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이 시간 현재 지수는 또 급락세지만 텐버거, 제2의 에디슨EV(구 쎄미시스코)화돼고 있는 급등 종목도 있습니다... 이걸 마지막으로 놓치고 땅을 치고 있는 차석제자놈의 전언^^

 

장기대박계획(LMOI) 차석제자놈의 효자종목인 에디슨EV 연상에 매도했고요...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예비운용에서는 갭상승에 겁나서 못 들어갔고요... 전 진짜 찜찜하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47

[공지]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여름 2기/가을 3기 사전 모집 공고 - 50일간 한 주식투자전문가의 눈 돌아간 주식투자실전을 리얼하게 보실 수 있는 겁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45

 

[공지]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여름 2기/가을 3기 사전 모집 공고 - 50일간 한 주식투자전문가

[전주 상한가 정리]연말은 지나고 임인년 첫주였는데, 전주/전일 상한가 30개중 대다수가 대선관련 정치인 테마주들로 도배됐고요^^ 그 MOAI는 지난주 +100%이상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전주 상한가 정리]연말은 지나고 임인년 첫주였는데, 전주/전일 상한가 30개중 대다수가 대선관련 정치인 테마주들로 도배됐고요^^ 그 MOAI는 지난주 +100%이상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42

[MOAI 재도전 2022년4월에 시작] 임인년 첫주에 2년만에 다시 개설된 '동학개미들의 선봉장' 단톡방... 현재 6주만에 15억원대의 +7726.8% 투자수익률 기록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41

 

[MOAI 재도전 2022년4월에 시작] 임인년 첫주에 2년만에 다시 개설된 '동학개미들의 선봉장' 단톡방.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연말연시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

blog.daum.net

 

 

아래는 어제이후 이 시간까지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구정이후 그 부외계좌쪽 동향~~~^^ 이곳은 오늘 내준거 다시 받기중^^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9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5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다시 제이콘텐트리, 이노뎁, NHN벅스중 뒷 두 종목을 단기 고점에 수익실현후 빼고 그 자리에 내준 스튜디오드래곤을 다시 넣고 4:6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동계운용(2021.12~2022.2.16) 현재 투자수익률 +100%에 간신히 맞추면서 마무리하는 최악의 분기에서는 벗어나고 있는중이네요^^ 이제 천차만별의 전체 고객/친인척들이 다 +100%를 넘어가는데에 진력하면서 최악의 동계운용 다음주안으로 마무리해야하는 것이 당면현안^^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7명등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크라이나발 세계3차대전 악재는 고비는 넘었는데, 동맹국 중국의 동계올림픽이 끝난후까지 더 지켜보고 싶네요~~~^^ 코스닥 +4% 폭등에도 말입니다... 오늘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요청한 고객계정, 회사(자가)계정 1주일간 재운용 요청은 막았고요.... 그 목표수익률 +10% 고사하고 어제 다시 꺽여 동계운용 초반에 벌어둔것마저 다 내주고 어제 이곳부터 조기 마감했습니다~~~^^ 현재 GPMC 본전 도방인 작은 전주와 큰 자본주와 주요 사업계획 조율과 연계된 전국 자본조달시스템 정비가 더 중요해서리~~~^^ 이미 맛탱이간 동계운용은 포기하는 겁니다...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구정이후 그 부외계좌쪽 동향~~~^^ 이곳은 다시 부분 교체매매^^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9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5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다시 제이콘텐트리, 스튜디오드래곤중 스튜디오드래곤을 다시 빼고 그 자리에 에디슨EV, 유앤아이를 넣고 4:3: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동계운용(2021.12~2022.2.16) 현재 투자수익률 +100%에 간신히 맞추면서 마무리하는 최악의 분기에서는 벗어나고 있는중이고요^^ 이제 천차만별 수익률의 전체 고객/친인척들이 다 +100%를 넘어가는데에 진력하면서 최악의 동계운용 다음주안으로 마무리해야하는 것이 당면현안이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7명등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도 동계운용(2021.12~2022.2) 다음주에 조기마감 예정~~~^^ 현재 +400%대를 넘어선 제약/바이오 전문가가 간신히 +200%대를 유지중인 전장부품 전문가를 따블이상으로 앞서고 있는중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휴마시스, 녹십자엠에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아직은 변동없이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엘앤에프, SK아이이테크놀로지중 엘앤에프를 빼고 그 자리에 에코프로비엠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268% 폭등' 닷새 연속 상한가 찍은 코스닥사... 무슨 일이?

 

 

의료기기업체 유앤아이가 닷새 연속 상한가를 기록해 증권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닷새 만에 주가가 4배 가까이 폭등한 것이다. 쌍용차 인수를 추진 중인 에디슨EV의 지분 인수 소식이 주가 급등을 촉발한 것으로 풀이된다.

17일 오전 10시 20분 현재 유앤아이는 전일 대비 6100원(29.83%) 오른 2만65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유앤아이는 지난 10일부터 이날까지 5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 중이다. 투자경고종목 지정 후에도 주가 급등이 지속되면서 전날인 16일 하루 동안 매매거래가 정지됐지만 이날 거래재개 이후에도 폭등세가 이어지고 있다.

불과 5거래일 만에 이 회사 주가는 7210원에서 2만6550원까지 268.24% 폭등했다. 이 기간 코스닥 상승률 1위다. 2위 대한그린파워(35.86%), 3위 선진뷰티사이언스(33.00%) 등과도 자릿수가 다를 정도로 큰 격차를 보이고 있다.

주가 급등 직전인 지난 9일 694억원이던 시가총액도 이날 2600억원까지 불어났다. 1100위권이었던 코스닥 시총 순위도 이날 344위까지 수직 상승했다.

쌍용차 인수 컨소시엄에 참여한 에디슨EV가 이 회사 지분을 취득했다는 소식이 주가 폭등을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 지난 11일 유앤아이는 에디슨EV를 상대로 155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또 다음날 기존 최대주주였던 구자교 대표 외 4인이 보유 지분 28.75%를 260억원에 와이에스에이치홀딩스 등에 매각한다고 발표했다. 지분 정리 작업이 끝나면 에디슨EV가 유앤아이의 최대 주주로 올라서게 된다.

시장에서는 쌍용차 인수에 나선 에디슨모터스측이

새로운 자금유치 창구로 유앤아이를 선택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에디슨EV의 유상증자 참여 공시 직후 유앤아이는 총 8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 신주인수권부사채(BW) 발행 계획을 공시하기도 했다.

다만 에디슨EV가 불공정거래 의혹을 받고 있는 점, 유상증자 공시 직전부터 이미 유앤아이 주가가 상한가를 찍은 점 등 불안요인도 적지 않은 만큼 증권가에서는 추격 매수에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하고 있다.

유앤아이의 최대주주가 될 에디슨EV도 쌍용차 인수 기대감에 지난해 10월 27일 8390원(수정주가)이던 주가가 11월 12일 장중 8만2400원까지 10배 가까이 폭등한 바 있다. 현재 에디슨EV는 2만6000원선에서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