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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millionaire

그 스가에 굽실거리는 여권/정부 당국자들이나 유니클로/닌텐도에 가서 물건 사는것이나 배알이 없기는 매한가지다...!!!!! 이래서 조센징들은~~~이라는 소리를 듣는 것이다...

 

한국이 좋아서가 아니고 아프리카에 이권을 집중중인 중국과 밀착돼가는 EU가 싫어서일꺼다...!!!!! 그럼 미국을 지지하는 일본 쪽바리들 변화될 입장이 정말로 궁금해지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46

난 민족 정기를 보존하고 우리 청소년들을 보호하기위해서라도 일본 쪽바리 게자슥들하고는 국교 단절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011

게코(Gekko)의 논평 - 일본 쪽바리 게자슥들, 니넨 한민족 비극인 6.25 동란 전쟁특수때문에 오늘날이 있다고 보면 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891

 

게코(Gekko)의 논평 - 일본 쪽바리 게자슥들, 니넨 한민족 비극인 6.25 동란 전쟁특수때문에 오늘날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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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주말 여행 잘다녀와서 숙면후 아침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2000년인가 삼성증권 사이버 애널리스트 경진대회에서 1등을 수상한 글의 제목이 "기관화된 개인투자가들..." 이였습니다... 그 후 몇년 있으니깐 주요 경제/금융 언론사에서 외국인처럼 위장하는 한국계 투자가들을 지칭하는 '검은머리 외국인'이라는 용어로 진화시키더군요... 전 기관도 개인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게코인터내셔널(GI) IR실장한테서 이 비지니스폰은 어제 주말여행에서 돌아와 진즉 받았는데 이제서야 첫 글 올리네요... 여독부터 푸는 숙면 취하고 일어났네요~~~^^ 게코(Gekko)"

"지난 주말 이 문제로 난리였군요~~~ 제 인스타그램 한 회원은 유니클로 구매자들을 총살시켜야한다는 과격 주장까지 나오고 말입니다. 총살까지는좀 그렇고 신상공개라도 했으면 하네요^^ 대한민국 조선인인지 확인좀 하게요~~~ 정상적인 국민이라면 이건 아닌거죠~~~ 이스라엘 유대인들은 그렇게 반성과 사과를 한 독일차 자국시장에서 1위를 준 적이 없고 하급차 취급합니다. 근데 진정한 반성과 사과도 없는 일본 쪽바리들 차를 그것도 현대차를 10대 사주는 그들차에 때로는 1위를 내주는 한심한 인간들이 있는데, 우린 배알도 없습니까~~~?? 아무튼 총살은 아니더래도 일제를 사는 것 자체를 전 매국이며 그들은 토착왜구라고 전 생각하네요~~~ 게코(Gekko)"

 

 

"유니클로 개 돼지들" 日 불매운동 강요 논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유니클로 한정판 의류 인기..일부 매장 '줄 서서' 구매하기도...

"일본 제품 불매운동 동참 안하냐"는 비난...

개인 소비 자유 침해하느냐는 불만도...

 

 

유니클로 한정판 의류를 사러 줄까지 서는 사람들이 나오면서 일본 제품 불매운동을 둘러싼 논란이 다시 불거지고 있다.

특히 불매운동에서 대표적인 상품으로 꼽히는 브랜드인 유니클로에 사람이 몰리는 모습을 보고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개·돼지라는 강도 높은 비난까지 나오는 상황이다. 반면 불매운동은 강요할 수 없는 만큼 개인의 소비 생활을 과도하게 침해한다는 반론도 있다.

13일 유니클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명동중앙점, 롯데월드몰점, 신사점 등 서울 매장 3곳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대구 신세계점, 부산 삼정타워점 등 지방 매장 3곳에서 '+J'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J(플러스제이) 컬렉션은 유니클로가 지난 2009년부터 독일의 유명 디자이너 질 샌더와 함께 매년 출시한 협업 상품으로 일부 유니클로 매장에는 이를 사려는 사람들로 인해 오전부터 줄서기 행렬이 이어졌다.

+J컬렉션이 인기 있는 이유는 디자이너 옷을 10만 원~20만 원대라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 11년 같은 행사에서도 구매 대란과 완판 행렬을 이어갔다. '오버사이즈립블루종' '하이브리드다운오버사이즈파카' 등 인기 품목은 전 사이즈 품절된 상태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이들을 겨냥해 '개·돼지' 아니냐는 수위 높은 비난도 나온다. 일본 제품 불매운동 상황에서 유니클로 옷을 사려는 행위 자체가 상식 없다는 취지의 비난이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이와 같은 비판이 일었다. 해당 커뮤니티에는 '두 발로 걷는 돼지'라는 제목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유니클로 매장에서 계산을 위해 줄 선 시민들의 모습이 담겼다.

글쓴이는 "(조지오웰) 소설 동물농장이 생각난다"며 "이런 개돼지들과 한 동네 살다니"라고 비판했다.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동참하지 않는 시민들을 '개·돼지'에 비유해 비난한 것이다.

일본 제품 불매운동을 둘러싼 시민들의 평가는 엇갈리고 있다. 40대 직장인 김 모 씨는 "단순 불매운동이 아니라 우리나라 역사를 왜곡하는 국가에 대한 항의 표시 아니겠나"라고 주장했다.

또한 "불매운동을 넘어 '역사 바로잡기' 라는 의지가 담긴 소비자 권리 운동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유니클로의 경우 해당 기업 대표가 '불매운동은 곧 끝날 것'이라고 언급하기도 해, 특히 더 불매운동을 해야 하는데 (줄 선 사람들) 참 한심하다"라고 지적했다.

반면 다른 의견도 있다. 일본 제품 불매운동을 사실상 강요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30대 회사원 박 모 씨는 "불매운동 강요 논란은 오래된 논쟁 같다"면서 "개인이 소비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한 과한 침해라고 생각한다"고 비판했다.

이어 "불매운동이 강요가 되는 순간, 더 이상 불매운동이 아닌 일종의 사회운동 아닌가, 개인의 자유를 침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일본 제품 불매운동 강요 논란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이번 유니클로 의류를 사러 긴 줄이 늘어선 것과 같이 지난 4월 서울 구로구 신도림 테크노마트에는 평일 오전부터 '동물의 숲' 게임을 구매하려는 긴 행렬이 늘어선 바 있다.

당시 '동물의 숲' 응모 행사는 오전 10시 30분에 시작될 예정이었지만, 오전 9시부터 모여든 인파로 오픈 전에 이미 300여 명이 몰려들었다. 또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선 정가보다 2배가 넘는 가격에 '동물의 숲' 이 거래되는 등 소위 '동숲' 열풍이 일어난 바 있다.

또 콘솔 게임기 'PS5'는 높은 인기에 일부 품목 품절 상황을 겪기도 했다. 지난 10월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는 사전예약에서 물량 부족 사태를 겪은 PS5의 추가 물량을 공급하기도 했다.

해당 기업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사전예약을 위해 더 많은 PS5를 공급할 예정"이라며 "올해 말에는 더 많은 PS5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는 등 '동물의 숲'과 같이 'PS5'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당시에도 이를 두고 일본 제품 불매를 왜 하지 않느냐는 비판이 일었다. 전문가는 불매운동을 강요할 수 없다면서도 신중한 소비를 이어갈 것을 당부했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자신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불매운동이 절대 강요될 수는 없다. 개개인의 선택을 저 역시 존중한다"면서도 "하지만 우리들이 한번만 더 생각해 봤으면 한다. 지난해 유니클로 매장 앞에 줄 선 사진이 일본에도 공개돼 일본 네티즌들에게 정말로 많은 비난과 조롱을 받았다"고 했다.

 

 

NICA 공식논평 - 안 중근의사가 테러리스트다...!!!!! 당선되면 선물로 지소미아 바로 종료선언을 취임선물로는 한일 국교단절을 공식화해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161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열번째]그들에게서 산업구조를 물려받은 우리는 일본 쪽바리들과 동반자가 될 수 없다...!!! 이참에 밟아라...!!!!!

http://blog.daum.net/samsongeko/9043

 

그리고 물었다... 우리 현대차를 7대 사주는 일제차를 사는 매국짓을 서슴치않는 자가 있는지...!!!!! 이참에 일본경제를 죽여버려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19

 

그리고 물었다... 우리 현대차를 7대 사주는 일제차를 사는 매국짓을 서슴치않는 자가 있는지...!!

 [대일본성토 4차 포문 시작]지난주 재경팀장에게 지시, 임직원들의 일제차 폐차시 차량 무상교체지원하라고 했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445  [인터넷팀장]아직도 "토요타"등 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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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판 못 이긴 日 불매운동... 유니클로 질샌더, 순식간에 품절...

 

 

지난해 일본 제품 불매운동 여파로 매출 타격을 입었던 유니클로가 한정판으로 출시된 질 샌더X유니클로 컬렉션으로 ‘NO’ 재팬 운동을 납작하게 눌렀다. 일본 불매 운동으로 고초를 겪던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질 샌더와 손잡고 출시한 +J와 함께 화려하게 부활했다.

유니클로는 지난 13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명동중앙점, 롯데월드몰점, 신사점 등 서울 매장 3곳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대구 신세계점, 부산 삼정타워점 등 지방 매장 3곳에서 ‘+J’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11년 전에도 출시돼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J는 협업 소식이 알려질 때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이 때문일까. 일본 불매운동이 시작된 지 16개월 만에 유니클로 매장은 모처럼 북적였고 각 매장마다 100m가 넘는 긴 줄이 세워졌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일부 상품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주요 사이즈가 빠르게 품절됐다. 질 샌더는 코트 등이 수백만 원대에 달하는 명품 브랜드다. 이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유니클로 매장에 사람들이 몰려든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이를 구입한 네티즌들은 “무심코 담았는데 100만 원 가까이 결제했다” 등 +J 컬렉션 구매에 관한 구매 후기를 빠르게 올렸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부정적인 반응도 보였다. 유니클로가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서 상징적 존재였던것 만큼 명품 브랜드와 협업 소식에 품절 대란이 일어난 것이 좋게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한편 유니클로 측에 따르면 올해 출시된 +J 컬렉션 역시 모던함, 견고함, 단순함의 미학이라는 기본 원칙을 유지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컬렉션은 총 32개의 여성용과 26개의 남성용 제품, 5개의 액세서리로 출시됐다.