보투자를 일삼는지 또 주말 일상사와 그 재테크 중심 증권투자상 주식투자실전을 위하여 어떤 상념들을 하면서 주요 정보들을 모으는지는 말입니다... 가치투자가중 유일무이하게 먹어주는 전설적인 투자가 피터 린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늘상 생활속에서 주식을 찾아라..." 이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앞으로 이 글을 통해서 그 100억원을 만들어내는 투자 과정과 인간적 고민들을 여실히 그대로 이곳에 같이 담겠습니다...

 

 

아래는 장기대박계획(LMOI) 관련 주요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GI 자산운용본부내 회사(자가)/고객계정, 장기대박계획(LMOI) 마지막 동계운용,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실전재연습은 운용중지중, 그 부외계좌는 내일까지 봅니다~~~^^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방탄소년단 빅히트, 웹튠 키다리스튜디어, 미스터블루를 6:2:2의 비율로 홀딩중~~~^^ 참조하시고요^^"

"오전에 강남 본사, 여의도에 있는 주요 운용역들과 트레이더들 긴 구정연휴속으로 일찍 보내고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로 내려온지 한 시간정도 됐네요~~~^^ 점심들은 각 팀장들이나 임원들과 먹을 것이고요~~~ 이것도 5인미만이라 각개전투 했을라나요~~~??^^ 전 산본아지트에서 남 채라양, 개미군단인 전 승원씨와 먹는게 편해 부리나케 내려왔슴다^^ 운전동생 최 이혁과장과 채라양이 음식받으러 갔고요~~~^^ 요즘 포장 음식에도 익숙하네요~~~ 오히려 식당가는게 불편하네요~~~~~ 게코(Gekko)"

 

 

[ GPMC - LMOI 주계좌 ]

 

GPMC 사흘간 휴무입니다...

보유 종목 없습니다...

[ GPMC - LMOI 부계좌 ]

 

GPMC 사흘간 휴무입니다...

보유 종목 없습니다...

 

 

 

개인, 지난 2일부터 홀로 '사자' 유지중...

업종별, 시총상위株 혼조세...

펄어비스, 14%대 올라 코스닥 시총 순위 3위로...

美 조지아 공장 관련株로 KB오토시스 이틀째 '上'

 

5일 코스닥 지수가 개인의 홀로 ‘사자’ 속 소폭 오름세로 거래를 마쳤다.

 

이날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29%, 2.84포인트 오른 967.42로 거래를 마쳤다. 이날 거래 규모가 크지 않은 와중 개인의 매수세에 상승 출발하며 970선을 눈 앞에 뒀던 지수는 한때 하락세로 전환하기도 했지만 전날에 이어 960선에서 거래를 마무리했다. 하루만에 반등이다.

수급별로는 개인이 이날도 홀로 1285억원어치를 매수했다. 현재 개인은 지난 2일부터 홀로 코스닥 시장에서 주식을 사들이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361억원, 829억원어치를 팔았다. 프로그램 매매는 차익 거래는 없이 비차익 거래만 105억원을 기록했다.

 

업종별로는 오른 것과 내린 것이 거의 반반이었다.

 

디지털컨텐츠는 4.27%로 가장 가파르게 올랐으며 금속이 2.15%로 뒤를 이었다. 기계장비, 화학은 1%대 올랐으며 제약, 운송, 제조, 반도체 등은 1%대 미만에서 올랐다. 반면 방송서비스(-2.80%), 통신방송서비스(-2.29%)가 나란히 2%대 하락했으며 정보기기, 비금속, 인터넷, 건설 등이 1%대 미만에서 하락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들은 오르는 것이 조금 더 많았다.

 

셀트리온헬스케어(091990)는 이날 0.80% 내렸지만 셀트리온제약(068760)이 0.84% 오르며 상반된 흐름을 보였다. 펄어비스(263750)는 14.86% 올라 이날 1.19% 내린 에이치엘비를 뛰어넘어 코스닥 시가총액 3위에 올랐으며, 씨젠(096530)(2.35%), 알테오젠(196170)(2.88%) 등도 오름세를 보였다.

 

개별종목별로는

 

환경장비 전문 기업인 일승과의 합병상장에 대한 예비 심사가 통과된 미래에셋대우스팩4호(333430)가 상한가를 기록했다. 일승의 최대주주는 지분 60.82%를 보유중인 세진중공업(075580)이다.

 

또한 지난 3일 ‘따상’을 기록했던 레인보우로보틱스(277810)는 전날 12% 가까운 하락세를 보였지만 이날은 다시 한 번 상한가까지 올랐다. KB오토시스(024120)는 미국 조지아에 부품 공장을 건설한다는 소식에 ‘애플카’ 관련 수혜 기대감이 부각되며 전날에 이어 이틀째 상한가를 이어갔다.

한편 이날 거래량은 19억5823만주, 거래대금은 10조7354억8200만원을 기록했다. 상한가 3개를 포함해 648개가 올랐고, 하한가는 없이 646개가 내렸다. 보합권에 머문 종목은 107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