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6

(44)
그 소비자신뢰지수 추이를 보고도 그런 말들을 하는가... 내 볼때는 2분기도 최하 -3%대이상이다... 연준과 그 의장은 이미 인정했고 내 볼때는 포기하는 당분간 용인국면이다.. 뭐... 당연한 일을 가지고서리~~~ 주요 글로벌 공급망 양대국을 쪼여갖고 고물가/경기침체를 피할 수 있냐... 대중 관세인하로 물가부터 낮추고 글로벌 공급망부터 정상화시키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12 ​ 일단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간 전쟁이 종직되어야 하고 천연가스, 밀수확등 글로벌 원자재 공급망이 안정화되어야하는데 이게 조속한 시일내에 정상화될 가능성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91 ​ 중국/러시아등 글로벌 공급망 중심에 있는 나라들을 건든 두 적그리스도 배출국 양키 코쟁이들이야 자업자득이고, 아시아 주요국 포함 전세계 개도국/후진국 국민들은 뭔 죄냐고... https://blog.daum...
뭐... 당연한 일을 가지고서리~~~ 주요 글로벌 공급망 양대국을 쪼여갖고 고물가/경기침체를 피할 수 있냐... 대중 관세인하로 물가부터 낮추고 글로벌 공급망부터 정상화시키라~~ 야근(23:30~02:30) 마감 글입니다... ​ 우리부터 주요 개도국과 후진국도 대중덕에 좀 먹고 살자... 더 솔직히 이야기한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서방지원도 끓어라... 원래 옛 소련땅이고 우크라이나국으로 살던가 우크라이나주로 살던가 뭔 차이가 있는가 말이다... 그럼 제조 공급망이상으로 원자재/에너지 공급망도 정상화되고 종전된다... 아마 일부 우크라이나인들도 원하는 일이 아닐까 싶다... 침공 걱정에 전전긍긍하는 주변 나라들도 원할꺼 같은데.... 조기 종전도 시급한 경제현안이라고 말이다... 그 놈의 정치 논리가 현재 글로벌 경제를 망치고 있다는 엄연한 현실을 잊는 양키 코쟁이들아, 알아들었냐~~~ ​ 자아아, 경제입장에서 의견 개진했습니다... 일단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간 전쟁이 종직되어..
LG에너지솔루션의 미국투자 재검토...?? 난 양키 코쟁이들의 대한 투자 맞교환없이 그들 일자리 형성과 소득 창출에 기여하는 어떠한 대미투자활동도 반대한다... 외국인 매도 지속 고종황제(문대통령)가 5년간 장고한 일을 모질끼 있는 순종(윤대통령)과 꼬오옥 이 완용이 같은 박 진이 영접하는 꼴이라니~~~ 얼마나 급했으면 호구 취임 12일만에 달려오는거야~~ https://blog.naver.com/samsongeko1/222740328574 고종황제(문대통령)가 5년간 장고한 일을 모질끼 있는 순종(윤대통령)과 꼬오옥 이 완용이 같은 20일 한국에 도착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박진 외교부 장관과 악수를 하고 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 blog.naver.com (미 뉴저지주도 일자리를 원하는겨^^)김 성수 HRCap 대표, 미국 'NJBIZ ICON' 한국인 첫 수상... 이데일리 김정남 특파원] 한국계 글로벌 헤드헌팅 업체 HRCap의 김성수 대표가 한국인으로는 처음..
서방은 우리를 이용해 자국 경제를 살리려고 우리를 도와주기는커녕 점점 부담주면서 죽이고 있다... 오히려 강력한 거대한 중산층 보유국이 될 브릭스에서 살길을 찾아야한다.. 지는 별 양키 코쟁이들이 중국을 대신할 수 없고, 미국도 눈치보는 중국과 인도, 러시아와 브라질등 이 브릭스 4개국에서 거대한 중산층이 형성되고 우리 주요 수출 품목의 소비자들이 여전한데 노인네들 밖에 없는 고상떠는 유로인들에게 꼬랑지나 흔드는 꼴이라니, 경제나 글로벌 형국도 모르는 이런 대통령한테 단 1년도 맡겨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점점 고착화되고 있는 중이다... 봐라.... 이번 나토 방문으로 조만간 한국 제조업에 치명타 될 중국과 러시아의 대한 경제보복이 분명히 들어온다... 모질이 윤대통령과 어깃장 정권은 취임하자마자 민생은 내팽긴채 미혈맹강화로 중국과 우크라에 대한 지원으로 러시아가 한국을 잠재적 적국이자 그들편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게 만들었다. https://blog.daum.net/sam..
도저히 안되겠다... 근접한 중국과 러시아의 강력한 반발을 사면서 35년간 이뤄놓은 김 대중대통령의 북방외교를 원점으로 돌리고 있고 엄한데서 뻘짓거리나 하는 대통령은 탄핵해야 한다 이런 개망나니 필리핀 마르코스 대통령같은 양반은 국회탄핵으로 끌어내려야 한다... 보수 우익 꼴통들... 니들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 중도층이 뭔 생각으로 모질이를 뽑았는지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83 이런 개망나니 필리핀 마르코스 대통령같은 양반은 국회탄핵으로 끌어내려야 한다... 보수 우익 B.S - 이번주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 blog.daum.net 윤정권을 오늘부로 이렇게 규정... 천방지축 글로벌 형국도 구분 못하고 날뛰는 전형적인 검찰공화국을 만들면서 전정권에 대한 어깃장 조치만이 관심인 모..
지금 6400억 외환보유고 있는 러시아 걱정할때가 아니다... 고물가와 경기침체, 이 스태그플레이션 반년만 더 지속되면 전세계 개도국/후진국 대다수가 줄파산하게 생겼다...!!!! 일단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간 전쟁이 종직되어야 하고 천연가스, 밀수확등 글로벌 원자재 공급망이 안정화되어야하는데 이게 조속한 시일내에 정상화될 가능성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91 ​ 아니 뭔 기준금리를 공모주 따상으로 올리듯이 올리네요^^ 다음달에 다시한번 연상을 예고했고요... 이제는 증권투자하는것보다는 재테크의 중심 예/적금의 시대로 넘어가나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79 ​ 중국/러시아등 글로벌 공급망 중심에 있는 나라들을 건든 두 적그리스도 배출국 양키 코쟁이들이야 자업자득이고, 아시아 주요국 포함 전세계 개도국/후진국 국민들은 뭔 죄냐고... https://blog.daum.net/..
야근(23:30~02:30)중인데, 그렇지 않아도 미시장에서 현대자동차 전기차가 더 인기라는 소리는 들리네요^^ 테슬라 당분간 보지 않고 있습니다아이... 미친놈이 있어서리.... (2022.5.6)이번주까지도 보유했던 애플/엔비디아, 테슬라등 주요 기술주들 다 폭락했네^^ 바닥이요...?? 지하실, 전철역, 그 밑에도 땅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스닥 1만p 붕괴 예상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51 ​ (2022.5.3)국내 채권시장 동향이라... 환율 1500원대와 국고채 주요물의 +5% 육박도 가정해야 합니다... 현재의 인플레이션 급속한 금리인상을 그 경기침체와 함께 상당기간 지속될듯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46 국내 채권시장 동향이라... 환율 1500원대와 국고채 주요물의 +5% 육박도 가정해야 합니다... 현재 지난주 금요일 월가...?? 그 금리인상의 직격탄을 맞을 나스닥 폭락에 ..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비공개 계좌의 이 하이 '1.2~~~'의 시작은 지난주 금요일 실리콘투에서 오늘 다시 이하이 "1~~~" 시작종목이였던 노터스로 시작했습니다..... 이 하이 "1.2~~~" 그 비공개 계좌 2구간 마무리는 7월19일에 합니다... 이번에는 3억원 돌파가 목표고요...^^ 양시장 주요 시가총액 대형주들은 게박살에 반토막나고 있지만 이번달 무증 재료의 노터스 6상을 잡은 결정타에 "게잡주들의 시대"에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비공개 계좌도 대박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01 ​ 오늘 대기술적 반등의 날이 아니고 그간 공매도/대주제도를 충분히 활용한 쌍끌이(외국인/기관)들과 특수관계인의 수익실현의 청산 매집일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생각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98 ​ 오늘 코스닥(KOSDAQ) +5% 대폭등..?? 관심없고 1주일동안 수많은 반대매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