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오전장에 보고 있는 두 종목입니다... 아니다...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독자형 실전재연습에서 오전장에 거래/매매한 두 종목군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정확한 제목이겠군요~~~

 

[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 50-5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71.4% 720만원정도... 신년 첫주간 기준 코스피 상승률의 7.4배, 코스닥은 35.7배 속도로 증식중~~~

http://blog.daum.net/samsongeko/10439

[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 50-3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51.0% 634만원정도입니다... 이 동계에는 홍보/모집용 실전이라 +30000% 정도 생각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35

[MOAI 독자형 실전재연습 50-0거래일째]다음주 월요일 장중에 다시 시작... 이번에는 MOAI 대중형 재도전전 홍보/모집용 게시니 많은 참여와 공유(?) 부탁...!!!!!

http://blog.daum.net/samsongeko/10416

 

[MOAI 독자형 실전재연습 50-0거래일째]다음주 월요일 장중에 다시 시작... 이번에는 MOAI 대중형 재

[MOAI 독자형 재연습 마감]50일간 투자수익률 +1558218.9%, 이걸 믿으라는 말을 도저히 못하겠다...!!!!! 다음달에 매일 실계좌내역공개하면서 홍보용 재연습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02 ​..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전 조선놈이라 예전 혼자살때는 고 김 대중 전대통령처럼 아침에 인절미와 미숫가루 한잔으로 조식을 떼우고 점심은 한식에 저녁도 서민적 소주에 삼겹살 먹지 않는한 밥이 주식이였고요~~~^^ 결혼후 삼시세끼 챙기는 아내가 있어도 신토불이 한류의 K-푸드 위주의 한식을 주로 이용합니다... 하루일과 시작합니다..... 게코(Gekko)"

"조만간 두 계획(Two Plan:MOI/MMOI) 주운용자로 영전해가고 두번째 장기대박계획(LMOI) 두번째 제자가 이 운용을 주도합니다~~~^^ 오늘도 부분 변동 있에요~~~^^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텔레칩스, 에이디칩스중 에이디칩스를 빼고​ 인포뱅크를 넣고 다시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현대차, 기아차를 7:3의 비율로 지난주 금요일이후 보유중~~~^^ 지난주이후 신년초반인 현재 중소형 제약/바이오 전문가인 제자놈도 바이오를 버리고 자율주행과 현대를 택하고 있고요... GPMC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당분간 코스닥(KOSDAQ) 제약/바이오(Bio)주 투자는 이곳에서 제가 직접 주도하죠~~~^^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피플바이오, 고바이오랩를 빼고 녹십자랩셀, 현대바이오를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방금전에 직접 처리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후 9시30분에 단톡방에 까톡 넣었으니 한참 장고때리면서 처리들 하시고 있을듯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까스텔바작'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종가 기준 PER 19.9배, PBR 1.1배, 업종대비 저PER

 

 

◆ Valuation

- 전일 종가 기준 PER 19.9배, PBR 1.1배, 업종대비 저PER

전일 종가를 기준으로 이 종목의 PER는 19.9배, PBR은 1.1배이다. PER는 소매업종의 평균 PER 19.9배와 동일한 수준으로 업종 내에서 하위 1%에 있고, PBR은 소매업종의 평균 PBR 1.1배와 동일한 수준으로 업종 내에서 하위 1%에 위치한다.

보통 낮은 PER는 현재 시장이 해당 기업의 가치를 상대적으로 낮게 평가하고 있다고 해석될 수 있다. 이 종목은 코스닥 전체에서 PER와 PBR이 각각 하위 1%, 1%에 랭킹되어 시장에서 저평가주로 관심을 가져볼 수 있다..

[표]까스텔바작 Valuation

 

 

◆ 차트 분석

-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이 시간 차트의 흐름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래프]까스텔바작 차트 분석

 

 

[특징주] 보령제약 29.97% 상승, '용각산' 코로나19에 효과입증...

 

 

보령제약 주가가 최대 상한가에 다다르며 급등세를 보였다.

11일 기준 보령제약은 29.97%(5950원) 상승한 2만 5800원에 거래를 마쳤다. 보령제약의 진해거담제 '용각산'이 함유한 도라지 추출물이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며 큰 관심을 받고있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기초과학연구원(원장 노도영)의 이창준 박사팀은 최근 도라지 추출물 '플라티코딘 D(plathycodin D)' 세포실험 연구 결과를 전 세계 생물학 분야 연구 공유 사이트인 바이오 아카이브(BioRxiv)에 게재했다.

이 연구는 플라티코딘 D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과 증식 억제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구 결과 플라티코딘 D는 감염을 유발하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이 인체 세포와 결합해 인체에 침투하는 과정을 방해해 세포 진입과 세포 감염을 막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플라티코딘 D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인체에 침투했을 때 바이러스 증식과 확산을 억제하는 효과도 보였다. 코로나 바이러스 증식 억제 효과는 '렘데시비르'의 10배에 이르는 것으로 확인됐다.

연구원은 코로나19 예방과 치료 두 개 효과가 동시에 확인됐다는 점에서 이번 연구가 상당히 고무적인 성과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