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제 고민은.. 2달째 정체... 그 100억원 돌파가 시급한데...

 

 

  ( 위 사진은 올리버 스톤 감독의 1987년작 영화 "월스트리트"에서 극중 고든 게코(Gordon Gekko)로 출연한 마이클 더글라스(고전명작인 '스팔타커스'의 히로인 커크 더글라스의 아들)의 극중모습입니다... 이 영화속 주인공 고든 게코에서 게코만 차용했습니다.... 제 대 증권시장 필명은 말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선물이 있다면 주인공이 좋아한 그 시가하고 위 사진속에서도 있는 멜빵입니다...)

        

 

 아래는 1시간전 7개 SNS 코멘트입니다...

 

 "방금전에 전화했습니다. 증권쟁이 여친한테 오늘은 내가 산본아지트에서 자고 싶다고 혼자 잘수 있으면 아파트에서 자고 없으면 베개 하나 갖고 오라고요~~ 절대 혼자 못 잔다네요^^ “오빠, 마감치고 있어요~~ 베개 하나 더 가지고 올라갈께요~~ 더 필요한거는 없어요~~??” 그러네요.. 저 그랬습니다~~ “속옷만… 갈아입게~~”"

 

 "산본아지트 음향시스템으로 영화 “킹덤 오브 헤븐” OST 깔죠~~ 귀나 즐겁게요~~ 듣고 싶네요^^ 그 장엄한 음악들이~~ 중세 카톨릭 영화(?)입니다~~ 게코(Gekko)"

 

 

 

 

 

 사이버 애널리스트 출신의 재야고수 게코(Gekko)는 하역용병이기도 했습니다... 주업은 증권교육및 주식투자사업이였지만 지난 십 몇년간 이 물류/택배 하역일용직 생활은 부업으로서 자금 사정이 어려울때마다 주말 프리터(Freeter)적 삶을 유지하는데 아님 주중 부업꺼리로 말입니다...  

   

 [GI - 자가계정] 

 

 1개월 시세그래프

 

 ( 최근 1개월간 안트로젠의 일봉 그래프 ) 

  

 1개월 시세그래프

 

 ( 최근 1개월간 제넥신의 일봉 그래프 )   

 

 [GI - 고객계정] 

 

 1개월 시세그래프

 

 ( 최근 1개월간 바이로메드의 일봉 그래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