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1/16

(3)
오늘 코스닥(KOSDAQ) 상한가만 7개입니다... 그 중 2개 3상이고요... 어쭙잖은 윤 석열이 처다보지말고 이 재명같은 야인 근성 있는 종목별, 개별주, 선별적 대응하시고요 (최근 3주간 합본분)KOSDAQ 투자, 15거래일동안의 관전평이요...?? 코스닥은 이 재명이요... 코스피는 윤 석열이라고 한다면 어폐가 있을까요...!!!!! 어대이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52 ​ ( 최근 나흘간 지오엘리먼트의 일봉 그래프 ) 그 공모주 일정과 비상장을 같이 보라고 했습니다...!!!!! 코넥스(KONEX), 102개 종목 거래... 거래대금 1위 `에이비온` http://blog.daum.net/samsongeko/9220 기본중의 기본 - 그 코스닥 투자하시면서 주요 공시와 함께 이 공모주 일정들 안챙기시는 것은 아니죠...?? http://blog.daum.net/samsongeko/8579 (최근 3주간 합본분)KOSDAQ ..
전 이 재명씨는 내려두고 국내는 차석제자놈의 쎄미시스코, 국외는 진즉 수익실현한 테슬라이후 리비안투자로 대박내고 있는 GI IR실장 남편인 해외주식/3교대팀장과 놀고 있네요 이 양반도 있는 축이라 없는 자들 편인 미국판 이 재명씨인 샌더스 의원 무지 싫어하는거 같네요^^ 요즘 미국민들도 있는 자들이 더 내려놓지 않는다고 민심이 흉흉한 상황이라는 GPMC 미주/뉴욕지사장들의 현지 소식들을 전하고요... 상당수 비영리기관에서 이 재명 대선주자의 '기본소득론'을 연구하고 있다는 소식도 같이 전합니다... 유로나 아시아는 이미 시작됐고요... 그 테슬라 경영자든 니콜라 경영자든 이번 '아마존의 전기차' 리비안 경영자는 다 관심없다... 난 정 주영/정 몽구이후 정 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이 재용이 이상으로 관심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63 그 테슬라 경영자든 니콜라 경영자든 이번 '아마존의 전기차' 리비안 경영자는 다 관심없다... 난..
그 응답률 10%도 안되는 주요 있는 것들이 조사한 통계조사를 믿으라고...?? 전국에 있는 것들은 소수고 대다수가 없는 이들이다...!!!! 전국선거 해보면 안다~~~ 알아들었냐... 난 절대로 지는 쪽에 뒷돈을 대거나 줄을 서지는 않는다...!!! 또 주가도 그렇지만 논란이 가열될수록 의혹이 있을수록 아리까리한 것이 결국 텐버거 찍는다는 사실만 분명히 하자~~~ 행정(공무원)쪽과 관련이 있는 분들은 줄 잘 서시고~~~ 전 서민형 대통령하에서 축포나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1기부터 줄상한가 찍겠습니다... 양키 코쟁이들의 기밀 정보 요구에 왕서방들의 요소수등 주요 자원으로의 압박에 그렇지 않아도 열받고 있고만, 있는 것들과 보수 우익 꼴통들의 이 지사 드잡이는 거세지고, 죽갔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43 있는 것들과 국힘등 야권들은 게소리들 그만하고 주요 공공요금/생활물가 폭등에 시름시름 앓고 있는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