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두 제자놈들은 여전히 치열한 투자수익률 경쟁중이고 전 그 부외계좌쪽에 이번에는 '줄기세포관련주' 넣고 점심먹고 국내외 가상화폐/비트코인 시장 점검중이네요~~~

 

(2021.5.21)KOSDAQ 투자, 테이퍼링...?? 노노노~~~ 비트코인...!!!!! 상승이라고 이야기해야하는건지 급락후반전이라고 해야하는건지, 나스닥/코스닥은 그나마 견디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91

 

KOSDAQ 투자, 테이퍼링...?? 노노노~~~ 비트코인...!!!!! 상승이라고 이야기해야하는건지 급락후반전

KOSDAQ 투자, 차석제자놈이 432만원만 더 벌면 바로 시즌2 첫분기 양계좌 목표수익률 달성에 다시 두 놈다 월말까지 쉬게합니다...!!!!! 이번달 투자안하고 싶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88 ​.

blog.daum.net

 

그리고 더 솔직히 이야기하면 요즘 증권시장에 돈 없다... 주식안하는 2030세대들도 연초이후 주식시장에서는 재미 못보고 있는 동학/서학개미들도 다들 비트코인시장에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0

 

그리고 더 솔직히 이야기하면 요즘 증권시장에 돈 없다... 주식안하는 2030세대들도 연초이후 주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이 글은 영화 "타짜"의 "선생님, 저 누나돈 갚을때까지 두다리 뻣고 못자요~~~ 알아서하세요"라는 제자말에 그 평경장왈로 갈음... "글케 인생을 망치고 싶다면 차라리 마약을 하라우~~~"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07

"화투는 슬픈 드라마야~~~ 아예 모르는게 약이지"

"아는게 힘이잖아요~~~"

"아세끼 말은 그케하네~~~"

"그런 ~~~(삐삐이)~~~를 저랑 비교하시면 안되죠~~~"

"너...?? 저치한테 한번 죽도록 함 맞아보겠어~~~"

"예.... 근데 왜 그래야만하나요~~~??"

"넌 이유가 있어서 돈 잃고 매맞아었어야~~~"

 

 

그리고나서 몇 일 맞고 있는 제자놈에게 이러데요...

"타짜의 첫자세가 야수성이야~~~"

 

 

아래는 개장후 오전장에 올린 주요 4개 SNS 코멘트입니다...

 

 

"대형주 투자 지난 춘계에는 별 재미를 못 봤는데 하계에는 돈좀 왕창 벌죠~~~^^ 하계운용 분기초라 공개중~~~^^ 신축년 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NAVER, 카카오를 수익실현후 어제 회사(자가)계정에서 뺀 현대모비스, 현대차, 기아를 4:4: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셀트리온 3인방"을 5:3:2의 비율로 홀딩중~~~^^ 게코(Gekko)"

"오늘도 두 제자놈들의 투자수익률 싸움은 치열하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아이진, 진원생명과학중 진원을 목표가 매도후 넥스턴바이오를 그 자리에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이녹스첨단소재, AP시스템을 7:3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씨젠, 엑세스바이오를 다 빼고 그 자리에 줄기세포 관련주 차바이오텍, 네이처셀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하게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中 채굴장 90% 폐쇄하자, 비트코인 7.7% 급락 3800만원대...

 

 

‘중국발 악재’에 비트코인 가격이 크게 하락했다. 하루 만에 7.7% 떨어져 3864만원으로 내려앉았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에 따르면 21일 오후 9시 20분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일주일 전인 4500만원보다 20% 이상 떨어졌다. 지난 4월 역대 최고가였던 7400만원의 절반 수준이다.

로이터 통신은 중국 정부가 암호화폐 채굴장을 전면 폐쇄하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했다고 분석했다. 중국은 지난달 암호화폐 거래뿐 아니라 채굴까지 몰아내겠다고 밝혔다.

중국 정부는 이와함께 자국 금융권과 알리페이 등 지급결제 기관을 통한 암호화폐 거래 행위를 대대적으로 단속하고 나섰다.

네이멍구자치구에서 시작된 채굴 폐쇄는 칭하이성, 신장위구르자치구, 윈난성 등으로 이어졌다. 21일엔 쓰촨성도 오는 25일까지 관내 암호화폐 채굴장을 폐쇄하라는 공지를 하달한 사실이 전해졌다.

영국 케임브리지대 대안금융센터(CCAF)에 따르면 지난해 세계 비트코인 채굴의 65%가 중국에서 이뤄졌다. 특히 쓰촨성은 중국에서 두 번째로 비트코인을 많이 채굴한 지역이다.

환구시보(環球時報)의 영문판인 글로벌 타임스는 21일 쓰촨성의 채굴장 폐쇄 가세로 채굴 능력을 기준으로 중국 내 비트코인 채굴장의 90%가 폐쇄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다.

중국은 2017년 9월부터 암호화폐 신규 발행과 거래를 전면 금지했지만, 중국계 자본이 운용하는 비트코인 거래소들은 본사를 싱가포르 등 역외로 이전하는 방식으로 중국인을 대상으로 영업을 계속해왔다.

이에 중국 국무원은 지난달 류허(劉鶴) 부총리 주재로 금융안정발전위원회 회의를 열고 “비트코인 채굴과 거래 행위를 타격하겠다”는 강경 대응 원칙을 밝혔다. 이미 중국 인민은행은 공상은행, 농업은행, 건설은행, 우정저축은행 등을 불러 가상화폐와 관련된 ‘면담’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민은행은 “암호화폐 거래·투기는 정상적인 금융 질서를 저해하고 불법 해외 자산 이전, 돈세탁 등 범죄 행위를 부추겨 인민 군중의 재산 안전을 심각하게 침해한다”며 “각 은행과 지급결제 기관이 계좌 제공, 청산·결제 등 서비스를 해서는 안 된다”고 밝혔다.

그간 중국 부유층은 당국에 노출되지 않고 해외에 거액을 송금할 때 비트코인 같은 암호화폐를 활용했다. 이들이 더는 암호화폐를 활용할 수 없게 되면 세계 비트코인 수요에 큰 변화가 생길 것이라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암호화폐에 2만원 투자했는데 자고 일어나니 1500조?

'로켓 버니' 20달러어치 구매한 미국 남성, 다음날 아침 1500조원으로 불어나...

거래소 측에 문의했더니 확인해보겠단 답변만...

 

 

미국의 한 남성이 암호화폐에 약 2만원을 투자했다가 하룻밤 사이 1000조원 이상으로 불어나는 일이 벌어졌다.

21일 뉴스위크와 폭스뉴스 등에 따르면 조지아의 간호학교 학생인 크리스 윌리엄슨은 지난 8개월간 암호화폐에 투자하다 지난 14일(현지시간) ‘로켓 버니’라는 암호화폐를 20달러(약 2만3000원)어치 구매했다.

다음날 아침 그는 스마트폰으로 암호화폐 시세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투자금의 평가액이 무려 1조4억 달러(약 1589조원) 이상으로 급등해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출이 되지 않아 코인을 다른 계좌로 옮기진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가 소셜미디어에 올린 캡처 화면을 보면 가격은 1조1000억원대로 떨어진 상태다. 윌리엄슨은 폭스뉴스와 인터뷰에서 “아침 9시쯤 잠에서 깨 암호화폐 투자가 어떻게 됐는지 확인했다”며

“코인베이스에서 시황을 확인했는데 금액을 도저히 믿을 수 없었다”고 했다. 그는 거래소에 연락했으나 확인해보겠다는 답변만 받았다. 로켓 버니 측에도 문의했지만 설명을 듣지 못했다.

윌리엄슨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에게도 답을 듣기 위해 트윗을 남겼다. 윌리엄슨은 암호화폐 계좌에 프로그램 오류가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현재 그의 계좌는 인출이나 거래를 할 수 없이 동결된 상태다.

그는 트위터에 자신이 나흘째 1조 달러대 부자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실제 그런 돈이 자신에게 들어온다면 가족들과 주위의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데 쓰거나, 국가 부채를 갚는 데 일조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