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론 검증·제공, 주식투자실전

[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 50-10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408.4% 2135만원... 어떤 주식관련 백신/치료제는 내가 개발하고 있는 중이고 현재 임상3상중...!!!!!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실전재연습 9거래일째 상황이요...?? 개장후 디아이씨 씨껍해 손절매(?)치고 한국파마 상한가에 들고 있는 중이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10457

[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 50-7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190.3% 1219만원... 이건 어제이야기... 오전장 뉴인텍 +12%에 티피씨글로벌 들고 1361만원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50

[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 50-5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71.4% 720만원정도... 신년 첫주간 기준 코스피 상승률의 7.4배, 코스닥은 35.7배 속도로 증식중~~~

http://blog.daum.net/samsongeko/10439

[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 50-3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51.0% 634만원정도입니다... 이 동계에는 홍보/모집용 실전이라 +30000% 정도 생각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35

[MOAI 독자형 실전재연습 50-0거래일째]다음주 월요일 장중에 다시 시작... 이번에는 MOAI 대중형 재도전전 홍보/모집용 게시니 많은 참여와 공유(?) 부탁...!!!!!

http://blog.daum.net/samsongeko/10416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첫도전을 리딩 사기꾼들과 비교하지말라... 이건 한 남자의 절실한 인생 대반전 도전이고, 끝나지 않았고 내 오늘을 잊지 않는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45

 

 

(2020.4.1)[MOAI 대중형 첫도전 50-0거래일째]그 KOSDAQ에서 저말고는 단타치지 마시고요~~~ 오늘부터 주요 테마주들 난도질(?) 시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58

(2020.3.31)[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모집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로 대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48

 

[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

 아래는 이 글관련 어제 장마감후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장마감후 초단기대박대획(MOAI) 주계좌관리인인 대학교 후배와 간단히 통화한후 주요 비대면 비지니스 처리하고 제 목숨이

blog.daum.net

 

아래는 지난글이후 돈키호테 단톡방에 유일무이한 세 분의 잔류 참여자중 저하고 갑자인 한 참여자하고의 개별카톡에 남긴 코멘트입니다...

 

 

현재 독자형 재연습으로 혼자 진행하고 있는 주간 상황은 다른 참여 예정자들과 실시간 댓글/답글, 채팅중인 네이버 밴드(Band) "주식투자실전, 코스닥(KOSDAQ)투자"(https://band.us/band/80650361)로 오시라고 했네요~~~​ 이곳만이 실시간 거래/매매과정의 치열한 현실(?) 있습니다...

신축년 1/4분기도 경자년 4/4분기와 같이 계좌잔고 비공개에 지난 거래내역만 글 속에 올리겠습니다... 장중 실시간 매매종목 확인은 위 네이버 밴드에서만 공개한다고 했습니다... 두 분의 면접관과 특별고객님에게는 잔고공개 예정입니다...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개장후 뉴인텍 다시 매수~~~ 게코(Gekko)"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뉴인텍 매도후 티피씨글로벌로 교체매매~~~ 두 기업의 일봉차트 비교~~~^^ 항시 그날에 맞는 정성적(모양) 차트 해석이 필요하다는 생각~~~^^ 게코(Gekko)"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티피씨글로벌 매도후 다시한번 비슷한 차트의 나우IB로 교체매매~~~ 항시 그날에 맞는 정성적(모양) 차트 해석이 필요하다는 생각이라고 했네요~~~^^ 게코(Gekko)"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나우IB 평균매도가 11870원 +15%선에서 처리후 관망중~~~^^ 게코(Gekko)"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에이디칩스를 익일 스윙 종목으로 +2%선에서 매수~~~^^ 게코(Gekko)"

"개장전 상황 - 코로나19 치료제 한국파마와 지난해 대박주 2차전지/전기차 디아이씨 상한가 예상중~~~ 게코(Gekko)"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개장후 바로 에이디칩스 빼고 디아이씨 +5%대에서 매수~~~^^ 게코(Gekko)"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디아이씨 손절매 한국파마 +20%대에서 교체매매~~~^^ 게코(Gekko)"

"근데 디아이씨 급등에 속이 상하는게 아니고 2시간전에 한국파마를 상한가에 털고 엔에프씨 +15%에서 이동안한것에 속이 뒤집어지고 있는 중~~~ 장중 거래/매매하다가보면 그 눈에 들어오는 정성적(모양) 차트들이 있습니다... 어제부터 저하고 잘맞는 것들이 말입니다... 그 직감분석기가 '옮겨야' 그러는데 머리속은 한국파마도 '괜찮아야~~~' 그러는데, 와하아~~~ 죽갔네요~~~~~ 지금 코스닥 거래매매에서 아주 중요한 이야기하고 있는 중입니다... 게코(Gekko)"

"한국파마를 안판이유 - 윗꼬리가 아니고 아랫꼬리 상한가 그것도 이틀연속이라서리~~~ 이런 상한가는 잘 풀리지도 않을뿐더러 내일은 점상일 가능성이 77.7%~~~~~"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한국파마를 빼고 지니뮤직 +5%대에서 교체매매~~~^^ 게코(Gekko)"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지금은 덕양산업도 빼고 인터파크 +4%대에서 교체매매~~~^^ 게코(Gekko)"​

 

 

I Have a Dream(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는 마틴 루서 킹 주니어1963년 8월 28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직업과 자유를 위한 워싱턴 행진에서 행했던 연설에 붙은 별칭이다. 이 연설은 흑인(난 없는 자^^로 대체)과 백인(난 있는 자^^로 대체)의 평등과 공존에 대한 요구였다. 킹의 연설은 링컨 기념관 앞에 설치된 연단에서 이루어졌다. 이 연설은 에이브러햄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 존 F. 케네디의 "나는 베를린 시민입니다"와 함께 미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연설로 손꼽힌다.

 

 

[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1기 참여자 7명들은 지켜만보고 신축년 1/4분기도 여전히 절실한 저혼자 일단 다시 갑니다]​

 

 

( 최근 3개월간 한국파마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 최근 3개월간 지니뮤직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 최근 3개월간 덕양산업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 최근 3개월간 인터파크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뉴인텍 1월13일 평균매수가 4247원 매수...

뉴인텍 1월13일 평균매도가 4766원 매도...

티피씨글로벌 1월13일 평균매수가 4242원 매수...

티피씨글로벌 1월13일 평균매도가 4209원 매도...

나우IB 1월13일 평균매수가 10302원 매수...

나우IB 1월13일 평균매도가 11870원 매도...

에이디칩스 1월13일 평균매수가 1244원 매수...

에이디칩스 1월14일 평균매도가 1230원 매도...

디아이씨 1월14일 평균매수가 5040원 매수...

디아이씨 1월14일 평균매도가 4749원 매도...

한국파마 1월14일 평균매수가 38340원 매수...

한국파마 1월15일 평균매도가 49750원 매도... (투자수익률 +29.8%)

지니뮤직 1월15일 평균매수가 5303원 매수...

지니뮤직 1월15일 평균매도가 6110원 매도... (투자수익률 +15.2%)

덕양산업 1월15일 평균매수가 2789원 매수...

덕양산업 1월15일 평균매도가 2740원 매도...

인터파크 1월15일 평균매수가 3318원 매수...

=> 다시한번 재론합니다... 코스닥(KOSDAQ)에 접근중인 동학개미들에게 말씀드림니다... 두 가지 관점이 있습니다... 사전에 충분한 분석으로 저가/저점 매수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고 투자하는 방법과 이건 내가 각 종목의 외국인/기관급 정보력/자금력이 없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여 아니 각 종목의 종목 터줏대감들/주세력이 아닌이상 사전에 선취매하기는 힘들다고 생각하여 항시 주가 급등시 추격매수를 일삼고 그 거래량 증가와 시세분출만이 진리라는 관점에서 접근하는 고가/고점 매수를 하시는 방법등 두 가지 접근법이 있다는 겁니다... 코스닥 초창기부터 투자해온 자칭 전문가인 저는 두번째 방법을 애용중에 있습니다... 이 말은 어설픈 저가/저점 매수 전략및 전술은 코스닥에서는 통하지 않으며 그곳에 있는 수 많은 업태별 테마종목들에서는 더더욱 통하지 않습니다... 먼저 급등을 따라잡고 사후적으로 호재성 정보를 검증하는 것이 훨 투자수익률이 좋았으며 제 주타매매법상 홈매매, +3%~+5% 추격매수, 3일 중폭락후 매매는 이 추격매수를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뒷받침하는 직감분석기와 정성적(모양) 차트 해석도 추격매수에 적합한 구간에 진입했느냐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고요~~~ 그런다음 사후적으로 그 급등이후 매수이후 분석은 차분히 정보조사를 합니다... 이 말은 어떤 투자 사실및 자료의 재료화 과정(보통 거래량 증가를 수반한 주가상승이겠죠^^)을 통하여 정보로서 기능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이 정례현상인지 이례현상인지 아니 그 정보의 변환, 합성. 강화 측면에서 다각도로 추격매수를 보충할 수 있는지를 말입니다... 그 사전적으로 남보다 먼저 알아보고 사겠다는 불가능한 이야기는 하지 마시라는 이야기입니다... 군중 심리의 양대축인 기대심리와 편승심리를 정보이론에 의한 질적분석법과 20세기 가치투자의 대안으로 정보투자를 연구중인 게코(Gekko)의 주식투자관입니다... 단지 매매시점을 정하는 그 변동성 로직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게 말입니다... 공개하지도 않겠지만 아직 몇 가지 문제점이 있네요~~~^^

 

 

( 제가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그 말...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고 이야기한 정보투자의 시조 존 메이나드 케인즈의 사진입니다... 전 대머리의 실물사진보다는 이게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