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SK바이오팜을 중심으로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는 GI/GPMC 장중 상황은 이 글속에 다 있고요~~~

 

기본중의 기본 - 그 코스닥 투자하시면서 주요 공시와 함께 이 공모주 일정들 안챙기시는 것은 아니죠...??

http://blog.daum.net/samsongeko/8579

 

[필독]그 SK바이오팜 상장 준비중 - 코스닥 투자하시면서 공모주 일정과 비상장 같이 보라고 했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772

 

그 소프트뱅크가 아니고 캠프여...?? 주요 KOSDAQ 공모주 일정(특히 쥐띠해 경자년 바이오는^^)은 챙기라고 했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909

 

아래는 어제 올린 이 글관련 코멘트입니다...

 

"장마감후에 잠시 은행일보러 나왔다가 농협앞에서 게코산본동호회(Sanbon IC) 최고령 동호회원에 요즘 건물 유치권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계시는 동호회원 지인을 만났는데, 이러시네요^^ "아 게코(Gekko)님, 요즘 장이 왜이래~~~ 뭔 추세매매를 못하겠어~~" 그래 "왜요~~~ 객장, 재미가 없으세요~~~" 그러면서 "제자놈 추천종목 잘 따라하고 계시죠~~~??" 그랬더니 "아, 회색늑대님이야 잘하지~~~ 오늘 SK바이오팜도 믿고 따라갔고, 그곳은 문제없는데, 별개로 좀 하고 있는데, 성질나네~~~ 단타치는 놈들이 뭐 이렇게 많은지~~~~~" 저 씨익웃고 "저같은 사람들만 돈버는 장세이니 조심하세요~~~" 그러고 헤어졌네요~~~ 암튼 잘 대응하면 대박, 잘못 대응하면 쪽박차기 딱 쉬운 초유동성 장세입니다... 퇴근합니다... 그나저나 전체 144명중 22.3%는 제자놈을 따라들어갔다는 GCC 군포지사장 현황 보고네요~~~ 이곳은 선거 출구조사처럼 전체 지역증권방 4개 소속 지역투자동호회원들 144명 투자현황을 집계하는 곳입니다... 출구조사라 믿을수는 없지만, 지역투자동호회원 가입후 정회원 유지조건이라 77.7%이상은 성실히 정보제공합니다. 퇴근합니다... 내일도 상한가...?? 궁금하기는하네~~~~~ 게코(Gekko)"

 

 

아래는 주간장 마지막 개장후 오전장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야때문에 저 미치겠네요~~~^^ 어제 양매도후 오늘 다시 거래/매매 재개시켰더니~~~ 주요 임직원들과 집에서 재택근무중인 주운용자가 제자인 이곳은~~~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SK바이오팜 재상 변동없고 부계좌만 SK바이오팜을 상한가에 털고 나노엔텍을 들어갔다네요~~~ 어제 못들어간 나머지 100명 육박하는 회원들을 위한 것같기도하고 암튼 SK바이오팜 계열사입니다^^ GPMC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한한령 해제 기대감은 여전하네요~~~^^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15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8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한한령 해제 기대감에 YG PLUS, SM C&C, SM Life Design을 빼고 잇츠한불, 코리아나, 리더스코스메틱을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처리했고 주요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었으니 한참 바쁘실듯요^^ 이곳은 원래부터 독자판단(사시든가 마시든가^^ 비일임매매^^)이 가능한 곳이라 전 진행상황 아내분말고는 장중에는 모름니다. 장마감후에나 확인 가능한 구조입니다... 참조하시고요^^"

 

 

"그 한한령 해제 기대감에 다시 대이동했네요~~~^^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에게 고객계정 게임 대형 세 종목을 빼고 화장품 대형 한 종목과 "아모레 2인방"등 세 종목을 5:3:2의 비율로 다시 전격 교체매매~~~ 회사(자가)계정 게임 소형 세 종목을 빼고 화장품 한국화장품제조, 한국화장품을 7:3의 비율로 다시 전격 교체매매 했다네요~~~^^ 게코(Gekko)"

 

 

"그 한한령 해제 기대감은 여전하네요~~~^^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15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8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한한령 해제 기대감에 소형 화장품 세 개를 빼고 지니뮤직, SM C&C, SM Life Design을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처리했고 주요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다시 한참 바쁘실듯요^^ 이곳은 원래부터 독자판단(사시든가 마시든가^^ 비일임매매^^)이 가능한 곳이라 전 진행상황 아내분말고는 장중에는 모름니다. 장마감후에나 확인 가능한 구조입니다... 참조하시고요^^"

 

 

(종합)상장 둘째날 SK바이오팜 또 상한가...

 

 

SK바이오팜이 상장 이틀째인 3일 개장과 함께 상한가로 치솟았다. 이날 오전 10시 30분 현재 유가증권시장에서 SK바이오팜은 전 거래일 대비 가격제한폭(29.92%)까지 오른 16만5천원에 거래됐다. 이는 공모가(4만9천원) 대비 236.7% 상승한 수준이다. SK바이오팜의 시가총액은 12조9천217억원으로 커져 코스피 시총 순위 22위로 뛰어올랐다.

 

반면 같은 시간 거래량은 48만여주(거래대금 800여억원)에 그쳤다. 장중 상한가 기준 매수 잔량은 1천만주를 넘었다. 지난 2011년 SK의 생활과학(라이프 사이언스) 사업 부문이 단순 물적 분할되면서 설립된 신약 개발 업체 SK바이오팜은 국내 기업공개(IPO) 사상 최대 규모인 31조원에 달하는 청약 증거금을 모으는 등 상장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전날에도 개장 직후 가격제한폭(29.59%)까지 뛰어올라 상한가로 거래를 마감하는 등 상장 이후에도 열기는 계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