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쿠팡 상장...?? 난 비영리 주식단체인 NICA/GCC전국본부와 관련있는 전국 243개 지역증권방을 관리할 (주)게임존을 코스닥/나스닥에 동시 상장시키겠다...!!!!!

 

(2021.1.12)쿠팡(Coupang) 올해 나스닥 데뷔할까...?? 오전장부터보고는 있는데, 그 택배관련 포장재 관련주 대영포장부터 이곳은 쿠팡이 상장된 것도 아니고 관망중이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49

(2019.11.4)그 제약/바이오주... 블록체인/비트코인... 쿠팡/CJ대한통운... 꼭히는 곳 많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8653

(2019.10.31)전 물류/택배 네트워크(LDN) 회장의 하역용병 출신의 게코(Gekko)가 전한다... '빅3' 택배 현장맨들은 쿠팡이 2년안에 망한다에 걸고 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636

(2018.4.16)전자상거래 업체 쿠팡 - 사업 접어라... 여긴 미국이 아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6841

 

전자상거래 업체 쿠팡 - 사업 접어라... 여긴 미국이 아니다...!!!

 ‘적자 늪’ 쿠팡, 아마존 전략 통할까  - 3년 연속 5000억원대 적자...‘매출 늘리기’ 공격 경영은 지속...  - 아마존의 직배송 성장방식 고수... 온라인 판매 매출액 1위 불구 일부 “대규모 투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1년만에 제 주비지니스 관심사항인 지역증권방 1년만에 재개장하려던 것이 다시 2주간 연장된 장중내내 주요 5개 SNS 올린 코멘트입니다...

 

 

"오늘도 바쁘네요~~~^^ 두 제자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에이치엘비 2인방"을 다 빼고 알테오젠, 셀리버리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한미반도체, 원익큐브중 원익만 목표가 매도후 하나마이크론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지난주부터 코스닥 제약/바이오를 중심으로 시즌2의 중소형IT기술주 투자 본격 시작됐고요~~~^^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과 차석 제자 아이오닉님의 보이지 않는 경쟁이 다음주부터 본격화될듯하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마감 금요일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저나 수석제자나 지휘하기에 바쁘네요~~~^^ 전 수석을 통해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통제에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은 바로밑 차석 제자 아이오닉 가르칠랴 회사운영할랴 말입니다... 전 여의도말고도 강남도 있슴다^^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카카오, NAVER 6:4의 비율로 여전히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큰 자본주도 포기(?)한 2차전지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을 5:3:2의 비율로 어제부터 홀딩중~~~^^ 이곳에 있는 운용역들과 주요 프롭트레이더들 춘계운용(2021.3~2021.5) 좀 잘했으면 좋겠는데, 춘계도 만만치 않고요~~~^^ 게코(Gekko)"

"지난주 LH공사와 관련된 문제는 한마디만 언급하자... "반칙과 특권이 없는 사회를 위하여..."를 외치던 그 노 무현 전대통령을 자살에 이르게 한 것도 각종 부정부패를 척결하겠다는 문 재인 현대통령의 주요 개혁이 시원치않는 것도 난 이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에 빌붙어 있는 일단의 중상위층들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들의 반칙, 특권의식, 갑질들이 정부의 공익에 우선시하는 개혁을 좌절시키고 있으며 없는 이들이 그 잡것들은 '우리를 도와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월급 타먹을려고 자리에 앉아 있는 겁니다.' 소리들이 현재 기초생활수급자들부터 차상위계층 그리고 저임금 근로자내지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입에서 나오고 있는 중이다... 현장에 나가보라... 정부의 복지/부동산 정책의 불편부당함을 호소하는 민원이 끓이지를 않고 있는 '이게 나라인가...?'라는 중하위층내지 서민들의 곡소리들이 들릴 것이다. 그리고 국기 문란의 조직범죄집단으로 확인된 LH는 일단 맞고 시작하자... 진짜로 맞자고~~~​ 영화속 대사 아니다...!!!!! 정부는 당장 LH부터 해체하라~~~ 게코(Gekko)"

"오전에 20명 기존고객들의 거래 증권사 PB들과의 랩어카운트 간접투자분 입고 작업이 끝났네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다시 투자중 풍력주 씨에스윈드, 씨에스베어링, 삼강엠앤티를 5:3:2의 비율로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처리되었고 주요 24명 투자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신속한 처리 주문했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주비지니스 다시 2주간 영업금지입니다~~~^^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 군포시 네 개지역(산본, 군포, 금정, 부곡) 지역투자클럽(IC) 동호회 내정자 네 분과 이 동호회의 아지트 역할을 할 지역증권방(PC방 개념의 트레이딩룸) 업자 네 분등 8명, 게코클리닉센터(GCC) 전국본부 GCC 군포지사장등 총 아홉분을 모시고 구정연휴후 신축년 회합도 진즉 끝났고 서울 논현동에 개설된 서울 모델하우스 업자와 경기남북도에 설치된 모델하우스 업자 두 분은 이미 내려오셔서 GCC 군포지사장과 사업 설명도 진작 끝냈고요~~~^^ 현재 증권방은 직영으로만 운영중이고 이제 게코강남동호회(Gangnam IC)와 게코수원동호회(Suwon IC)와 게코의정부동호회(Uijeongbu IC)도 신축년 춘계에 각 동호회장님의 주도아래 활동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이런걸 전국에 243개를 세워야하는데, 근 3년만에 7개 세우고 있고 작년 코로나19 대창궐이후 1/2/3차 재확산세에 6차 긴급대출 해주면서 버티고 있고만 신축년도 7개 증권방 영업을 못하고 있는 겁니다... 저희는 일반 PC방이 아니라 장중에 5인이상이 모여야하는 사업이라 제가 방역상 금지시켰네요~~~ 게코(Gekko)"

"(4시간전)저나 수석제자나 지휘하기에 바쁘네요~~~^^ 전 수석을 통해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통제에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은 바로밑 차석 제자 아이오닉 가르칠랴 회사운영할랴 말입니다... 전 여의도말고도 강남도 있슴다^^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카카오, NAVER 6:4의 비율로 여전히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큰 자본주도 포기(?)한 2차전지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을 다 뺐네요^^ SK케미칼, SK바이오팜을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오후장은 GCC 군포지사에서 1년간 자발적 영업중지중인 7개 증권방 재개업 종소리 울리려고 했는데 다시 2주간 사적인 거리두기 연장에 5인미만 풀어주지도 않아 내동 문자/카톡도 안보고 정부와 집권여당관계자들 씹었네요~~~^^ 게코(Gekko)"

 

 

쿠팡 데뷔 `성공적`... "국내 이커머스 기업 주가에 긍정적"

 

 

유진투자증권이 쿠팡의 상장이 국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기업의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평가했다. 쿠팡이 높은 기업 가치를 인정받음에 따라 업계 전반의 밸류에이션(기업 실적 대비 주가 수준) 재산정 작업이 이뤄지리라는 것이다.

주 영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12일 펴낸 보고서에서 “쿠팡의 상장 첫 날 주가는 시초가 및 장중 고가 대비 상승 폭을 줄였지만 충분히 성공적인 출발”이라고 밝혔다.

쿠팡은 전날(현지 시각)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해 거래를 개시했다. 시초가는 공모가(주당 35달러)보다 81.4% 상승한 주당 63.5달러였으나 곧 하락세로 돌아서 주당 49.5달러에 장을 마감했다.

다만 이날 종가는 공모가 대비로는 41.4% 오른 가격이다.

주 연구원은 “종가 기준 쿠팡의 기업 가치는 891억 달러(약 101조원)로, 주가 매출액 비율(PSR·시가총액을 연간 매출액으로 나눈 값) 5.4배에 달하는 높은 밸류에이션을 인정받았다”면서

“이는 아마존(3.4배)보다 높고 알리바바(5.4배)와 유사한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아직 쿠팡의 성장 잠재력이 높다는 점이 높은 가치를 인정받은 배경으로 추정한다”며 “작년 쿠팡의 국내 이커머스 시장 점유율은 아직 13% 수준에 불과한데 이는 반대로 말하면 그만큼 성장 여력이 있다는 뜻”이라고 진단했다.

지난해 쿠팡의 매출액은 코로나19 반사 이익 등으로 전년 대비 91% 급증해 아마존(38%), 알리바바(30%), 이베이(19%) 등 글로벌 주요 이커머스 기업보다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주 연구원은 “쿠팡의 기업 공개 이슈가 국내 이커머스 기업들의 주가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미국과 한국 시장의 밸류에이션 차이를 감안하더라도 쿠팡이 기존 예상보다 높은 기업 가치를 인정받은 만큼 업계 전반의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이 다시 한번 진행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내다봤다.

대표적으로 국내 이커머스 시장 거래액 1위 업체인 네이버(035420), 신선 신품 부문에서 경쟁력을 가진 이마트(139480)의 쓱닷컴(SSG닷컴) 등을 사례로 꼽았다.

주 연구원은 “공교롭게도 두 사업자(네이버와 이마트)는 지분 교환을 포함한 다양한 전략적 협력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