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전형적인 정치검찰인데, 이 주말을 지나면서 그 정치소신은 이 재명경기도지사 이상으로 주요 민심이 먹어주네요~~~ 오전장 윤 석열테마주로 중대박중입니다아~~~

윤석열 검찰총장이 4일 오후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을 나서고 있다. 이날 윤 총장은 검찰총장직 사퇴의사를 밝혔다. 윤 총장은 최근 '중대범죄수사청' 설치 문제를 두고 여권과 날카롭게 대립해 왔다.

 

정조대왕의 할아버지 그 무수리 아들 영조대왕께서 귀를 씻었던가..... 오늘 윤 석열 테마주(지난주 "그 NE능률 하나 살아 있네^^" 이 꼬리말을 보신 양반은 중급 이상입니다... 이 종목으로 전 오늘 돈 많이 벌었네요~~~ 그 정보투자는 역발상도 중요합니다... 다 떨어질때 이 종목만 지난주 연상의 안 떨어진다에서 착안한 오늘 교체매매로 중대박중)로 약자및 없는 이들을 위한 투자사업에 필요한 돈이나 벌어볼랐더니 상투 급락이고만~~~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94

선출직인 대통령과 국민위에 군림하려는 전형적인 정치검찰의 모습... 뭐, 그간은 민주주의와 법치주의 수호에 검찰이 나섰는가...!!!!! 집권여당의 검찰개혁은 지지한다고 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93

 

 

난 88학번이다... 지난 4년간을 지켜본 도덕성과 사회경제정책에서 실패한 86친문그룹은 뒤로 빠지라~~~ 그 이 재명 경기도지사같은 정치소신 없으면 니들은 아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40

난 그 사면이야기할때부터 아니였고 오늘부로 동아일보 기자 출신을 버린다...!!! 경북 안동 고향, 제 2의 노 무현대통령감인 이 재명 경기도 지사를 공식 지지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63

게코(Gekko)의 논평 - 그 윤 석열 검찰총장 해임시켜라...!!! 그리고 공수처법 통과시키지 못하면 난 이 날부로 문 재인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을 버린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2

문대통령과 현정권 참 일 어렵게들 하신다~~~ 기본적 복지 국가 완성하면 이런 논란도 없을 것을~~~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도 제 3개 블로그(Blog) 애독자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324

 

문대통령과 현정권 참 일 어렵게들 하신다~~~ 기본적 복지 국가 완성하면 이런 논란도 없을 것을~

정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발동 - 저희 GI/GPMC 전계열사도 하루전인 오늘 자정부로 1단계(1개월) 비상경영체계로 돌입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02 ​ 3차?? 두..

blog.daum.net

 

아래는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제 주요 증권교육/주식투자 사업 삼각축을 설명합니다... 그 종자돈 3000만원이상들인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이용자들 지난주 첫주 운용 실적이 +45.8%입니다... 춘계운용 신규참여자 4명의 1억6천만원 주초의 디지털화폐 투자 적중과 주후반 선방으로 현재 2억3천만원이 넘어가 있고 기존 참여고객들 투자수익률은 천차만별이고요~~~^^ 이곳은 주간 단위의 고액과외비 납부 능력 안되면 접근 안하시는 것이 좋은 제 주력 투자 사업이고요~~~^^ 3개 블로그와 5개 SNS에 주간/당일, 실시간으로 종목을 무료로 공개하는 장기대박계획(LMOI)은 참여할 필요없고 매일 5개 SNS에서 언급하는 실시간 종목투자 참조하시면 그 300만원으로도 3년, 12분기, 156주동안 분기당 +100%씩 우상향 복리증진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매일 장마감후에 올리는 "KOSDAQ 투자,~~~'라는 글과 주간글 '[시즌:본운용 156- 주째]~~~'라는 당일/주간마감 분석글을 통하여 지난주 투자동향과 이번주 투자전략및 전술 참조하시고요~~~ 근데 신축년 4월1일부터 50일간 시작하는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에 이번에 꼭 참여하고 싶은신 분들은 종자돈 그 60만원 마련해놓고 아래 이메일(이름, 나이, 사시는 곳, 하시는 일, 주식투자경력년수 정도는 필수)로 그 참여 해야하는 절실한 이유와 사연을 보내주시고요...

​이메일문의 : samsongeko@daum.net, samsongeko1@naver.com 이곳도 장기대박계획과 같이 그 수수료/성과보수 같은건 없고 저도 300만원 넣고 "참여와 공유" 정신으로 무장하고 같이 단기 목돈의 부자되려는 무료 공동투자입니다~~~^^ 요즘 애들말로 '이생망'의 이번 생애는 폭망이라는 말이 있는데, 언제나 긍정의 힘을 유지하시고요~~~^^ 게코(Gekko)"

"다시 교체매매후 투자...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포스코엠텍, 손오공을 털고 윤석열 관련주 서연탑메탈, 서연, 덕성을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주말 지나고 또 움직이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에이치엘비 2인방"을 빼고 인트론바이오, 이수앱지수를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5G의 케이엠더블유, 서진시스템을 6:4의 비율로 보유중~~~^^ 지난주부터 코스닥 제약/바이오를 중심으로 시즌2의 중소형IT기술주 투자 본격 시작됐고요~~~^^ 앞으로 3년간 잘 따라가 보십시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고가에 털고 다시 교체매매후 투자...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한번은 먹어주어야 했기에 정치테마주 윤석열 관련주 서연탑메탈, 서연, 덕성을 다 털고 미중무역분쟁 희토류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 티플랙스를 4:3:3의 비율로 전격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번주)차기 대권 지지도... 윤석열 32.4% 이재명 24.1% 이낙연 14.9%...

尹 사퇴 이후 첫 여론조사... 反文·보수층·TK 등 폭넓은 지지...

文·민주당 지지율 동반 하락... 민주당 서울 지지율 9.1%p 급락...

 

 

윤석열 전 검찰총장 사퇴 후 실시된 첫 차기 대선후보 지지도 여론조사에서 윤 전 총장이 30%를 넘어서며 1위에 올라섰다는 결과가 8일 나왔다.

여론조사 기관 한국사회여론연구소(KSOI)가 TBS 의뢰로 지난 5일 전국 만 18세 이상 성인 1023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해 이날 공개한 차기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 결과, 윤 전 총장이 32.4%를 기록했다.

이는 한달여 전인 지난 1월22일 실시한 KSOI의 동일 여론조사와 비교하면, 윤 전 총장 지지율은 14.6%에서 32.4%로 무려 17.8%포인트(p) 오른 것이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24.1%로 2위를 기록했고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4.9%, 무소속의 홍준표 의원 7.6%, 정세균 국무총리 2.6%,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2.5% 순으로 나타났다.

윤 전 총장의 지지율은 Δ국민의힘 지지층 Δ대통령 국정수행 부정 평가층 Δ보수성향층 Δ50대와 60세 이상 Δ서울 Δ대전·세종·충청 Δ대구·경북 Δ가정주부층에서 전국 평균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지사는 Δ민주당 지지층 Δ대통령 국정수행 긍정 평가층 Δ진보성향층 Δ40대 Δ학생층에서, 이 대표는 광주·전라에서 지지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의 지지율은 동반 하락 하락했다.

문 대통령의 국정수행에 대한 긍정 평가는 39.2%로 지난주보다 4.2%p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문 대통령의 지지율은 연령대별로 보면 30대와 40대, 지역별로 보면 Δ서울 Δ대전 Δ세종 Δ충청에서 지지율이 하락한 것으로 집계됐다.

정당지지도는 Δ민주당 32% Δ국민의힘 28.4% Δ국민의당 8.1% Δ열린민주당 5.1%, 정의당 3.7% 순이었다. 지난 2월 4주 차 조사보다 민주당 지지율은 하락했고, 국민의힘은 올라 격차가 3.6%p로 좁혀졌다.

특히 4·7 보궐선거를 앞둔 서울에서 민주당 지지율이 26.7%로 9.1%p 하락했고 반면 국민의힘은 35.2%로 10.2%p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휴대전화 가상번호를 활용한 무선 자동응답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p, 응답률은 6.1%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와 한국사회여론연구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전주 상한가 정리]내가 그 제약/바이오주들을 좋아하는 이유는 실적과 무관하게 투기광풍이 불어도 금감원에서 터치하지 않는거 그게 좋아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86

근데 정치인/정책테마주들은 금감원 집중조사 대상감이다..... 그 가치투자가 고상하다고 생각하는가...?? 난 수익률인 돈이 최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87

여기에 윤 석열이는 그 바이오(Bio) 업계의 SK하이닉스인 이곳을 다시 확대 조사하겠다...?? 이 세상에 미공개정보 이용안하는 사람도 있냐...!!!!!

http://blog.daum.net/samsongeko/9105

아아~~ 금융당국, 냅둬라~~~ 주요 우량주들이 고배당에 증권사들이 개미(Ant)들 돈벌어다주면 없어질 일...!!! 이게 안되니 이러는거 아닌가.....!!!!

http://blog.daum.net/samsongeko/9116

 

아아~~ 금융당국, 냅둬라~~~ 주요 우량주들이 고배당에 증권사들이 개미(Ant)들 돈벌어다주면 없어

 [전주 상한가 정리]내가 그 제약/바이오주들을 좋아하는 이유는 실적과 무관하게 투기광풍이 불어도 금감원에서 터치하지 않는거 그게 좋아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86  근데 정치

blog.daum.net

 

[지난주-한국갤럽]민주 지지율 32%... 문재인 정부 출범 후 최저...

국민의힘 24%... 양당 격차 8%p 한자릿수 좁아져...

 

 

한국갤럽 여론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지지도가 문재인 정부 출범 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한국갤럽은 지난 2~4일 전국 만 18세 이상 1천2명을 대상으로 현재 지지하는 정당을 물은 결과 민주당 지지율이 전주 대비 4%포인트 떨어진 32%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국민의힘은 전주보다 1%포인트 오른 24%로 집계돼 두 당의 격차는 8%포인트로 좁혀졌다. 문재인 정부 출범 후 두 당의 지지도 격차가 한 자릿수대로 좁혀진 것은 2019년 10월 셋째 주(9%포인트), 2020년 8월 둘째 주(6%포인트) 이후 세 번째다.

이어 정의당(7%), 국민의당(4%), 열린민주당(2%) 순이었고 무당층은 다소 늘어 30%로 나타났다.

중대범죄수사청 설립을 비롯해 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과 이에 따른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전면 대치 상황 등이 이 같은 지지율 변동에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분석됐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은 전주 대비 1%포인트 오른 40%를 기록했다.

부정 평가 역시 1%포인트 하락한 51%로 나타나며 보합세를 유지했다. 이번 조사의 오차범위는 95% 신뢰수준에 ±3.1%포인트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갤럽 홈페이지나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