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다시한번 천스닥의 1010p도 돌파... 오늘 중대박난 곳은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이다... 오후장 웹툰 세종목으로~~~ 내일 카카오 재상장과 계열사들 줄상장도 있다...

 

현재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와 군포(산본) 리서치센터와 함께 삼각축을 이루는 GPMC 본전 도방사무실이 있는 마포에서 작업중입니다... 오늘 본전 대방인 제가 본전 도방과 할 이야기가 있어 와 있네요^^

 

 

국내 유통에 이어 금융은 이제는 비대면으로 '빅뱅'중... 제 그룹 주거래은행이나 내부 결제 수단도 카뱅과 카카오 페이로 통합/일체화 추진중... 정말로 편리하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186

카카오 뱅크보다 카카오 페이를 먼저 상장시킨다...??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부계좌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이동... 주계좌는 그대로 키움과 미래에셋대우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184

(2016.2.15)게코(Gekko), 전 다음(Daum)을 버리지 않습니다... 네이버/모네타로 확장중...

http://blog.daum.net/samsongeko/6496

 

게코(Gekko), 전 다음(Daum)을 버리지 않습니다... 네이버/모네타로 확장중...

 1999년 다음(Daum)을 알게되었고 2000년대 초중반 다음(Daum)에서 인터넷 증권교육및 주식투자 사업을 본격화했으며 이곳에서 카페(Cafe) "게코클리닉센터"(GCC)와 블로그(Blog)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blog.daum.net

 

아래는 오후장에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시장의 매기가 다시 중소형주에서 양시장 시가총액 대형주로 대거 이동중~~~^^ 어제 코스닥의 1000p 돌파가 다시 양시장 동학개미/주린이들의 저가매수 심리를 자극중~~~^^ 그 초단기대박계획(MOAO)의 전주/전일 상한가 30개내 주요 테마주들이 폭락하면서 말입니다^^ 120% 참조하시고요~~~ 게코(Gekko)"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진단키트 씨젠, 엑세스바이오, 휴마시스를 다 빼고 웹튠 디앤씨미디어, 키다리스튜디어, 미스터블루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2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2시간전에 단톡방에 까톡 넣었으니 다 처리했겠죠~~~^^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오전장 진단키트 고점에 털고 넣은 웹툰관련주들 대박중~~~^^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웹튠 디앤씨미디어, 키다리스튜디어, 미스터블루를 넣고 5:3:2의 비율로 홀딩중~~~^^ 세 종목 다 상한가 근접에 주요 투자지인들과 친인척들 전화받기 바쁘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주요 매기가 중소형주에서 대형주로 대이동중이라 여의도 두 제자놈들은 같이 심하게 흔들리고 있는중~~~^^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유바이오로직스, 진원생명과학을 6:4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어보브반도체, 제주반도페를 6:4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디앤씨미디어, 카카오엔터 美웹툰업체 인수에 18%대 '급등'

카카오페이지, 디앤씨미디어 2대주주...

해외 웹소설·웹툰 플랫폼 확장 기대감...

 

 

웹소설·웹툰을 공급하는 업체인 디앤씨미디어가 급등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미국 웹툰 플랫폼업체 경영권 인수 소식이 주가를 끌어올리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오전 9시42분 현재 디앤씨미디어는 전날보다 7400원(18.14%) 오른 4만8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디앤씨미디어 2대주주는 작년 말 기준 23.13%(283만9761주)의 지분율 보유하고 있는 카카오페이지이다.

이에 카카오 계열사인 카카오엔터가 미국 웹툰 업체를 인수하면서 해외 플랫폼 확장 수혜주로 투자자들의 이목이 끌고 있다.

전날 카카오엔터가 북미 웹툰 플랫폼 타파스미디어 인수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카카오엔터는 타파스미디어의 지분 40.4%를 보유해 최대주주에 올랐으나, 경영권까진 확보하진 못한 상태였다.

디앤씨미디어는 현재 카카오페이지의 핵심적인 콘텐츠제공사(CP)로 활약하며 대형 플랫폼과 웹소설·웹툰 작가 중간에서 콘텐츠를 공급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키다리스튜디오, 마포 서교동으로 웹툰 스튜디오 확장이전...

 

 

키다리스튜디오가 웹툰 제작 스튜디오를 서울 마포구 서교동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11월 웹툰 플랫폼 레진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한 키다리스튜디오는 웹툰 아트매니저와 프로듀서들이 독립된 환경에서 콘텐츠 창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웹툰스튜디오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서교동 웹툰제작스튜디오에는 키다리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튜디오 웨이브, 웹툰 플랫폼 봄툰의 콘텐츠를 수급 서비스하는 봄툰공작소 등 키다리 소속 아트매니저와 프로듀서 30여명이 근무한다.

스튜디오는 지하 1~지상 6층 규모로 꾸려졌다. 1층 카페테리아에서는 셰프가 상주하며 신선한 재료로 만든 아침과 점심을 스튜디오 구성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바리스타가 바로 제조하는 각종 커피와 음료도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 2~6층은 아트매니저와 프로듀서를 위한 전용 공간으로 구성됐다.

키다리스튜디오는 올해 글로벌 웹툰 사업 강화를 중점 목표로 삼고 있다. 이처럼 웹툰 제작 환경을 개선해 그 원천이 되는 콘텐츠 역량을 확대할 방침이다.

김 영훈 키다리스튜디오 대표는 "앞으로도 글로벌 사업의 원천이 되는 웹툰 콘텐츠 확보와 국내 제작 스튜디오의 창작 환경 강화를 위해 계속 힘써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